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연예스페셜

`연예|스페셜 ‘ 배우 엄다혜 ‘아찔한 매력’

박영복(지호) 2011. 2. 9. 05:33


한국 네티즌본부 카페연합 공동게시물.
2011년 02월 09일 수요일.
작성者: ingcoms  

   

배우 엄다혜 ‘아찔한 매력’

 

 

 

 

 

 

 

 

 

 

 

 

 

 

6일 오후 서울 혜화동 한성아트홀 2관에서 지난달 27일 막을 올린 연극 ‘교수와 여제자2’의 주연배우 엄다혜. (서울=뉴시스)/동아닷컴 특약

 

  

 

   

김현주 ‘너무 짧은 초미니에 다리가...’

 

 

[뉴스엔 정유진 기자]

MBC 주말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극본 배유미/연출 노도철) 제작발표회가 2월 8일 오후 1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7층 두베홀에서 진행됐다.

이날 출연배우인 고두심 장용 길용우 김현주 이유리 김석훈 강동호 한지우 박유환이 참석했다.

1년 6개월만에 브라운관에에 컴백하는 김현주는 병원의 실수로 아기 때 부유한 집으로 가게 된 주인공 한정원 역을 맡았다. 이유리는 한정원과 마찬가지로 운명이 바뀐 황금란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김현주 ‘극세사다리, 각선미 뽐내며’

 

 

이유리 ‘빛나는 도자기 피부’

 

 

유부녀 이유리 ‘블랙 미니드레스로 명품 각선미 뽐내’

 

 

 

이유리 ‘초미니 드레스 아슬아슬~’

 

 

 

베이글녀 한지우 ‘시스루 초미니스커트 보일락 말락~’

 

  

 

   

하리수 셀카 종결자 “점점 회춘하는 듯” 네티즌 탄성

 

 

[뉴스엔 박영주 기자]

하리수가 최근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하리수는 2월1일 미니홈피를 통해 '방송 들어가기 전!'이라는 제목으로 "머리 셋팅까지 마치고ㅎ 외국에 오면 항상 메이크업은 셀프 머리는 그때 그때 달라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혼자 심심한 리수ㅠ 일본의 방송국은 대기실을 혼자만 쓴답니다! 방송 전에 다른 출연자를 만나는 일이 극히 드물죠ㅎ 그래서인지 넘 심심해요ㅋㅋ"이라고 근황을 공개했다.

 

  

 

   

김새롬-윤지오, 가슴사이즈 재보니 'B컵, G컵'

 

 

[동아닷컴]
'베이글녀' 윤지오와 김새롬의 가슴 사이즈가 공개됐다.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패션앤 '스위트룸'에서는 윤지오의 스타일 변신과 G컵 가슴 사이즈 인증 장면이 공개됐다.

윤지오는 이날 방송에서 김새롬과 함께 속옷 매장을 방문해 직원이 알려준 방식대로 가슴 사이즈를 측정했다. 그 결과 김새롬은 B컵, 윤지오는 G컵 사이즈가 나왔다.

윤지오는 "가슴이 원래 컸느냐?"는 김새롬의 질문에 "어렸을때부터 컸던 것은 아니다. 꾸준하게 운동을 하고 음식을 잘 먹었더니 점차 커졌다"라고 말했다.

 

  

 

   

김지영, "내 생애 최고의 선택은 남성진과 결혼한 것"

 

 

배우 김지영이 “내 생애 최고의 선택은 남성진과 결혼한 것”이라고 말해 화제다.

MBC LIFE 스타 인터뷰 프로그램 ‘인사이드 스타’에서 ‘내 사랑 못난이’ ‘두 아내’ ‘결혼해 주세요’ 등 결혼 이후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줌마 신드롬의 대표주자 김지영을 만났다.

고품격 생활문화 다큐멘터리 채널 MBC LIFE(대표:안현덕)에서 오는 2월 11일 금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영되는 ‘인사이드 스타’는 세상이 몰랐던 스타의 진실, 삶의 철학을 생생하게 담아 새로운 시각으로 조명하는 스타 인터뷰 다큐 프로그램.

