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연예스페셜

`연예|스페셜 ‘ 착한글래머 엄상미 섹시 비키니 화보!

박영복(지호) 2012. 8. 29. 07:12

2012년 08월 29일 수요일.
 

착한글래머 엄상미 섹시 비키니 화보!

 

 

 

 

착한글래머 엄상미 섹시 비키니 화보!

 

 

   

제시카 고메즈 란제리 화보 `신이 내린 몸매`란 이런 것 

 

 

 

 

 

 

 

 

 

 

 

 

`신이 내린 몸매` 제시카 고메즈가 란제리 화보를 공개했다. 제시카 고메즈가 모델로 활동 중인 란제리 브랜드 다크엔젤(Dark Angel) 2010년 여름 시즌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

다크엔젤이 제시카 고메즈와 함께 선보인 여름 신제품은 보다 세련되고 시크한 섹시 콘셉트를 추구한다. 시스루 블랙은 절제된 화려함 속에서 빛나는 여신을 모토로 핫피스 장식과 시스루한 느낌의 펄이 가미되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또 다른 다크엔젤을 만날 수 있다.

 

아쿠아 지브라는 썸머 트랜디 컬러인 민트 블루 컬러와 네이비 지브라가 어우려진 글램 섹시 디자인으로 섹시함을 강조한다. 비치 골드는 펄이 가미된 누드 골드 컬러와 골드 링 장식이 포인트로 해변가의 비키니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글래머러스한 V라인을 강조한다.

다크엔젤 디자이너는 “다크엔젤2010 핫 썸머 리미트드 에디션은 서양인 체형이 아닌 한국인 체형에 맞게 제작되어 심플하면서도 슈퍼볼륨의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표현하고자 하는 많은 국내 여성고객들의 수요와 기대에 적극 부응하게 될 것”이라며 “이번 시즌은 섹시함과 동시에 여성 내면에 있는 잠재된 수수함을 추구하고 세련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럽고 도발적인 여성의 이미지를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퍼펙바디` 제시카 고메즈 란제리 화보

 

 

 

제시카 고메즈 `다크엔젤` 신상품으로 섹시미 발산

  

 

   

스무살 김지원 ‘여인의 향기 물씬~’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연출 전기상/극본 이영철) 기자간담회가 8월 27일 오전 11시 30분 경기도 용인시 양지파인리조트에서 열렸다.

 

이날 ‘아름다운 그대에게’ 기자간담회에는 전기상 감독, 설리(본명 최진리), 최민호, 이현우, 김지원이 참석했다. 뉴스엔/동아닷컴

 

  

 

   

그라비아 모델들의 비키니 댄스

 

 

그라비아 브랜드 V.O.M의 첫 번째 쇼케이스 ’The Hidden Stage’가 지난 23일 오후 홍대 비보이 전용극장에서 열렸다. 모델 권예랑과 박수민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강영국 기자

 

 

 

권예랑-박수민, 과감한 노출댄스

 

 

박수민, 살짝 보여드려요

 

 

박수민, 깜찍하게 놀랐네

 

 

권예랑-박수민, 댄스로 유혹

 

 

모델 박수민, 란제리 피아니스트

 

 

모델 박수민, 그림자도 아찔해

 

  

 

 

   

이수경, 빨간비키니 보다 강렬한 명품 몸매 ‘헉’

 

 

배우 이수경이 비키니 차림으로 명품 몸매를 과시했다. 켈로크 ‘스페셜K’ 전속모델인 이수경은 최근 여름을 맞아 새로운 광고를 촬영, 그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경은 빨간색 비키니를 입고 즐거운 듯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시원한 바다와 이수경의 아찔한 몸매가 인상적이다. 네티즌들은 “섹시하다” “이수경 섹시하다” “마른 줄만 알았는데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민주 인턴기자]

 

  

 

   

전지현 ‘완벽 바디라인’

 

 

 

전지현이 완벽한 보디라인을 뽐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최근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 전지현을 리복 우먼스 카테고리 모델로 발탁했다. 뉴스엔/동아닷컴

 

  

 

   

고준희 화보 ‘의외의 글래머’

 

 

 

 

 

 

 

 

 

 

 

고준희가 반전몸매를 드러냈다. 젊은 감성 언더웨어 솔브와 매거진 쎄시가 함께 진행한 화보 'Fall in 솔브'에서 고준희는 청초한 반전몸매를 공개했다. 뉴스엔/동아닷컴

 

  

 

 

 

한-싱 걸그룹 스카프 “한국 찜질방 문화 충격적, 쇼킹했다”

 

 

 

 

 

한국 출신 2명, 싱가포르 출신 2명. 한-싱 가교 역할을 하는 걸그룹 스카프(페린 솔 타샤 제니)를 만났다. 싱가포르. 같은 아시아권 국가지만 다소 생소하다. 기자가 "깨끗한 나라라는 이미지다"고 말하자 한국 출신 맏언니 솔이 "작은 미국같은 느낌이라더라"며 뜻을 보충한다.


