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연예스페셜

`연예|스페셜 ‘ 아란, 그대와 영원히 함께라면

박영복(지호) 2013. 1. 19. 07:11

2013년 01월 19일 토요일.

 

   

아란, 그대와 영원히 함께라면

 

 

아란, 그대와 영원히 함께라면

 

 

아란, 아찔한 순간

 

 

아란, 좀 더 가까이

 

  

아란, 그녀의 눈길을 피하지 말아요

 

 

 

 

   

'치어리더 의상 벗은' 김연정,'한쪽 어깨 드러내고 섹시미 발산'

 

 

[OSEN=사진팀]‘원조 8등신 치어리더’ 김연정이 황금비율이 돋보이는 자태를 드러냈다.김연정은 16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제가 일일 모델에 도전했습니다. 사진들은 17일 오후3시 슈퍼스타아이 1월호 웹 화보에 공개됩니다.

 

치어리딩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떨렸다는~ 그래도 도전은 아름다운 거겠죠? 많이 응원해주세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해당 사진은 슈퍼스타아이 걸 화보에 실린 것으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김연정의 색다른 모습이 담겨 있다.

 

 

  

 

   

박보영 ‘인형미모+하의실종’ 성숙미 폴폴

 

 

배우 박보영이 과감한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최근 패션 잡지 에스콰이어(Esquire)는 1월호를 통해 박보영의 화보를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그는 올 화이트 의상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하얀색 초미니 니트 원피스를 입고 아찔한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이며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고 있다.또 그녀 특유의 매력인 하얀 피부와 인형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박보영은 지난해 10월 31일 개봉한 영화 '늑대소년'에서 주연 '소녀'역을 맡으며 해당 영화가 누적 관객 수 700만 명을 돌파하며 '과속 스캔들'에 이어 흥행 배우로 올라섰다.

 

<스포츠조선닷컴>

  

 

   

제아,'파워풀한 가창력'

 

 

OSEN=정송이 기자] 17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에서 진행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 생방송에서 제아가 멋진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이 날 엠카에서는 소녀시대가 'I got a boy'로 1위를 차지했다.

 

'엠카운트다운'에는 소녀시대, 백지영, 써니힐, 2YOON, 제아, 딕펑스, 문희준, 스피드, 빅스, 배치기, 헬로비너스, 팬텀, 글램, 보이프렌드가 출연했다.

 

 

 

강민경,'보일듯 말듯한 복근'

 

 

가윤,'몰라보게 살빠졌네'

 

 

2YOON,'포미닛 유닛으로 활동해요'

 

 

유리-수영,'매력이 철철'

 

 

윤아,'한줌 개미허리'

 

 

 

소녀시대 수영,'완벽 개미허리 인증'

 

 

소녀시대 써니,'애교 가득한 미소'

 

 

허리라인 드러낸 소녀시대,'위풍당당'

 

 

수영-유리,'여러분 사랑해요'

 

 

복근 드러낸 수영,'몸으로 표현하는 왕 하트'

 

 

 

태연-서현-효연,'소원 여러분이 최고!'

 

 

소녀시대,'미모 뽐내는 꽃받침'

 

 

소녀시대 써니, 볼륨 몸매…자신감 넘치는 포즈

 

 

기쁨을 감출수 없는 티파니,'헤드뱅잉'

 

 

엠카 1위 차지한 소녀시대,'미소를 감출수 없어'

 

 

1위한 소녀시대 태연,'승리자의 미소'

 

 

 

   

에일리, 깊게 찢어진 드레스 ‘드러난 ...

 

 

 

 

에일리, 숨막히는 뒷태 ‘환상 등 라인...

 

 

"골든디스크 어워즈 인 쿠알라룸푸르"제27회 골든디스크 음원부문 시상식이 16일 쿠알라룸푸르 세팡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열렸다. 에일리가 시상식 및 공연에 앞서 있은 레드카펫 행사에서 취재진의 카메라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쿠알라룸푸르(말레이시아)=특별취재팀

 

 

 

시크릿, 3인 3색 컬러풀 드레스 대결

  

 

수지, 파격 시스루 입고 열정적 댄스

 

 

 

요정 같은 주니엘

 

 

 

시크릿 ‘아찔한 시상식 드레스’

 

 

 

