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연예스페셜

[스크랩] `연예|스페셜 ‘ 한사랑, 살짝 아슬아슬?

박영복(지호) 2012. 7. 20. 06:03

2012년 07월 20일 금요일.
작성者: ingcoms  
 

   

한사랑, 살짝 아슬아슬?

 

 

한사랑, 살짝 아슬아슬?

 

 

한사랑, 귀요미 미소

 

 

한사랑, 너무 편해요~

 

한사랑, 당당하게!

 

 

한사랑, 우아하게 칵테일 한잔?

 

 

한사랑, 졸려~ 잘꺼야~


  

 

   

경악할 미스코리아 수영복 심사

 

 

Over the July 4 weekend at the Dae Dong Manor banquet hall in a Flushing strip mall, nineteen young Korean-American women slipped into stilettos and one-pieces for the 30th annual Miss Korea New York competition. “It’s just like the Miss America pageant,” said organizer Paul Lee, who works for the New York edition of the Korea Times. In August, the winner, Jin Lee, 22, and two runners-up will fly to Seoul for the Miss Korea pageant, which is a Miss Universe feeder and often a nodutdol, or stepping-stone, to a Korean film career. Here they are, four would-be Miss Koreas (and one auntie).

 

  

 

   

 

시원스런 각선미의 패셔니스타 박한별

 

 

 

 

 

 

패셔니스타 박한별이 리얼트렌드를 지향하는 H&T(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 www.HTNT.co.kr)와 함께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평소 늘씬한 몸매와 스타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박한별은 이번 화보를 통해 뇌쇄적인 눈빛으로 그녀의 성숙한 여성미를 강조했다.

 

특히 빛나고 쭉 뻗은 다리로 그녀의 시원스런 각선미를 강조하기도 했다. 화보 속 박한별은 H&T의 점프 수트를 활용해, 편안한 옷을 입어도 섹시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했다. 또한 태닝한 피부를 선보여 그녀만의 관능미를 뽐내기도 했다. (사진=H&T 제공) /뉴시스

  

 

   

진세연 “가장 눈 여겨보는 배우는 이제훈”

 

 

드라마 ‘각시탈’ 에서 ‘목단’ 캐릭터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스무살의 배우 진세연을 ‘엘르걸’ 8월호에서 만났다.

촬영 내내 웃음을 잃지 않던 그녀는 자신의 어떤 모습이 가장 마음에 드냐는 질문에 자신의 웃는 얼굴을 꼽으며, 본인의 웃는 얼굴이 다른 사람들을 기분을 좋게 만드는 것 같아 가장 마음에 든다고 밝혔다.

 

또한 요즘 가장 눈여겨보는 배우가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는 ‘패션왕’과 ‘건축학개론’에 출현한 이제훈 씨의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며 다른 두 캐릭터를 잘 소화하는 모습에 신기했다고 고백했다.

 

사진제공ㅣ엘르걸/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명품 몸매’ 고은아 아찔한 핫팬츠 무보정 각선미

 

 

배우 고은아의 패션이 화제다. 고은아는 14일 ‘레델레’와 ‘프랜크’ 아이웨어 론칭현장에 참석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고은아는 베이비펌을 한 짧은 머리모양으로 노란색 레델레 칼라 선그라스를 쓰고 차도녀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선그라스로 얼굴에 반을 가리는 작은 얼굴을 자랑해 더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 ㅣ레델레 코리아/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금단비 헬스장 직찍, 운동하며 ‘아찔’자세로 유연성 과시

 

 

금단비가 헬스장에서 트레이닝복을 입고 우월한 몸매를 자랑했다.탤런트 금단비가 지난 16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헬스장에서 sky 트레이너와 열심히 운동 중’이라는 제목과 함께 게재한 사진이 인터넷 상에서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금단비는 검정 트레이닝복으로 무장한채 헤드폰을 끼고 묘기에 가까운 유연성을 선보였다. 특히 8등신 몸매의 금단비는 운동으로 다져진 군살없는 탄탄한 몸매가 더욱 눈길을 끈다.사진제공ㅣ영상공장 (주)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제보

 

  

 

   

달샤벳, 레트로부터 파티룩까지 ‘우월몸매 빛나네’

 

 

 

달샤벳, 레트로부터 파티룩까지 ‘우월몸매 빛나네’6인조 걸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가은, 수빈, 우희)이 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달샤벳은 최근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소노비(SONOVI) 두 번째 광고촬영에서 컬러감 있는 레트로 룩부터 시크한 파티 룩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스타일을 소화하며 2012 F/W컬렉션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달샤벳은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인형 같은 우월한 몸매를 과시해 감탄을 자아냈으며, 최근 발표한 앨범활동 등 바쁜 일정에도 촬영 내내 활기찬 모습으로 임하며 특유의 발랄함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최윤영, '아름다운 몸매'

 

 

 

[OSEN= 곽영래 기자] 18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무서운 이야기’언론 배급시사회에서 최윤영이 포토타임을 위해 무대로 이동하고 있다.

