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연예스페셜

`연예|스페셜 ‘ 곽지민,'우아한 옆라인'

박영복(지호) 2011. 10. 27. 04:12

2010년 10월 19일 수요일.
작성者: ingcoms

   

곽지민,'우아한 옆라인'

 

 

[OSEN=박준형 기자] 20일 오후 서울 잠원동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곽지민의 스타화보 제작발표회에서 곽지민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영화 '링크'에 출연했던 배우 곽지민은 이번 스타화보에서 성숙이란 주제로 필리핀 세부에서 촬영해 그녀의 소녀적인 싱그럽고, 청순한 이미지 뿐만 아니라 고혹적이고 관증적인 모습까지. 그녀의 다양한 매력을 마음껏 만나볼 수 있다.곽지민의 스타화보는 오는 29일 SK텔레콤을 통해서 공개된다./

 

 

 

곽지민,'우아한 턴~'

 

 

곽지민,'스타화보 정말 즐거워요~'

 

 

곽지민의 스타화보,'어머나! 속 보일라'

 

 

곽지민,'수줍은 소녀랍니다!'

 

 

파격드레스 곽지민,'노출이 쑥스러워요~'

 

 

곽지민의 고혹적인 자태

 

 

곽지민,'사랑의 하트~'

 

 

곽지민,'제 화보사진 멋지죠?'

 

  

 

   

씨스타 효린, 허벅지 과감 노출. '섹시퀸 예약이요!'

 

 

사본 -GQ201111sistar01[1]

 

사본 -GQ201111sistar01[1]

 

사본 -GQ201111sistar01[1]

 

'섹시는 씨스타가 대세!'최근 '쏘 쿨(So cool)' 활동을 마친 씨스타가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건강한 섹시함을 뿜어내는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씨스타 네 명 각자의 개성을 차별화해 보여주면서도 어딘지 미스테리한 느낌의 컨셉트로 진행됐다. 네 멤버는 각자만의 색깔로 어둠 속에서 갑자기 들킨 것 같은 예민한 표정과 섹시한 포즈로 현장을 압도했다. 특히 보정도 필요 없는 길고 매끈한 각선미가 모든 사진에서 돋보였다.

이정혁 기자

 

  

 

   

박은지 캐스터, 빨간 비키니 셀카 '어머나!'

 

 

MBC 기상 캐스터 박은지가 휴가를 즐기며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박은지는 지난 23일 자신의 트위터에 '휴가 끝. 내일부터 다시! 힘내자. 내년을 기다리며'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빨간색 비키니 수영복 차림의 박은지는 빼어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네티즌들은 '역시 기상 캐스터계 최고의 미모다', 'TV에서 더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등의 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은지는 MBC '댄싱 위드 더 스타'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해욱 기자

 

  

 

   

이요원, 스마트한 도시 여성 '그림같은 화보'

 

 

63호 이요원-01

 

이요원이 20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에서 자신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번 화보는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여성브랜드 미샤가 새로 론칭한 스마트 캐주얼 아임의 의상을 입고 진행됐다.

 

이요원은 화려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링 대신 자신의 이미지를 더 확고하게 표현해주는 여성적이고 단아한 헤어 스타일과 메이크업을 택했다. 맞춤 의상을 입은 듯 조금의 어색함 없이 그녀에게 딱 들어맞는 헤어&메이크업 구성. 촬영에 들어가자 그녀의 화보 이해력이 빛났다.

 

이요원은 정적이고 서정적인 화보 콘셉트에 맞추어 우수에 찬 눈빛과 절제된 포즈를 연출해 스테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파격적인 변신대신 자신의 장점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촬영에 임한 것이다. 여기에 레이디 감성의 아임 의상이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그림과 같은 화보가 완성되었다.

 

이다정 기자

 

  

 

   

2011 추계 서울패션위크 개막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린 '2011 추계 서울패션위크'에서 '헥사 바이 구호(hexa by kuho)'패션쇼가 진행 되고 있다. /연합뉴스 

 

  

 

   

화사한 미소의 장신영

 

 

사본 -모그_이영애1[1]

 

"쌍둥이 엄마 맞아?"이영애가 변함없는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영애는 LG패션의 고감도 여성복 브랜드 MOGG와 함께 아이들을 위한 자선화보를 진행했다. 화보의 타이틀은 'I am LOVE'로 루카 구아다그니노 감독의 영화 'I am LOVE'의 주인공 이미지를 모티프로 하여 진행됐다.

영화의 주인공 '엠마(틸다 스윈튼)'의 창백할 만큼 하얀 피부톤, 인물의 내면을 표현하는 섬세함, 세련되고 도시적이지만 과장되게 화려하지 않은 고급스러움을 화보로 연출하기 위해 이영애는 MOGG의 옷을 택하였다.