골든디스크 시상식 참석한 미쓰에이

 

 

 

‘괴물 신인’ 이하이, 골든디스크 신인상 수상

 

 

 

오랜만에 만나는 티아라

 

 

 

카라의 격렬한 무대

 

 

 

 

   

'휴식' 진세연 "몸이 근질근질, 빨리 연기하고파"

 

 

[OSEN=전선하 기자]

 

배우 진세연이 오랜만에 찾아온 휴식기에도 연기 열정을 불태우는 중이다. 지난해 SBS 일일드라마 ‘내 딸 꽃님이’를 비롯해 KBS 2TV 수목드라마 ‘각시탈’, SBS 주말드라마 ‘다섯손가락’에 연달아 출연하며 쉴 틈 없는 행보를 보였던 진세연은 지난해 11월 드라마 촬영 종료 이후 현재까지 약 2개월 동안 휴식을 취하고 있는 상황.

 

하지만 쉬는 틈틈이 연기수업을 받는 것은 물론, 빨리 촬영장에 복귀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낸다는 전언이다.

 

  

 

   

'위탄3' 박수진, 인형 외모+발군 실력..네티즌 '들썩'

 

 

[OSEN=윤가이 기자] 눈빛부터 표정하나까지 디테일한 무대매너는 물론 인형같이 예쁜 외모,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른 MBC ‘스타오디션 - 위대한 탄생 시즌3’(이하 ‘위탄3’)의 무서운 10대 박수진의 돌풍이 거세다.

 

  

 

   

'국민 불륜녀' 민지영, 전신성형 논란 '비키니 몸매'

 

 

'국민 불륜녀' 배우 민지영이 현실감 없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불륜 전문배우 민지영의 놀라운 몸매'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그녀는 모자를 눌러쓰고 형광색 계열의 비키니를 입고 활동적인 포즈를 취하며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특히 군살이 전혀 없는 매끈한 몸매라인과 우월한 미모는 보는 이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다른 여러 사진에서도 다양한 비키니 패션을 선보이며 넘쳐나는 섹시미를 과시하고 있다.

공개된 게시물은 과거 민지영이 운영하며 직접 피팅모델로 참여해 촬영한 쇼핑몰 사진이다. 그는 현재 KBS 2TV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2'에 출연하며 '불륜 전문배우'라는 애칭을 얻을 정도로 열연 중이다. /스포츠조선

 

  

 

   

전효성, 깜찍한데 엄청 섹시해 '살을 빼도..'

 

 

[OSEN=박정선 기자] 걸그룹 시크릿의 전효성이 섹시미와 깜찍함을 발산하는 ‘셀카 4종’을 공개했다. 전효성은 지난 17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골든디스크 본상 너무 감사합니다.

 

징거가 함께하지 못해 제일 아쉬웠지만 더 좋은 완벽한 무대를 기약하며. 고마운 시크릿타임에게 셀카를 보여주겠다는 몸부림. 준비 중에 부지런히 찍음”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에는 몇가지 무대의상을 차려입은 전효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어깨 드러나는 회색빛 드레스를 입고 가냘픈 쇄골과 볼륨감을 드러내며 섹시미를 발산하고 있고 멜빵바지를 입은 모습에서는 깜찍함을 뽐내기도 한다.

  

 

   

스무살 된 ‘체조 요정’ 손연재, 봄 햇살처럼 청순 미모 화제

 

 

 

 

 

손연재는 LG 전자가 16일 LG 전자 공식 유튜브 계정(http://youtu.be/NbFmQno7lJg)을 통해 공개한 ‘연재의 스무 살 생일 파티’ 영상에서 청순미를 뽐냈다.이 영상에서 손연재는 봄 햇살처럼 청순하고 상큼한 여대생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연출했다는 평가.