그렇다면 싱가포르 출신 페린과 타샤는 분명 자유분방할 터다. 문화가 다른데 분명 고충 없지 않았을 것이다.


리더 타샤가 가장 처음 어려움을 느꼈던 건 인사법이었단다. 한국에서는 고개를 숙이는 인사를 하는 반면 싱가포르는 말 그대로 미국식, 손만 흔들 뿐이다.

 

타샤는 "살아온 환경 습관이 달라 문화 역시 크게 달랐고, 힘들었다. 하지만 내가 먼저 이해하고 양보했다. 지금은 한국식 인사가 몸에 배었다"고 말한다.

 

 뉴스엔/동아닷컴

 

 

 

  

 

 

곽현화 구지성 섹시 화보, 볼륨감 아찔!

 

 

 

 

곽현화 구지성 섹시 화보, 볼륨감 아찔!

 

 

 

 

 

고아라, 늘씬 각선미 과시 ‘모델 비율’

 

 

 

배우 고아라가 27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열린 브랜드 밀레 ‘2012 F/W 컬렉션’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마치고 퇴장하고 있다.

(서울=스포츠코리아)/동아닷컴

 

 

바다, 화려한 드레스…바비인형의 재림

 

 

 

 

 

홍진영 근황 공개… ‘태풍도 막을 수 없는 아찔룩’

 

 

가수 홍진영이 근황을 공개했다.홍진영은 27일 자신의 트위터에 “날씨 이렇게 좋기 있기 없기? 오늘은 하루 종일 맛있는 것만 먹는 날”라고 글과 사진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에는 승강기 옆쪽 벽에 기대어 휴대전화를 보고 있는 홍진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홍진영의 볼륨 몸매가 눈에 띈다. 민소매 티셔츠에 스키니진을 입어 탄력적인 그녀의 몸매가 도드라진 것.

 

사진출처|‘홍진영 근황’ 홍진영 트위터/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아이유, 점점 청순해지는 미모 ‘자체발광 셀카’

 

 

아이유, 점점 청순해지는 미모 ‘자체발광 셀카’ 가수 아이유가 청순 미모를 뽐냈다. 아이유는 지난 2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끄..끝. 오늘은 정말 피곤했다. 마냥 좋은 날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사는 건 재밌어! 오늘도 굿나잇”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아이유는 백옥 피부에 동그란 눈망울, 웨이브 머리로 한층 여성스러운 미모를 뽐냈다. 파란색과 흰색이 혼합된 스트라이프 원피스를 입고 청순한 스타일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미쓰에이 수지 도발 셀카… “반하지 않고는 못 배겨”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가 도발적인 셀카를 공개했다.수지는 27일 자신의 트위터에 “광저우 분들 준비 됐나요? 우린 됐어요(Guang zhou Are u guys ready? We're ready)”라고 글과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무대 의상을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가죽 의상과 리본 장식은 수지의 섹시함과 귀여운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다. 특히 도발적인 눈빛과 키스를 부르는 입술은 남성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한편, 수지는 26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김준현과 키스신을 연출해 화제가 됐다.

 

사진출처|‘수지 도발셀카’ 수지 트위터/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카라 무대의상 알고 보니…‘명품 수영복!’

 

 

걸그룹 카라의 의상이 수영복에서 착안 된 것으로 밝혀졌다.카라는 2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 무대에서 가슴과 어깨라인에 큰 리본이 장식된 노란색 계열의 원피스를 입고 사랑스러움을 연출했다. 기존에 선보였던 ‘판도라’의 의상 및 컨셉트와는 전혀 상반됐다.