 

MOGG는 지적이고 당당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로서 이영애가 출산 직후 모그의 코트를 입고 병원 문을 나서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이영애가 즐겨입는 브랜드로 알려지기도 하였다.

 

이정혁 기자

 

  

 

   

소녀시대 ‘뉴욕도 지금은 소녀시대’

 

 

서울을 시작으로 LA, 파리, 도쿄, 상해 등에서 공연을 펼치며 전 세계 음악 팬들을 매료시킨 SMTOWN LIVE WORLD TOUR가 이번에는 뉴욕에서 새로운 기록을 남기며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10월 23일 오후 7시 30분(뉴욕 현지시간)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개최된 SMTOWN LIVE WORLD TOUR in NEW YORK에는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등 아시아를 대표하는 SM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해 다채로운 음악과 무대로 1만5,000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소시' 서현 "1년만의 컴백, 마치 집에 온 기분"

 

 

21일 KBS '뮤직뱅크'로 컴백하는 소녀시대의 서현이 "마치 집에 온 기분"이라며 기뻐했다.

서현은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KBS 공개홀 '뮤직뱅크' 대기실에서 기자와 만나 "컴백 무대
녹화를 했는데, 많이 떨렸다. 설레기도 했다. 오랜만에 국내팬들을 만나 정말 반가웠다"면서 "그동안 해외 활동도 물론 좋았지만, 국내팬들이 많이 보고 싶었는데, 오늘 이렇게 국내 무대에 서서 마치 집에 돌아온 느낌"이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 무대는 아무래도
뮤직비디오에서 잘 안보여진 안무를 많이 볼 수 있을 것이다. 무대에서 랩도 처음 시도했다. 처음 연습할 땐 좀 어색했지만, 연습을 많이 해서 방금 무대에서는 전혀 어색하지 않게 잘한 것 같다"고 웃으며 말했다.

 

  

 

   

시크릿 “걸그룹 대전? 우리에겐 기회죠”

 

 

걸그룹 시크릿이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한 안무로 돌아왔다. 게다가 첫 정규앨범이다. 이들은 공개된 타이틀 곡 ‘사랑은 무브’ 뮤직비디오에서 '하의 실종' 파격 의상과 기존에 보이지 않았던 힘 있는 안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근 만난 시크릿은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다소 긴장된 모습이었다. 이들은 입을 모아 “첫 정규앨범인데 걱정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힘들게 작업한 곡인 만큼 열심히 하는 수 밖에 없다며 의지를 다지기도 했다.

 

  

 

   

써니 "숏커트 헤어스타일, 내가 먼저 제안"

 

 

소녀시대의 써니가 정규3집 타이틀곡 '더 보이즈'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숏커트 머리에 대해 "내가 제안한 것"이라고 밝혔다.

써니는 최근 인터뷰에서 "티저 영상이 나간 후 숏커트 스타일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서 기분이 좋았다"면서 "내가 먼저 제안한 스타일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사실 내가 처음 제안한 건, 이보다 훨씬 더 짧은 스타일이었는데 미용실 선생님과 연구하면서 지금의 헤어스타일을 잡아봤다. 그러다보니 지금 스타일에 대한 애착이 생겼는데, 반응이 좋아서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오는 21일 KBS '뮤직뱅크'에서 이뤄지는 컴백 무대에서도 이 헤어스타일을선보일예정이다

 

  

 

   

가인 카리스마

 

 

 

가인, '거부 할 수 없는 섹시미'

 

 

브아걸 가인, '카리스마 눈빛'

 

 

'섹시' 가인

 

 

'섹시 카리스마' 가인

 

[OSEN=부산,지형준 기자] 2011 슈퍼모델 선발대회가 25일 오후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열렸다.브라운아이드걸스가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2011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모델로서의 스타성과 재능을 갖춘 인재를 선발하는 대회로 1992년 첫 회를 시작으로 올해 20주년을 맞이했다. 특히 이번 대회는 기존 대회와 달리 최초로 남녀모델을 동시에 선발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날카로운 눈빛' 브아걸, '잡아 먹을 기세'

 

 

나르샤, '섹시한 손짓'+

 

 

 

 

나인뮤지스, '러블리 무대'

  

 

   

김주희 아나, '모델 사이에서도 빛나는 몸매'

 

 

[OSEN=부산,지형준 기자] 2011 슈퍼모델 선발대회가 25일 오후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열렸다.김주희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아 끝인사를 전하고 있다.