갈색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오렌지컬러 메이크업으로 등장해 시원한 바람에 머리 결이 흩날리는 장면과 햇살 가득한 창가에서 친구들과 사진을 찍는 장면 등을 통해 기존 여동생 이미지를 탈피하고 상큼하고 청순한 스무 살 여대생의 이미지를 선보였다. / 동아닷컴

 

  

 

   

소녀시대 효연 “데뷔 초 사탕 댄스, 회의감 들었다”

 

 

[OSEN=권지영 기자] 소녀시대 효연의 예능감이 폭발했다. 소녀시대 효연은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의 녹화에서미친 예능감을 선보여 MC들은 물론 출연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날 효연은 “소녀시대가 데뷔 초에 사탕을 들고 깜찍한 노래를 불렀다. ‘이 노래를 부르기 위해 연습생 기간 동안 그렇게 연습하고 운동했나’라는 생각에 회의감이 들었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솔로 데뷔 이환희 ‘아찔한 퍼포먼스’

 

 

 

 

 

 

 

  

 

 

 

 

 

 

소녀시대 최종 연습생 출신 이환희의 두번째 싱글 쇼케이스가 15일 오후 4시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비-하이브에서 열렸다. 이환희는 소녀시대 서현 친구, 소녀시대 10번째 멤버, SM 연습생 출신 등 타이틀을 모두 벗어 던지고 솔로 신인 가수로서 공식 활동을 선언했다. 뉴스엔/동아닷컴

  

 

 

 

   

‘금나와라’ 제작사 “이지아, 출연제의 없었다” 공식입장

 

 

[OSEN=표재민 기자] MBC 새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제작사 지앤지프로덕션이 배우 이지아의 출연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앤지프로덕션은 17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아들 녀석들’의 후속작인 ‘금 나와라 뚝딱’ 남, 여 주인공 캐스팅에 있어 이종혁은 캐스팅 관련 내부 회의에서 작가 및 연출자의 요구에 따라 선순위로 사전출연제의를 진행 했으며 이에 긍정적 검토 중이라는 답변을 받은 것이 사실”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제작사는 “이것도 같은 소속사에서 제작하는 드라마이기에 사전 출연제의가 가능했던 것이지 공식적인 출연제의는 아닌 것”이라면서“하지만 이지아는 캐스팅 관련내부 회의과정에서 여러후보군 중 한 명으로 거론되었던 것은 맞지만 공식적인 출연제의나 접촉은 없었다”고덧붙였다

 

  

 

   

손태영, KBS ‘최고다 이순신’ 캐스팅..드라마 복귀

 

 

[OSEN=권지영 기자] 배우 손태영이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15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손태영은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최고다 이순신’(극본 정유경, 연출 윤성식)에 첫째 딸 역으로 출연한다. 이는 지난 2009년 SBS 드라마 ‘두 아내’ 이후 4년 만에 드라마 출연이다.

 

  

 

   

김현주, JTBC 사극 ‘꽃들의 전쟁’ 캐스팅..‘악녀변신’

 

 

[OSEN=강서정 기자] 배우 김현주가 JTBC 새 주말드라마 궁중잔혹사 ‘꽃들의 전쟁’으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JTBC 관계자는 17일 OSEN과의 통화에서 “김현주가 ‘꽃들의 전쟁’ 여자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궁중잔혹사’는 JTBC 개국드라마 ‘인수대비’ 제작진이 다시 모여 만드는 사극. 인조의 후궁 중 소용 조씨를 통해 조선시대 권력을 좌지우지 했던 새로운 악녀를 부각시키는 드라마다.

 

  

 

   

‘강민경 닮은’ 정소영 아찔비키니, 터질듯한 글래머몸매

 

 

 

강민경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던 모델 정소영의 비키니 셀카가 '모델클릭'에 공개됐다.공개된 사진 속 정소영은 아찔한 분홍색 비키니를 입고 거울 속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찍고 있다. 특히 허리선이 과감하게 절개된 비키니로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박은지, 레이싱모델 기죽이는 ‘섹시 자태’

 

 

 

방송인 박은지가 17일 오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어울림 모터스 `뱅가리` 신차발표회에 참석해 진행을 보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사진 | 서울=스포츠코리아

 

  

 

   

‘눈의 여왕’ 박보영, 상큼 귀요미 포켓걸

 

 

배우 박보영이 17일 오후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 쇼케이스에 참석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서울=스포츠코리아)/동아닷컴

 

  

 

 

 

제70회 ‘골든 글로브 어워즈(Golden Globe Awards)’ 시상식

 

 

 

 

 

 

 

 

 

 

 

 

 

 

 

 

 

 

 

 

 

 

 

 

 

 

13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州) 베벌리힐스에서 열린 제70회 ‘골든 글로브 어워즈(Golden Globe Awards)’ 시상식에 참석한 배우들의 모습.

