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연예스페셜

`연예|스페셜 ‘ 유하나, 섹시한거 저도 알아요

박영복(지호) 2012. 7. 23. 07:02

2012년 07월 23일 월요일.
작성者: ingcoms  
 

   

 

 

유하나, 약간은 도발적인

 

 

유하나, 약간은 도발적인

 

 

유하나, 책장앞에서

 

 

유하나, 섹시한거 저도 알아요

  

유하나, 책상위에 올라

 

 

유하나, 저 예뻐요?

 

 

 

   

이하늬 ‘흘러내린 어깨’

 

 

 

 

 

 

 

 

영화 '나는 왕이로소이다' 매직쇼케이스가 7월 20일 오후 7시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열렸다. 이날 매직쇼케이스에는 장규성 감독, 주지훈, 박영규, 임원희, 이하늬, 김소현, 마술사 최현우가 참석했다. 뉴스엔/동아닷컴

 

  

 

   

NS윤지, 음악중심 무대 예고 ‘화려한 미모’

 

 

NS윤지 ‘고양이 같은 눈매’타이틀곡 ‘널 잡았어’로 컴백한 NS윤지가 트위터를 통해 음악중심 무대를 예고했다.

 

NS윤지는 21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무대도 예쁘게 봐주세요. ready for music core(음악중심 준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윤지는 화려한 무대 메이크업으로 빛나는 미모를 자랑한다. 한편 NS윤지는 21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미니음반 ‘스킨십’의 타이틀곡 ‘널 잡았어’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출처|NS윤지 트위터/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다이어트 제대로 한 솔비

 

 

 

 

 

 

 

 

 

 

 

 

 

가수 솔비는 7월 17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길거리에서 솔비 봤음. 진짜 단단히 다이어트한 것처럼 엄청 날씬했음. TV랑 사진에서 보는 게 전부가 아니라는 걸 알았음.

 

정말 연예인 포스 대박 나고 예쁨"이라는 글이 담긴 한 네티즌의 글을 리트윗했다. 이어 솔비는 "진짜 나네. 감사해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뉴스엔/동아닷컴

 

   

효민, 출근길 각선미 방출 ‘일상이 더 빛나’

 

 

티아라 효민, 각선미 방출 출근길 사진 ‘일상이 더 연예인 같아’ 티아라 효민의 출근길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효민은 지난 20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KBS 2TV ‘뮤직뱅크’ 출근길. 오늘 ‘데이 바이 데이’가 1위 후보래요. 신난다”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효민이 흰색 티셔츠와 분홍색 카디건에 핫팬츠를 입고 평상복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핫팬츠에 드러난 길고 늘씬한 다리와 멀리서도 눈에 띄는 모델 비율의 몸매가 돋보인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정하윤 “한 달뿐인 시한부 활동…팔색조 매력 보여줄게요”

 

 

실력 있는 신인 가수의 등장은 언제나 반가운 일이다. 작사, 작곡 능력에, 직접 악기를 연주하면서 라이브를 하고, 호감을 주는 외모까지 갖췄다면 ‘대형 신인’의 조건을 갖춘 셈이다.

19일 싱글 ‘더 레이디’를 발표한 가수 정하윤(19)은 대형 가수를 예감케 하는 반가운 신인이다. 자작곡 능력에 기타를 치며 라이브를 할 줄 알고, 호감형 외모에 나이도 어려 잠재성이 크다. 작년 미국의 명문 뉴욕주립대에 입학한 그는 지성까지 갖췄다.

 

김원겸 기자/동아닷컴

 

 

 

제아 티저 미공개 현장컷 공개 ‘보정vs무보정’ 완벽일치

 

 

 

제아가 보정 유무에 상관없는 매력을 뽐냈다.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 제아는 7월 20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셨을 미공개 컷&현장 컷. 하하 포토샵의 힘이란!!”이란 멘션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두 장의 사진은 오랜만에 컴백을 알린 브아걸의 티저사진의 미공개 컷과 현장 컷으로 보인다.