이번 인터뷰 주인공은 ‘전원일기’를 인연으로 2004년 배우 남성진과 결혼에 성공한 후 30대 중반을 넘기며, 이제 어엿한 경력 7년 차 주부가 된 배우 김지영.

‘인사이드 스타’의 인터뷰 현장에서 김지영은 제작진에게 “대한민국에서 여배우로 나이를 먹는다는 것은 멋진

 

  

 

   

‘수학의 여신’ 출간 곽현화 ‘몸매뿐만 아니라 뇌까지 섹시해’

 

 

[뉴스엔 이한형 기자]

개그우먼 곽현화가 직접 집필한 수학책인 '수학의 여신' 출판 기념회가 2월 8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교보문고 키움에서 열렸다.

지난 1월 터진 대필논란에 대해 집필 '인증샷'으로 직접 집필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린 곽현화는 "수학에 대한 두려움과 막막함으로 포기를 눈앞에 둔 대한민국 모든 중학생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솔루션을 주고자 집필했다"고 발매 소감을 전했다.

 

  

 

   

이효리 섹시 원피스+강렬 눈빛 ‘넘사벽 포스 철철’

 

 

‘섹시퀸’ 이효리가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 탑걸(TOPGIRL) 2011년 봄, 여름 광고캠페인을 2월8일 공개했다.

이효리의 이번 캠페인은 ‘오마쥬 투 제인버킨(Hommage to Jane Birkin)’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효리는 60~70년대 최고의 셀러브리티인 제인버킨을 뮤즈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뮤지션으로서의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효리는 그 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애티튜드를 연출한 포즈로 탑걸의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특히 공백기가 무색할 정도로 촬영 내내 그녀만의 에너지를 발산하며 시크하면서도 엣지있는 비주얼을 완성시켰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이효리 최근 모습 공개, 죽지않은 S라인 ‘몸매 종결자’

 

 

이효리, 이번엔 뮤지션 제인버킨 변신 ‘뭘해도 섹시퀸’

 

  

 

   

日 빌보드 어워즈의 무대에 선 포미닛

 

 

 

日 빌보드 어워즈의 무대에 선 포미닛    인기 걸그룹 포미닛(4Minute)이 지난 6일 저녁 일본 도쿄 롯폰기의 미드타운홀에서 열린 ‘빌보드 재팬 뮤직 어워즈(Billboard JAPAN Music Awards) 2010’ 무대를 화려하게 꾸미고 있다.< 연합뉴스  >

 

 

  

 

   

신세경, 명품몸매…‘베이글녀란 이런 것’

 

                             

 

 

 

 

 

 

 

 

 

‘가을의 여인’   배우 신세경이 가을을 앞두고 진행된 란제리브랜드 화보촬영에서 청순글래머의 매력을 뽐냈다.< 비비안  >

 

 

  

 

   

탕웨이 센스 넘치는 한국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인천공항(영종도)=뉴스엔 임세영 기자]

현빈과 함께 영화 '만추'로 호흡을 맞춘 중국 배우 탕웨이가 2월 8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지난해 10월 개최된 제15회 부산국제영화제 이후 4개월 만에 한국을 찾은 탕웨이는 10일 오전 10시 30분 진행되는 '만추' 언론시사 및 내한 기자간담회에 참석한다. 이어 오후 7시 20분 용산CGV에서 열리는 현대카드 주최 레드카펫(Red Carpet)에 참여한다.