 

하지만 리본 원피스 역시 반전은 숨어 있었다. 바로 한 명품 브랜드의 수영복에서 착안된 의상인 것. 실제 두 의상은 리본의 방향과 용도의 차이뿐 거의 유사한 다자인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카라 수영복 무대의상’ 방송캡처·온라인 커뮤니티/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주비스, 빛나는 미모에 늘씬 비율 ‘올킬’

 

 

 

여성 듀오 주비스(주리(왼쪽), 하나)가 ‘이젠 사랑할래’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보석(Jewelry)와 목소리(Voice)의 합성어인 주비스(Jevice)는 보석 같은 목소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국경원 기자/동아닷컴

 

 

주비스, 상큼 매력 가득 男心 ‘사랑스러워’

 

 

주비스, 미모에 각선미까지 ‘블링블링’

 

 

여성 듀오 주비스, 가창력만큼 미모도 폭발

 

 

 

 

걸스데이, ‘원조 국민요정’ 핑클 빙의…‘블루레인 2012’ 음원 공개

 

 

 

'원조 국민요정' 핑클의 '블루레인'이 걸스데이의 목소리로 새롭게 태어난다.걸스데이는 27일 디지털 싱글 '블루레인 2012 (BLUE RAIN 2012)'를 공개한다.

 

이는 '블루레인'을 작곡한 신인수의 20주년 프로젝트 'THE S' 수록곡 중 하나로, 걸스데이가 상큼한 목소리와 2012년 새로운 느낌으로 재탄생시킨다.

'블루레인'은 SES와 함께 아이돌 1세대 대표주자 핑클의 데뷔곡이자, 핑클이 처음으로 정상에 오랐던 곡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달샤벳 “기능성 게임을 한류로!”

 

 

 

걸그룹 달샤벳이 국내의 우수한 기능성 게임을 세계에 알리는 데 앞장선다.달샤벳은 25일 오후 경기 삼평동 판교테크노밸리 글로벌 R&D센터에서 열린 2012 경기기능성게임페스티벌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위촉패를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김문수 경기도지사, 성열홍 경기콘텐츠진흥원장을 비롯해 SNS로 경기도청을 홍보하는 ‘경기도 소셜락커’ 300여 명이 함께 해 달샤벳의 홍보대사 위촉을 축하했다.

 

백솔미 기자/동아닷컴

 

 

 

 

이상우·성유리 열애설…소속사 “드라마 끝나고 만난적 없어”

 

 

 

 

“‘신들의 만찬’ 끝나고 만난 적도 없는데….”배우 이상우와 성유리가 27일 불거진 열애설을 부인했다. 성유리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오전 스포츠동아와 나눈 전화통화에서 “성유리에게 확인한 결과 이상우와는 ‘신들의 만찬’이 끝난 후 따로 만난 적이 없다. 갑작스러운 열애설에 성유리도 황당해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상우 소속사인 휴메인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두 사람이 연인이라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이상우는 현재 드라마 ‘마의’ 촬영에만 집중하고 있다”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스포츠동아 김민정 기자

 

 

 

 

 

강민경 요염 자세 ‘샤론스톤 뺨치네~’

 

 

 

다비치의 강민경이 아찔한 각선미를 과시했다.강민경은 27일 자신의 트위터에 “아침 촬영장. 황비서입니다”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강민경은 KBS 2TV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요염한 자세로 다리를 꼰 채 아찔한 각선미를 드러낸 그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진출처|‘강민경 요염자세’ 강민경 트위터/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오뚝이처럼 오뚝 설테다…솔비답게”

 


 

 

‘아픈 만큼 성숙해지고’. 3년 공백 끝에 최근 미니앨범 ‘솔비는 오뚝이’로 돌아온 솔비(권지안·28)의 현 상황을 적확하게 설명해 주는 말이다.

2006년 혼성그룹 타이푼으로 데뷔한 솔비는 2009년 발라드 싱글 ‘벌 받을 거야’ 이후 혹독한 인생의 시련을 겪었다. 솔비는 “힘들었지만 건강한 정신을 갖게 됐다”며 밝게 웃었다.

 

김원겸 기자/동아닷컴

 

 

 

 

 

 

디유닛 람, 귀요미 표정 ‘귀여워요?’

 

 

 

데뷔 정규 앨범 웰컴 투 비즈니스를 발표한 3인조 신인 걸그룹 디유닛이 가요계의 새로운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YG 연습생 출신 정유진, 티아라 보람의 동생 전우람, 실력파 막내 곽수진으로 구성된 디유닛은 아임 미싱 유(I'm missing you)로 활동중이다. 디유닛 멤버 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국경원 기자/동아닷컴

 

 

 

 

디유닛 진, 터프한 女성미 ‘시크해~’

 

 

 

디유닛, ‘우린 힙합 여전사 스타일~’

 

 

 
 

 

 

‘미친몸매’ 장윤주, 허리+골반 드러나는 후끈 드레스

 

 

 

톱 모델 장윤주의 미친 몸매가 또 다시 화제다.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 포에버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장윤주의 환상적인 몸매가 드러난 화보를 공개했다
이 화보는 이번 가을 시즌 메이크업 포에버의 한정 컬렉션 ‘블랙 탱고’를 위해 촬영한 것으로, 아르헨티나의 탱고 무용수에게서 영감을 받은 그윽한 눈매와 섹시한 레드립으로 클래식하면서도 고혹적인 메이크업 룩을 표현하였다.