미공개 컷인 첫 번째 사진 속 제아는 흰색 원피스에 핑크색 구두를 신은 채 옆으로 돌아서 있다. 의상으로는 청순함을, 메이크업으로는 섹시함을 드러낸다. 반면 현장 컷인 두 번째 사진 속 제아는 같은 의상차림으로도 선글라스를 낀채 깜찍한 포즈와 표정으로 귀여운 매력을 자랑한다

 

뉴스엔/동아닷컴

 

  

 

   

손세빈, 부천 뒤흔든 ‘핑크빛 글래머’

 

 

 

19일 오후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부천체육관에서 ‘제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Punchon International Fantastic Film Festival, PIFAN·이하 피판 2012)’ 개막식이 열렸다.

이날 손세빈이 ‘피판 2012’ 개막식에서 레드카펫 행사와 포토타임에 참석했다.한편, 올해의 ‘피판 레이디’에는 배우 박하선이 선정됐다. ‘피판 2012’는 19일부터~29일까지 11일 동안 열린다.

(부천=스포츠코리아)/동아닷컴

 

  

 

   

김소현, 탄탄 각선미…삼촌팬 ‘두근’

 

 

아역배우 김소현이 20일 오후 서울 연세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영화 `나는 왕이로소이다` 쇼케이스에 출연해 무대를 오르고 있다.

(서울=스포츠코리아)/동아닷컴

 

  

 

   

곽현화 성형루머 논란에 “가슴성형 안한 자연산, 만져봐라”

 

 

 

 

 

 

 

곽현화가 성형루머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곽현화는 최근 ‘Bitch(나쁜 여자)’ 콘셉트의 화보를 촬영했다.

 

서울의 한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곽현화는 “비치(Bitch) 콘셉트 너무 맘에 든다”며 “비치 화보라고 하면 해변에서 찍은 비키니 화보인줄 알고 많이들 낚이겠다”라고 즐겁게 웃었다.

 

곽현화는 촬영이 끝난 후 “스토리가 있는 화보 촬영이 거의 처음인데 아주 재미있었다. 나쁜 여자라는 캐릭터의 상황을 상상하며 촬영을 하니 후끈 달아올랐다”고 말했다.

 

뉴스엔/동아닷컴

 

  

 

   

아이비, 그녀의 손짓에 男心 ‘후끈’

 

 

이비가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희망과 사랑 나눔 열린 음악회’에 참석해 화려한 무대를 펼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사회복지법인 ‘일광복지재단’이 개최하고 단순한 자선 음악회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기부자를 발굴해 나눔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서울=스포츠코리아/동아닷컴

 

  

 

   

현아, 마성의 섹시 몸짓 ‘감탄이 절로’

 

 

포미닛 현아가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희망과 사랑 나눔 열린 음악회`에 참석해 화려한 무대를 펼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사회복지법인 `일광복지재단`이 개최하고 단순한 자선 음악회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기부자를 발굴해 나눔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서울=스포츠코리아/동아닷컴

 

 

 

‘섹시 지존’ 현아, 눈빛만으로 男心 제압

 

  

현아, 치마 펄럭이며 섹시 각선미 대방출

 

 

 

   

안선영, 이렇게 섹시했나? 요염 ‘수영복 자태’

 

 

개그우먼 안선영이 비키니 몸매를 드러냈다.안선영은 22일 자신의 트위터에 “날씨 좋고 음악 좋고 커피 좋고 딱 좋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안선영은 비치 의자에 앉아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다. 커다란 헤드폰을 착용한 그는 프릴 장식이 된 비키니를 입고 탄력있는 몸매가 강조돼 눈길을 끈다.

 

사진출처ㅣ안선영 트위터/동아닷컴 연예뉴스팀 제보

 

  

 

   

옥지영, 섹시한 블랙드레스 ‘바람에 살랑살랑’

 

 

배우 옥지영이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희망과 사랑 나눔 열린 음악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사회복지법인 `일광복지재단`이 개최하고 단순한 자선 음악회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기부자를 발굴해 나눔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서울=스포츠코리아/동아닷컴

 

 

 

아이비, 초미니에 ‘11자 각선미’ 눈길

 

 

오윤아, 착시 원피스 ‘명품 S라인’ 절정

 

  

 

   

브아걸 가인, 자켓만 입은 채 꿀벅지 과시

 

 

브라운아이드걸스가 22일 오전 서울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장에서 열린 ‘웰스 얼음정수기 출시 기념행사’에 참석해 무대에서 인사를 하고 있다.