 

'무서운 이야기'는 살인마에게 납치당한 여고생 소녀가 살아남기 위해 자신이 알고 있는 무서운 이야기를 들려준다는 옴니버스 형태의 공포영화.

 

'해와 달'에서 집 밖으로 탈출을 시도하는 남매 선이(김현수)와 문이(노강민)는 아파트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잠겨 있는 출입문 앞에서 발만 동동 구르고 '공포 비행기'의 스튜어디스 소정(최윤영)은 3만 피트 상공의 비행기 안에서 연쇄 살인마 박두호(진태현)와 단 둘이 남게 되며 그야말로 도망칠 수도, 뛰어내릴 수도 없는 최악의 상황을 맞게 된다.

 

 

 

남보라, '아름다운 각선미'

 

 

남보라, '이게 바로 명품 각선미'

 

 

김지영, '세월을 잊은 아름다운 각선미'

 

 

김예원, '매혹적인 눈빛'

 

 

윤승아,'매력만점 잡지기자'

 

 

정은채, '내가 바로 청순 모태 미녀'

 

 

정은채, '청순한 그녀'

 

 

김예원, '지영 선배님, 여기 앉으세요'

 

 

나영희, "10년전 납치 당했다"

 

 

김예원-김지영, '저희 같이 왔어요~'

 

 

남보라-정은채-김예원-김지영, '아름다운 각선미는 누구?'

 

 

  

 

   

윤승아, '순백의 원피스로 男心사로잡네'

 

 

 

[OSEN= 곽영래 기자]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SICAF 2012) 개막식 행사에서 홍보대사로 참석한 윤승아가 무대에서 내려오고 있다.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은 국내 최대규모의 만화·애니메이션 축제로, '두근두근 행복 파라다이스'라는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와 관객 참여형 프로그램이 선보인다.

 

1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5일간 펼쳐지는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은 삼성동 코엑스, 명동 CGV, 남산 서울애니메이션 센터, 남산공원 팔각광장에서 만날 수 있다.

 

 

 

윤승아, '화이트 원피스로 섹시함을 더해'

 

  

 

   

나인뮤지스 경리, '캐릭터들과 귀여운 댄스'

 

 

[OSEN= 곽영래 기자] 18일 오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2' 개막식 행사에서 홍보대사로 참석한 나인뮤지스 경리가 캐릭터들과 공연을 하고 있다.

 

올해 11회를 맞은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2’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코엑스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후원으로 국내외 캐릭터의 우수성을 알리고 수출시장 개척의 길을 열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나인뮤지스 세라,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놀러오세요'

 

 

나인뮤지스 은지, '어린이들을 위한 깜찍한 공연'

 

 

나인뮤지스 현아, ‘완벽 S라인+각선미 매력적이야~’

 

 

은지-경리-현아, ‘빵 터진 함박웃음~’

 

 

나인뮤지스,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홍보대사 참석했어요'

 

  

 

   

유소영,'사랑스러운 미소'

 

 

[OSEN=파주, 정송이 기자] 18일 오후 경기도 파주 프리즘 공단 내 세트장에서 진행된 드라마 '판다양과 고슴도치' 현장공개에서 유소영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판다양과 고슴도치'는 고슴도치처럼 가시를 세우고 살아온 외로운 청년 고승지(동해)가 판다처럼 두루뭉술 태평한 판타양(윤승아)과 그 자매들을 만나서 인생의 상처를 치유하고 사랑을 찾게 되는 슬프고 기쁘고 행복한 여정을 그린 드라마다.