 

  

 

   

시크릿 낚시 온라인게임 홍보영상 촬영 ‘행운 낚으세요’

 

 

[뉴스엔 박영주 기자]

시크릿이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온라인 게임 ‘그랑메르’의 홍보영상 촬영현장이 공개됐다.2월 초 남양주시에 위치한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홍보영상은 시크릿 멤버가 ‘그랑메르’처럼 낚시를 하며 뜻밖의 행운을 얻으며 벌어지는 유쾌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시크릿은 홍보영상의 공식 오픈에 앞서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그랑메르’의 오픈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리더 효성은 “실제로 낚시를 해 본 적은 없지만, 게임으로 낚시를 해보니 무척 재밌다”며 “‘그랑메르’를 통해 많은 분들이 낚시를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보석’ 지나 뒷심 발휘 1위입성 ‘가창력+몸매’ 효과 무섭네

 

 

[뉴스엔 전원 기자]

지나(G.NA)의 뒷심이 무서운 기세로 가요계를 휩쓸고 있다.최근 지나는 음원사이트 엠넷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굳건히 유지하는 등 초강세를 보이고 있다. 또 멜론에서는 4위를, 도시락에서는 3위를 차지해 음원차트 상위권을 싹쓸이 했다.

2010년 7월 ‘꺼져줄게 잘살아’로 데뷔한 지나는 데뷔 당시에는 눈에 띌만한 활약을 보여주지는 못한 것이 사실이다. 당시 데뷔 한달만에 많은 아이돌을 제치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 트로피를 받기도 했으나 큰 화제를 일으키지 못한 것.

그러나 최근 발매한 ‘Black & White’는 아직 순위프로그램에서 정상을 차지하지는 않았지만 1위 가수 못지 않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특히 앨범 정식발매 전부터 화제가 된 황금비율 마네킹 몸매는 남성 팬들의 눈길을 끄는 것은 물론 여성팬들의 부러움까지 샀다.

 

  

 

   

7옥타브 차수경, 성대결절 딛고 2년만에 컴백 “노래조차 겁냈지만..”

 

 

[뉴스엔 이언혁 기자]

'아내의 유혹' OST를 부른 가수 차수경이 성대결절을 딛고 컴백했다.

소속사 SIMS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7일 뉴스엔과의 통화에서 "차수경이 그 동안 성대결절로 많이 고생을 했다"며 "수술할 정도는 아니었지만 당분간 노래하지 말라는 말을 듣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고 말했다.

차수경은 그 동안 7옥타브를 넘나드는 고음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 관계자는 "고음이 저절로 나와 특별히 조심을 하진 않았는데 이것이 발목을 잡았다"며 "처음엔 노래하는 것조차 겁냈지만 지금은 많이 좋아졌다"고 전했다.

 

  

 

   

전지현, 청바지 화보 핫팬츠 속 아찔 각선미 뽐내

 

 

배우 전지현이 청바지 모델로 돌아왔다.전지현은 최근 데님 브랜드 게스코리아의 봄, 여름 프로모션 '게스 이즈 백(GUESS is BACK) 새 화보로 2011년을 화려하게 시작했다.

평소 진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다양한 데님 스타일로 화제가 됐던 전지현은 이번 데님 화보에 대한 기대가 높다고 밝혔다.

게스코리아 마케팅 석시영 차장은 “전지현은 대한민국의 여배우 중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가지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며 “환상적인 바디라인으로 남녀 모두의 워너비 스타로 존재 해왔다. 전지현의 매력과 섹시 데님 전통을 지닌 게스의 환상적인 만남을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사진=게스)

 

  

 

   

파이브돌스 미소수미 목걸이키스 깜찍발랄

 

 

걸그룹 파이브돌스(5dolls) 컴백 티저 영상이 2월7일 오후 1시 엠넷닷컴과 곰TV를 통해 공개된다.파이브돌스의 티저 음악은 히트작곡가 용감한 형제의 작품으로 강렬한 드럼비트와 중독적인 신스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티저영상 및 뮤직비디오는 ‘애니모션’시리즈로 유명한 CF감독 차은택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애니모션’시리즈에 이어 감각적이고 뛰어난 영상미를 선보인다.