 

서울=스포츠코리아/동아닷컴

 

 

 

브아걸, 단체로 하의 실종 ‘경악’

 

  

 

   

한그루, 완벽 비키니 자태 공개 ‘베이글녀 종결’

 

 

가수 겸 연기자 한그루가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한그루는 22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날씨 정말 좋다! 마지막 날이라도 좋아서 다행"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는 현재 필리핀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한그루의 근황 사진.사진 속 한그루는 섹시한 스트라이프 비키니와 모자로 한껏 섹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글래머스러운 가슴은 물론 잘록한 허리 라인이 돋보인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절도 혐의’ 최윤영, 경찰 2,3차 소환 불응…검찰 송치

 

 

최근 절도 사건으로 물의를 빚은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최윤영이 결국 검찰에 송치됐다.사건을 수사중인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최윤영은 피해자와의 합의서를 제출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경찰의 출석 요구에 잇달아 불응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윤영은 지난 1차 경찰 조사에서 절도 혐의에 대해 대부분 인정했지만, 2~3차 출석 요구에는 불응해 보강 수사가 이뤄지지 않았다.이에따라 경찰은 최윤영에 대한 조사를 종결하고 기소 의견으로 사건을 검찰에 송치했다.

앞서 최윤영은 지난달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지인 집에 갔다가 현금 80만원과 10만원 자기앞수표 10장, 80만 원짜리 지갑 등 총 260만원 상당의 금품을 훔친 혐의를 받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장윤주, 완벽한 바디라인 돋보이는 파격 드레스 ‘눈길’

 

 

모델이자 MC 장윤주가, 완벽한 바디라인을 과시했다. 장윤주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3’ 1회에서 첫 심사에 나섰다.

MC 겸 심사위원인 장윤주는 이날 파격적인 드레스로 과감하게 몸매를 드러내는 것. 의상으로 드러난 몸매 뿐 아니라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포즈가 어우러져 한층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풍기며 심사현장의 긴장감을 더욱 고조시켰다는 후문.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윤태진 아나운서, 살색 민소매 차림 ‘은근 볼륨감’

 

 

KBS N 윤태진 아나운서가 살색 민소매 상의로 미모를 뽐냈다.윤 아나운서는 지난 19일 자신의 트위터에 "명불~허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에서 살색 민소매 상의 차림의 윤 아나운서는 선배인 강성철 아나운서와 함께 환하게 웃고 있다.

동그란 얼굴의 윤 아나운서와 상대적으로 긴 얼굴의 강 아나운서의 대비되는 외모가 눈에 띈다.

 

누리꾼들은 "윤태진 너무 이쁨", "환한 미소 보기 좋네요", "뒤에 남자분은 누구?" 등의 반응을 보였다.윤태진 아나운서는 지난 유로 2012 중계 당시 프리뷰와 리뷰 방송을 진행하며 '유로 여신'으로 불리는 등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사진출처|윤태진 아나운서 트위터/동아닷컴 김영록 기자

 

  

 

   

달콤한 초콜릿 드레스의 유혹 

 

 

 

 

 

 

세계 최대 초콜릿 행사라 여겨지는 `살롱 뒤 쇼콜라` 개막 하루 전인 29일(현지시간) 스위스 취리히에서 열린 패션쇼에서 한 모델이 초콜릿으로 제작된 이색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AP=연합뉴스) 
  

 

   

Miss Reef 2012 (엉덩이 미녀 선발대회)

 

 

 

 

 

 

 

 

 

 

 

 

Miss Reef 2012 (엉덩이 미녀 선발대회)

 

  

 

   

고품격 루이비통 패션쇼

 

 

 

 

 

 

 

 

 

모델들이 19일(현지 시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12-2013 가을/겨울 루이비통 패션쇼에서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미국)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카리브해 패션쇼 ‘섹시한 드레스의 향연’

 

 

 

 

 

 

 

 

 

 

 

 

 

 

 

한 모델이 19일(현지 시간) 도미니카 공화국 산토도밍고에서 열린 2012 카리브해 패션위크에서 베네수엘라 출신 디자이너 니콜라스 펠리솔라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미녀새’ 이신바예바, 시선끄는 늘씬한 몸매

 

 

 

20일(현지 시간) 모나코에서 헤루쿨리스 국제육상대회가 열렸다. 로이터/동아닷컴

 

 

 

 

 

 

여자 장대높이뛰기 출전한 실케 스피겔부르크(독일)

 

 

  

여자 삼단뛰기 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