2011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모델로서의 스타성과 재능을 갖춘 인재를 선발하는 대회로 1992년 첫 회를 시작으로 올해 20주년을 맞이했다. 특히 이번 대회는 기존 대회와 달리 최초로 남녀모델을 동시에 선발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여자 최우수상' 김건희, 트로피에 입맞춤

 

 

김재범, '2011 슈퍼모델 대상'

 

 

김재범-정이나, '우아한 웨딩 패션쇼'

 

 

'2011 슈퍼모델 대상' 김재범, 화려한 무대

 

 

TOP8 장미희, '나는 고등학생 모델'

 

 

슈퍼모델 TOP8 전수민, '부모님은 TV로'

 

 

TOP8 정이나, '1위는 자신 없어요'

 

 

'고등학생 모델' 김건희, '김태균 얼굴 가려도 가려도'

 

 

오렌지캬라멜, '깜찍 발랄'

 

 

우리는 오렌지캬라멜

 

 

오렌지캬라멜 나나, '트임사이 빛나는 각선미'

 

 

2011 슈퍼모델 정이나, '내가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

 

 

2011 슈퍼모델, '남녀 모델 동시 선발'

 

 

2011 슈퍼모델, '청순하고 사랑스럽게'

   

  

 

   

박예진 '독설 프로듀서 오구주' 기대하세요

 

 

 

[OSEN= 백승철 인턴기자] 25일 오후 서울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Mr.아이돌' 시사회에 참석한 박예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영화 'Mr.아이돌'은 '꿈을 향한 도전'이란 전통적인 주제를 '아이돌 그룹'이란 트렌디한 소재를 통해 색다르게 녹여낸 영화로서, 끼와 꿈을 당당하게 펼쳐 보이는 현 대한민국 국민들의 모습을 그대로 투영하고 있어 관객들에게 짜릿한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라희찬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김수로, 박예진, 임원희, 지현우, 박재범 등이 영화적 재미는 물론 화려한 무대와 쇼, 유쾌한 재미와 감동을 펼치는 'Mr.아이돌'은 오는 27일 개봉한다.

 

  

 

   

박하선, 새 화보서 '하의실종' 패션 탄탄 복근 과시

 

 

배우 박하선이 스포츠 브랜드 '프레디(FREDDY)' 모델로 '하의 실종'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스포츠조선

 

  

 

   

끈으로 ‘꽁꽁’ 섹시 란제리의 유혹

 

 

 

 

 

전 미스 브라질 출신의 사스키아 포르토(Sasckya Porto)가 란제리 브랜드 플러트(Flirt) 최신 카탈로그를 통해서 그녀의 섹시하고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뽐냈다. 플러트 /동아닷컴

 

  

 

   

모델 케이트 업톤, 10대의 관능미

 

 

 

 

 

10대 모델 케이트 업톤(미국)이 여성 란제리 쇼핑몰(Bare Necessities) 화보를 통해 청순하면서도 볼륨감 있는 몸매를 뽐냈다. /동아닷컴

 

  

 

   

누가 누가 더 튀나? 마케도니아 VS 벨라루스 VS 아테네 패션위크

 

 

 

 

 

 

 

 

 

 

23일(현지 시간) 한 모델이 그리스의 아테네에서 열린 패션위크에서 그리스 디자이너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AP연합뉴스 

 

  

 

   

"내가 진짜 인형" 러시아의 '살아 있는 바비 인형' 화제

 

 

'살아 있는 바비 인형'으로 불리는 러시아 여성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해외 네티즌들 사이에서 일고 있다.

인간의 몸으로는 감히 꿈꿀 수 없는 '바비 인형의 신체 비율'을 가진 여성에 대한 신상 정보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다. 인터넷을 중심으로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사진만으로 이 여성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는데, "바비 인형과 정말로 닮았다"는 것이 네티즌들의 평가다.

팔등신의 완벽한 몸매, 가느다란 팔과 다리 그리고 잘록한 허리 여기에 마른 몸매에 비해 너무나 풍만한 가슴, 작은 얼굴과 커다란 푸른 눈동자 등 이 여성의 모든 조건은 살아 있는 바비 인형으로 부르기에 충분하다. 너무나 완벽한 외모로 인해 "가상의 인물이 아니냐?"라는 의심을 받기도 한다.

(사진 : '살아 있는 바비'로 불리는 러시아 여성)

 

  

 

   

NFL 미녀 치어리더들의 ‘화끈한 응원전’

 

 

 

 

 

 

 

 

 

[스포츠서울닷컴ㅣ박성기기자]배우 장신영이 18일 오후3시 서울 논현동 아토아트필름스튜디오에서 스타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로이터/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