중국소식/중국 연예,연예인

이정현, 장쯔이급 대우로 中 화장품 광고 출연

박영복(지호) 2009. 6. 11. 05:54

이정현, 장쯔이급 대우로 中 화장품 광고 출연
 
▲
▲ [자료사진] 최근 새앨범 ‘에이바홀릭’으로 컴백한 이정현의 모습
 
원조 한류(韩流)스타 이정현이 중국의 국민배우 장쯔이(章子怡)에 버금가는 게런티를 받고 중국의 화장품 브랜드인 '유웨이(YuWei)'의 모델로 발탁됐다.

소속사인 에이바엔터테인먼트는 10일 "중국 선양(沈阳)의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 모델 제의를 받았다. 이번 주말 중국측 광고 에이전시가 모델 계약 체결을 위한 한국을 방문한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정현의 정확한 CF 계약 금액은 밝히지 않았으나 장쯔이 등 중국 내 톱스타의 몸값에 버금가는 수준으로 알려졌다.

이정현은 국내 활동을 하지 않았던 지난 2년간 중국에서 ‘와’, ‘바꿔’ 등을 히트시키며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벌였다.

이정현은 최근 최근 ‘에이바홀릭’으로 컴백해 대표 곡인 ‘크레이지(CRAZY)’와 ‘보그 잇 걸(VOGUE IT GIRL)’로 섹시 여전사와 바비인형 같은 두 가지의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며 성공적으로 컴백했다.

중국 연예 매체들은 이정현의 2년 7개월 만의 국내 가요계 컴백에도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정현의 컴백은 방송 출연마다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를 정도로 화제를 몰고 왔다. 유명 포털사이트인 시나닷컴은 이정현의 국내 컴백 무대를 취재하기 위해 한국을 찾기도 했다.

한편 중국 측 광고 모델 에이전시는 모델 계약체결을 위해 이주 중 한국을 방문할 예정이며, 광고 촬영은 이달 중순 중국에서 이뤄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