 

로이터/동아닷컴

 

 

 

 

   

크리스티나 헨드릭스 육감 몸매

 

 

 

 

크리스티나 헨드릭스 육감 몸매

 

 

크리스티나 헨드릭스 붉은머리 글래머 배우

 

 

비치 풋볼 대회 선수들의 뒷모습은?

 

 

가위로 싹뚝 싹뚝

 

 

 

재밌는 사진들 - 하의실종 패션

 

 

  

 

   

화사한 미소의 장신영

 

 

 

 

 

  

 

 

‘섹스 스캔들’여성 방송인, 쇼핑몰서 가슴 드러낸 채…이탈리아의 인기 방송인 바버라 게라(Barbara Guerra)와 알레산드라 소르시넬리(Alessandra Sorcinelli)가 16일(현지 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의 한 쇼핑몰에서 쇼핑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언론에 포착됐다.

이들의 모습이 충격적인 것은 가슴을 그대로 드러낸 반라의 상태기 때문. 공개된 사진을 살펴보면 한 속옷 매장에서 란제리를 고르던 그녀들이 가슴을 노출한 채 태연하게 매장을 걸어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영상뉴스팀 이충진 기자

  

 

 

 

   

화사한 미소의 장신영

 

 

15일(현지 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고 있는 메르세데스 벤츠 패션위크에서 베를린이 낳은 디자이너 킬리안 커너가 새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 패션위크에 10번째 참가하고 있는 커너는 이번 패션쇼를 통해 비평가들에게 자신의 디자인이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저력이 있음을 보여줬다.

커너의 2013 가을·겨울 컬렉션은 늘 그렇듯 재미있고 심플한 라인의 의상들로 가득했다.스페인 출신의 젊은 디자이너 레안드로 카노도 이날 자신의 새 컬렉션을 무대에 올렸다.

디자이너가 죽음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밝힌 강렬한 플로럴 드레스와 천상에서 온 듯한 화이트 계열 의상들은 행복하면서도 어쩐지 으스스한 느낌을 동시에 불러일으켰다.

 

쇼가 끝난 뒤 객석에서 쏟아지는 열광적인 갈채는 그가 앞으로 주목해야 할 디자이너임을 각인시켰다. 김수경 동아닷컴 기자

 

  

 

 

   

금발 휘날리는 미녀 테니스 선수

 

 

 

다리아 카브릴로바(러시아)가 17일 멜버른에서 열린 호주 오픈 테니스 대회 여자 단식에서 레시아 추렌코(우크라이나)를 상대로 서브를 넣고 있다.

 

 

 

 

 

아나 이바노비치(세르비아·왼쪽)가 18일 호주 멜버른에서 열린 호주 오픈 테니스 대회 여자 단식 옐레나 얀코비치(세르비아)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뒤 얀코비치와 인사하고 있다.

 

 

 

 

 

카롤린 워즈니아키(덴마크)가 17일 멜버른에서 열린 호주 오픈 테니스 대회 남자 단식에서 도나 베키치(크로아티아)를 상대로 서브를 넣고 있다.

 

 

 

 

 

서리나 윌리엄스(미국)가 17일 멜버른에서 열린 호주 오픈 테니스 대회 여자 단식에서 가르비네 무구루사(스페인)에게 승리를 거둔 뒤 기뻐하고 있다.

 

 

 

 

 

얼굴에 페인팅을 한 테니스 팬이 18일 호주 멜버른에서 열린 호주 오픈 테니스 대회를 관람하고 있다.로이터/동아닷컴

 

  

 

 

   

치어리더,'아찔한 춤사위'

 

 

 

 

[OSEN=사직실내체, 곽영래 기자] 18일 오후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서 열린 'KB 국민카드 2012-2013 프로농구' 부산 KT와 창원 LG의 경기, 치어리더가 멋진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밤 잠 설치게 하는 아찔한 치어리더

 

 

안양 KGC와 울산 모비스의 2012-2013 프로농구 경기가 17일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KGC 치어리더가 섹시한 댄스로 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나 니, ‘받아야 되는데…’

 

 

 

나 니(중국)이 16일 호주 멜버른파크에서 열린 2013 호주 오픈 테니스 대회 여자 단식 2라운드에서 공을 받아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