 

  

 

   

시크릿 전효성, 아찔한 파격 앞트임

 

 

 

 

 

 

 

 

 

 

 

 

 

 

 

 

 

 

 

 

 

KBS가 한류문화 종합매거진 'KBS 케이웨이브'(Kwave) 창간 기념식이 7월 18일 오후 4시 30분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K아트홀에서 열렸다.걸그룹시크릿이 기념식에 참석했다.뉴스엔/동아닷컴

 

  

 

   

원더걸스 소희, 다이어트를 부르는 몸매

 

 

 

 

 

원더걸스 소희가 타미힐 필거 데님 화보촬영차 7월 18일 오전 김포공항을 통해 공항패션을 뽐내며 일본으로 출국했다.

 

소희는 여름특집으로 방영되는 일본 후지TV 유명 음악방송:메자마시 라이브에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원더걸스 소희는 모던한 아메리칸 스타일의 젊고 자유로운 이미지를 강조하는 ‘2012 타미 힐피거 데님 뮤즈’로 선정됐다. 뉴스엔 /동아닷컴

 

  

 

   

오수진, 몽환적인 매력으로..

 

 

오수진, 몽환적인 매력으로..

 

  

 

   

동안미모 이청아, 여배우 포스 물씬

 

 

 

 

 

이청아가 패션 매거진 워너걸스 7월호 화보 촬영에서 동안 미모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7월 18일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이청아는 시원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촬영에 임했다.

 

10년 차 배우지만 아직도 데뷔 때 모습과 별 차이가 없는 이청아는 이번 촬영에서 방부제 먹은 미모를 마음껏 뽐냈다. 특히 전문 모델 못지않은 포즈와 표정연기에 현장 스텝들의 감탄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뉴스엔/동아닷컴

 

  

 

   

이효리 ‘시스루 입고 환상공연’

 

 

 

 

 

 

 

 

이효리 '쇼미더머니' 방송날짜가 확정됐다. 이효리가 게스트로 출연해 6명의 신예 래퍼들과 스페셜로 꾸민 Mnet '쇼미더머니' 공연이 7월 20일 방송 날짜를 확정지었다. 7월 9일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약 5백여 명의 관객들이 참여한 가운데 녹화가 진행됐다.

 

이효리의 공연 녹화 사실을 모르고 쇼미더머니 녹화 현장을 찾은 관객들은 MC 은지원의 이효리 소개에 기쁜 환호성으로 반겼고, 이효리와 6명의 신예 래퍼는 그 어떤 때보다 뜨겁고 열정적인 공연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화답했다.

 

뉴스엔/동아닷컴

 

  

 

   

이효리, 해변누워 도발 포즈 ‘외국인 몸매’

 

 

가수 이효리의 직찍 사진이 포착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최근 괌에서 촬영중인 이효리직찍, 외국인인줄’이라는 제목으로 이효리 화보 촬영장에서의 직찍 사진 몇장이 게재됐다.

 

사진 속 이효리는 청바지에 민소매 티를 입고 해변가에 누워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구릿빛 피부와 타이트한 티셔츠에 드러난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한 눈에도 눈에 띄었다.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마돈나의 막춤?

 

 

 

 

 

 

 

 

가수 마돈나가 17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의 하이드 파크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대낮에 거리에서 보디페인팅

 

 

 

17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여성들이 보디페인팅을 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가슴 크기 177cm?!` 키보다 더 큰 가슴 가진 독일 女모델

 

 

[스포츠서울닷컴 | 문다영 기자] 남자들 대부분이 가슴이 작은 여자보다는 큰 여자를 좋아한다는 속설이 있다. 물론 개인 취향차겠지만 만약 가슴이 자신의 키보다도 큰 여자가 있다고 하면 어떨까.

`거유`. 큰 가슴을 이른다. 그런데 독일의 섹시 모델인 베샤인(Beshine·28)은 거유라는 단어도 모자랄 정도로 큰 가슴 사이즈를 보유하고 있다.

그의 가슴 크기는 177cm. 세계 최고로 큰 가슴을 지닌 여성이다. 재밌는 점은 베샤인의 키가 169cm라는 것. 자신의 키보다 가슴 사이즈가 더 큰 셈이다. 흔히 말하는 A컵, B컵 등 여성 가슴 사이즈로 따지자면 Z컵도 넘어설 것 같다.

직업은 모델 겸 배우지만 주 수입원은 자신이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사진을 파는 것이다. 그는 자신을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묶음으로 만들어 30일간 29.99달러(한화 3만4000원)에 볼 수 있도록 판매하고 있다. 자

 

라인이슈팀

 

  

 

   

육감적인 몸매 압권!

 

 

육감적인 몸매 압권!