 

사진제공ㅣ메이크업 포에버/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한가인, 중국 품은 가인 ‘기품 미모로 광고퀸 등극’

 

 

 

한가인은 27일 중국 브랜드 시나웨이(Xi NAWEI)의 지아렌유안 (JIA REN YUAN) 팬미팅을 위해 중국 항저우로 출국한다.

현지에서 팬 사인회 등 다양한 행사가 예정돼 있기 때문. 한가인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중국 팬들을 만나겠다는 의지를 드러내 이번 일정이 잡혔다고.

상하이국제영화제 당시 한가인 주연의 영화 ‘건축학개론’이 폐막작으로 선정돼 한가인이 레드카펫 행사를 위해 상하이를 방문했을 때 뜨거운 취재경쟁으로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요즘 비키니도 '비칠 듯 말듯' 한 시스루가 유행?|

 

 

 

 

 

 

 

 

 

 

 

 

22일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비치의 메르세데스-벤츠 여름 패션위크 행사에서 모델들이 수영복을 입고 워킹을 선보이고 있다. /AP 연합

 

 

  

 

   

키다리 미녀 가수, 조딘 스팍스

 

 

 

가수 조딘 스팍스 27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2012 US오픈 테니스대회 개막식에서 축하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금발의 뉴요커 길거리서 상반신 노출…“왜?”

 

 

 

 

 

 

 

 

26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서 캐런 해븐이라는 이름의 한 여성 운동가가 여성도 남성처럼 자유롭게 상반신을 노출할 수 있게 해달라며 시위를 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해리왕자 힘내" 1만2천명 주요부위만 가리고 '누드경례'

 

 

 

 

 

영국 네티즌들이 해리왕자를 지지하기 위한 '누드 경례'를 벌이고 있다. 해리왕자는 최근 라스베이거스에서 '누드 파티'를 벌인 사진이 유출돼 곤혹을 치렀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28일(현지시간) "영국 페이스북에서 벌어진 '누드 경례 지지'에 1만2000여명이 참여했다"고 보도했다. 이들은 중요 부위만 가린 채 나체로 경례하는 모습을 찍어 페이스북에 올리고 있다.

 

참가자는 한 마을의 '아줌마부대'부터 실제 군인들까지 다양하다. 영국 네티즌들은 "이게 바로 영국식의 유머"라며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지난 26일 AFP는 "영국에서 성인 1731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체 응답자 중 68%가 "해리 왕자의 나체 행위는 비밀리에 휴가를 즐기려는 젊은 남성으로서 할 수 있는 행동이라고 답했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사진=데일리메일]

  

 

   

"저와 함께 춤춰요"

 

 

27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노팅힐 카니발이 열리고 있는 가운데 한 축제 참가자가 경찰관과 춤을 추고 있다. 유럽 최대의 거리 축제인 노팅힐 카니발은 이날 수십만명의 축제 참가자들과 화려한 의상을 입은 공연단원들이 모여들면서 축제 분위기가 절정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AP=연합뉴스]

  

 

 

 

경기장 달구는 치어리더들

 

 

 

 

 

26일(현지 시간) 미국 뉴저지 주(州) 이스트러더포드에서 미국픗볼리그(NFL) 프리시즌 캐롤라이나 팬더스-뉴욕 제츠 경기가 열렸다. 제츠의 치어리더팀이 응원전을 펼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이미림 한국여자오픈 우승… 생애 첫 메이저 여왕으로

  

 

 

이미림이 26일 열린 제26회 한국여자오픈 4라운드에서 호쾌한 페어웨이 우드 샷을 날리고 있다. 이미림은 최종 합계 7언더파 281타로 통산 2승째이자 첫 메이저대회 우승을 차지했다./동아닷컴

 

  

 

   

‘황색 돌풍’ 리나

 

 

 

리나(중국)가 27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2012 US오픈 테니스대회 여자 단식에서 헤더 왓슨(영국)의 공을 받아넘기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샤라포바, 승리의 키스

 

 

 

[스포츠서울닷컴ㅣ박성기기자]배우 장신영이 18일 오후3시 서울 논현동 아토아트필름스튜디오에서 스타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로이터/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