파이브돌스의 수미, 은교는 이번 티저 영상 및 뮤직비디오에서 전 2PM멤버 박재범과 함께 춤대결을 펼쳐 팬들에게 큰 볼거리를 제공한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파이브돌스 서은교 빨간모자+머리 눈에띄네

 

 

파이브돌스 찬미, 현빈 반짝이 츄리닝 입고 ‘찰칵’

 

 

파이브돌스 한별혜원, 개미 허리+우월 몸매 눈에띄네

 

 

파이브돌스 효영, 무게잡고 터프걸 도전 ‘그래도 귀여워’

 

  

 

   

세계 각국 여성 평균 얼굴 공개…내 미모는?

 

 

세계 각국 여성들의 평균 얼굴을 공개한 인터넷 사이트가 화제다.

스코틀랜드 에버딘대학의 실험심리학자들이 운영하는 사이트 '페이스 리서치'는 세계 각국 여성들의 평균 얼굴을 만들고 있다. 각국 여성들이 사진을 올리면 그 나라를 대표하는 평균 얼굴이 생성되는 것. 여러 장의 사진을 합성해 평균적인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다.

현재 우리나라 뿐 만 아니라 프랑스 독일 스위스 이탈리아 일본 중국 필리핀 등 40여 국가 여성들의 평균 얼굴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이 사이트에서는 남성과 여성의 사진을 합성해 미래의 아기 얼굴을 보여주기도 한다.

디지털뉴스팀

 

  

 

   

'흘러내릴듯 아찔한 드레스' 골든 어워즈 레드카펫

 

 

흘러내릴듯한 아찔한 드레스

 

 

끈이 풀리면 대형사고 날 듯…

 

 

독특한 개성이 돋보이는 패션

 

 

금발 미녀의 우아한 자태

 

 

"우리 제법 잘 어울리죠?"

 

지난 6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제46회 골든 카메라 어워즈가 열렸다. 이 어워즈는 세계 3대 영화제 중 하나인 베를린 영화제 전날, 독일의 TV와 잡지가 배우와 작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시상식 전부터 레드카펫은 배우들의 모습을 찍는 취재 열기로 뜨거웠다.

 

여배우들은 자신들의 개성을 살리기 위한 드레스로 많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나잔 에케스는 붉은색 드레스와 입술 색깔을 매치시키며 강렬한 섹시함을 더욱 어필했다.

 

<사진 ㅣ 베를린=로이터>  즐거운 e세상 핫뉴스! 트위터 스포츠서울닷컴

  

 

   

붉은색 드레스가 잘어울리는 `제시카 린레이`

 

 

[이데일리 김민화 리포터] 지난해 미스 영국에 선발된 `제시카 린레이(21)`가 최근 데이트 한번 하지 못했다며 남모를 고민을 털어놨다고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들이 전했다.

노팅엄대 법대생이기도 한 린레이는 미스 영국에 선발된 이후 지난 5개월간 데이트 한번 못했을 뿐 아니라 다가오는 밸런타인 데이에도 혼자 지낼 것 같다고 하소연했다.

린레이는 뛰어난 미모와 181cm의 늘씬한 몸매로 수많은 남자의 구애를 받을 것이라는 예상과는 반대로 외로움을 호소하고 있는 것.

그녀는 다가오는 밸런타인 데이에도 엄마가 주는 카드 한 장밖에는 못 받을 것 같다며, 지난 2008년 대학생이 되기 전 사귄 애인이 마지막이었다고 밝혔다.

또 자신이 키가 커서 남성들에게 위협적인 모양이라며 "이제 미스 영국이 돼 사람들은 그들에게 기회가 없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역대 `미스 영국` 2008~2010

 

 

역대 `미스 영국` 2007

 

 

역대 `미스 영국` 2004~2006

 

  

`제시카 린레이` 바다와 어울리는 수영복 패션

 

 

 

   

'가슴골 종결자' 케이티 페리, 스킨색 망사 아찔

 

 

[동아닷컴]
가수 케이티 페리가 깊게 파인 드레스로 풍만한 가슴을 드러냈다.외신 데일리메일 온라인판은 6일 케이티 페리가 자신의 향수 'Purr'의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에서 가슴이 깊에 파인 보라색 드레스를 입어 눈길을 끌었다고 보도했다.