 

서양 모델은 역시 달라

 

 

서양미녀의 표본

 

 

러시안 미녀의 란제리

 

  

 

   

"패션 역사 새로 써야" 500년전 여성 속옷 발견

 

 

5~600년전에 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여성용 속옷이 발견되었다.

현대의 브래지어, 비키니와 비슷한 형태의 이 유물은 오스트리아에 위치한 고성의 마루바닥 아래에서 발견된 것으로, 15세기에 만들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전문가들은 밝혔다. 이 속옷이 15세기의 것이라면, 의복 역사를 새로 써야 한다는 것이 학계 관계자의 설명이다.

 

브래지어가 탄생한 것이 100년이 채 되지 않았는데, 이미 중세의 여성들이 현대의 브래지어와 비슷한 의복을 착용했다는 것이 이 속옷을 통해 증명되기 때문이다.

현대 여성이 입는 속옷과 놀라울 정도로 흡사한 이 의상들은 최근 오스트리아 티롤에 위치한 성에서 발견되었다. 전문가들은 방사성 탄소 측정을 통해 문제의 속옷이 제작된 시기를 측정했다. 브래지어가 현대의 발명품이라 믿고 있었던 역사가들은 이 의상을 보고 크게 놀랐다.

 

중세에는 남자만 속옷을 입었고, 여성들은 속옷을 입지 않고 겉옷을 입었다는 것이 학계의 정설이었다는 게 해외 언론들의 보도. 이번에 발견된 중세 브래지어 4점과 팬티 2점은 몸에 꽉 끼는 형태이며, 끈이 달려 있어 착용이 수월하다.

(사진 : 오스트리아 티롤의 고성에서 발견된 15세기 브래지어 / 연구팀 발표 사진)

  

 

 

   

눈부신 미모 뽐내는 마리옹 꼬띠아르

 

 

 

 

배우 마리옹 꼬띠아르가 16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의 레스터 광장에서 열린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The Dark Knight Rises)’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알렉산드라 버크의 화끈한 무대

 

 

 

가수 알렉산드라 버크가 18일(현지 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M.E.N 아레나에서 열린 영국과 미국 여자 농구 올림픽 대표팀의 시범 경기에서 축하 공연을 펼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눈코입이 다 큰 앤 해서웨이

 

 

 

배우 앤 해서웨이가 18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새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롯데 치어리더,'깜찍한 핑크'

 

 

[OSEN=목동, 이대선 기자] 19일 오후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열린 '2012 팔도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 4회말 롯데 치어리더들이 응원을 하고 있다.

넥센과 롯데가 19일 목동구장에서 시즌 15차전이자 전반기 마지막 경기를 갖는다.

넥센은 김영민을 선발로 내세웠다. 올 시즌 성적은 5승3패 평균자책점 3.05. 롯데전에는 3경기에 나와 1승1패 평균자책점 3.38을 기록했다.

 

  

 

   

LG 치어리더, '하늘에서 내려 온 천사'

 

 

[OSEN=잠실, 지형준 기자] 19일 오후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2 팔도 프로야구' LG 트윈스와 SK 와이번스의 경기, 6회말을 마치고 LG 치어리더가 스페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LG는 좌완 에이스 벤자민 주키치, SK는 마리오 산티아고를 선발로 내세웠다.올 시즌 주키치는 18경기·113⅓이닝을 소화하며 9승 3패 평균자책점 2.54로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다. 주키치는 SK를 상대로도 16⅓이닝을 던지며 평균자책점 0.55로 호투, 철벽을 과시하는 중이다.

 

  

 

   

한화 치어리더 송윤화,'평상복이 더 아찔하네'

 

 

[OSEN=대전,박준형 기자]19일 오후 대전 한밭구장에서 열리는 2012 팔도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 전 한화 치어리더가 리허설 무대를 갖고 있다.

 

전반기 마지막 경기인 이날 경기는 코리안 특급 박찬호와 500홈런을 노리는 국민타자 이승엽의 맞대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올해 15경기에서 4승5패 평균자책점 4.00을 기록하고 있는 박찬호는 전반기 마지막 경기에서 시즌 5승에 도전하는 중요한 한판이기도 하다.

 

 

 

평상복 입은 한화 치어리더 금보아의 색다른 매력

 

 

한화 치어리더 금보아,'응원 의상 대신 평상복 입고'

 

  

 

출처 : 한중일 종합 에너지
글쓴이 : 솔로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