배꼽 위까지 깊게 파인 케이티 페리의 드레스는 스킨색의 망사가 가슴을 지탱해주고 있어 아찔함을 더한다. 한편 케이티 페리는 자신의 향수 'Purr'의 홍보를 위해 멕시코를 방문했으며 5일 멕시코시티에서 사인회를 갖기도 했다.

 

  

 

   

한 마리 백조처럼

 

 

발레리나 유코 호리사와(일본)가 5일(현지 시간) 스위스 서부 로잔에서 열린 ‘로잔 발레 콩쿠르’ 준 결승에서 연기를 펼치고 있다.

 

 

점프하는 발레리나

 

 

 

발레리나 패트리시아 조우(캐나다)가 5일(현지 시간) 스위스 서부 로잔에서 열린 ‘로잔 발레 콩쿠르’준 결승에서 연기를 펼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멕시코 찾은 케이티 페리

 

 

가수 케이티 페리가 5일(현지 시간) 멕시코시티에서 열린 사인회에서 팬이 선물한 솜브레로(멕시코 전통 모자)를 쓰고 있다. 페리는 자신의 새 향수 ‘Purr’를 홍보하기 위해 멕시코를 방문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퍼기, 정열적 무대

 

 

블랙 아이드 피스의 퍼기가 6일(현지 시간) 미국 텍사스 애리조나에서 열린 미국 미식축구리그(NFL) 제45회 슈퍼볼 ‘피츠버그 스틸러스-그린베이 패커스’ 경기 중 공연을 펼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화려함의 대명사, 쿠스토 바르셀로나

 

 

한 모델이 27일(현지 시간) 스페인에서 열린 브랜더리 바르셀로나 패션쇼에서 쿠스토 바르셀로나 컬렉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Your 100 favorite women of 2010-55.Danielle Lloyd

 

 

 

 

 

 

 

Your 100 favorite women of 2010-55.Danielle Lloyd

 

  

 

   

대만코바, 환상 몸매

 

 

 

 

 

모델 캐트시아 대만코바(벨라루스)가 빅토리아 시크릿 최신 화보를 통해서 그녀의 몸매를 뽐냈다. 빅토리아 시크릿/동아닷컴 특약

 

  

 

   

북한 피겨 커플

 

 

 

북한의 홍예경-최민 조가 5일(현지 시간) 카자흐스탄 아스타나에서 열린 제7회 동계아시안게임 피겨스케이팅 프리 댄스에서 연기를 펼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오렌지캬라멜 나나 ‘우월한 팔다리로 코트달궈~’

 

 

[뉴스엔 안성후 기자]

남녀 프로배구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NH농협 2010~2011 V-리그 올스타전’이 2월 6일 오후 2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렸다.

남자부 올스타 전은 인터넷 투표로 뽑힌 국내 스타들로 이뤄진 K스타와 외국인 스타와 국내 선수로 이뤄진 V 스타의 대결로 치뤄졌다.

여자부 올스타 전은 인상공사 흥국생명 도로공사로 이뤄진 K스타와 현대건설 GS칼텍스로 이뤄진 V스타 팀이 겨룬다.

 

  

 

   

섹시 치어리더의 ‘무아지경 댄스’

 

 

 

 

7일 용인실내체육관에서 벌어진 여자프로농구 삼성생명과 신한은행의 경기에서 치어리더가 섹시한 율동으로 관중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이영목 기자

 

  

 

   

란제리 풋볼의 미녀 전사들

 

 

 

 

 

 

 

 

란제리 풋볼의 미녀 전사들

 

  

 


임금님 보시는 'Netizen Photo News'
번거로운 가입 필 없이 계속 보실 수 있어요~ ↙


오늘의날씨 오늘의스포츠 오늘의운세 || 뉴스더보기


한국 네티즌본부 연합 공동게시물

'Netizen 연예스페셜 News'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뉴스규칙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