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연예스페셜

`연예|스페셜 ‘ 킬리 하젤, 한국에서 섹시 스타화보 공개

박영복(지호) 2010. 8. 16. 06:24


한국 네티즌본부 카페연합 공동게시물.
2010년 8월 16일 월요일.
작성者: ingcoms  

   

킬리 하젤, 한국에서 섹시 스타화보 공개

 

 

 

 

 

 

'세계 최고의 가슴'으로 불리는 영국 모델 킬리 하젤이 한국에서 스타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세계적인 섹시 스타 킬리 하젤이 12일 스타화보를 통해 비키니와 란제리 화보를 선보였다. 2009년 '최고의 가슴을 지닌 여성' 1위, 2010년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모델' 3위,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5위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킬리 하젤이 한국에서 화보를 공개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최고 모델로 꼽히는 킬리 하젤 답게 화보 역시 섹시함과 우아함, 청순한 아름다움이 넘쳤다.그녀는 10대 여고생의 청순한 얼굴과 32E의 가슴 사이즈와 긴 팔다리로 유명하다. 또 영국에서 그녀의 명품 가슴을 영구히 보존하기 위해 동판 모형을 본뜰 정도로 유명세다.

지난 6월 미국 LA에서 촬영한 킬리 하젤은 기존 국내 스타들보다 더 높은 수위의 노출과 파격적인 포즈를 선보여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임정은, 이기적인 각선미

 

 

 

 

 
 

[아시아경제 박성기 기자]배우 임정은이 13일 오후 2시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기찰비록'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임정은, 숨막히는 뒤태

 

 

임정은, 빛나는 꿀벅지

 

  

 

   

장신영 ‘미녀의 꽃단장’

 

 

[제천(충북)=뉴스엔 정유진 기자]

제6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막식이 12일 오후 7시 충청북도 제천시청풍호반 무대에서진행됐다

 

이날 가수 윤도현과 김정은의 사회로 진행된 개막식은 최명현 조직위원장의 개막선언을 시작으로 백제가야금연주단의 오프닝 공연과 '브라보 재즈 라이프'의 주인공인 한국 재즈 1세대 밴드의 개막 축하공연으로 막을 올렸다.

 

홍보대사인 배우 백도빈과 정시아 부부의 무대인사와 제천영화음악상 시상식이 이어졌다. 시상자로는 김수철 음악감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작가 조선희, 파격 콘셉트 동성애 화보 공개

 

 

 

 

 

 

 

 

 

 

[뉴스엔 배선영 기자]

스타들이 가장 함께 작업하고 싶어하는 스타 사진작가 조선희의 파격 동성애 화보가 공개된다.

 

사진작가 조선희는 2009 미스코리아 미(美) 이슬기씨와 ‘히어로즈걸’ 김재연을 모델로 엔비(Envy)라는 컨셉트 하에 파격적인 동성애 코드로 섹시(Sexy)하고 감각적인(Sensual) ‘더 퀸 오브 비어(The Queen of Beer)’ 화보를 촬영했다.

 

사진작가 조선희는 스타들을 파격적으로 변신시키고, 남들이 발견하지 못한 그들만의 매력을 찾아내는 작가로 유명하다. 그런 그녀가 에스(S)맥주의 전속모델 이슬기, 김재연과 함께 저칼로리 식이섬유 함유맥주 에스(S)의 숨겨진 매력을 최대한 끌어내는 작업을 한 것.

 

  

 

   

AV스타 미히로, 섹시큐티 男心 유혹

 

 

 

 

아담하지만 섹시한 몸매와 귀여운 외모를 지닌 그녀만의 매력으로 남성들의 마음을 자극하는 배우 미히로(28)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KT 그라비아 화보를 통해서 공개되었다.

일본 AV계의 국민여동생이라 불리며,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히로의 화보는 “상큼 발랄♥Sexy” , “Cute & Sexy”, “Girl Rish” 의 컨셉으로 제주도에서 촬영되었으며, 50 여벌의 의상으로 미히로의 다양한 매력을 모두 담아 소장하고 싶을 정도로 화려한 화보를 선보이고 있다.

배우 미히로의 귀엽고 섹시한 매력, 그 이상을 담아낸 이번 그라비아의 테마는 <큐티얼짱의 제주여행>이란 컨셉으로 촬영되었으며 보는 남자들의 마음을 흠뻑 적셔줄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가득 차 있다.

 

사진제공:㈜엠피알커뮤니케이션

 

  

 

   

남상미, "심은하가 되는 과정? 여인으로 한발 더"

 

 

 

 

배우 남상미(26)는 김수현 작가의 ‘인생은 아름다워’를 만나면서 여자로서 그리고 배우로서 한 뼘쯤 성숙해졌다. 높은 언덕을 앞에 두고 숨 고르는 법을 배웠고, 넘어져도 툭툭 털고 일어날 만큼 강해졌다.

 

남상미는 시청률 20%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달리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극본 김수현, 연출 정을영)에서 부연주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드라마가 중반에 들어선 지금, 남상미는 드디어 사랑에 마음의 문을 열고 새로운 가족을 받아들이는 중이다.

 

스포츠·연예·라이프 생생뉴스! 모바일 스포츠서울닷컴

 

  

 

   

'나전설'팀, 제천영화제 개막식서 공연 "환상적이야"

 

 

'컴백 마돈나' 밴드가 청풍호반의 밤을 뜨겁게 달궜다.

배우 김정은, 홍지민, 장신영, 쥬니 등으로 이뤄진 SBS '나는 전설이다'의 '컴백 마돈나' 밴드 4인방은 지난 12일 오후 충북 제천시 청풍호반 특설 무대에서 진행된 '2010 제천국제 음악영화제'(이하 제천영화제) 개막식에 참석, 열정적인 공연을 펼쳤다.

이들은 영화제 행사를 보기 위해 모인 수백여 명의 관객들 앞에서 '컴백 마돈나', '킬링 미 소프트리', '사랑 사랑 사랑', '백만 송이 장미', '기분 좋은 날' 등 드라마 수록곡을 열창해 현장 분위기를 돋웠다. 

 

  

 

   

카라, 日 데뷔 싱글 '미스터' 아이튠즈 팝 다운로드 1위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 카라의 일본 첫 데뷔 싱글 '미스터'가 아이튠즈 스토어팝 음원 다운로드 순위 1위에 올랐다.

지난 11일 일본에서 발매된 카라의 '미스터'는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에서 5위에 올랐다. 이 곡은 아이튠즈 스토어 팝 음원 다운로드 1위, 뮤직비디오 다운로드 1위를 이틀 연속 기록하며 성공적인 일본진출의 발판을 마련해줬다.

이날 일본에서 발매된 싱글만 50여개다. 이중에 카라의 '미스터'가 5위를 차지한 것은 어느정도의 인지도와 음악성이 일본 팬들에게 어필했다는 증거가 되는 셈이다.  

 

  

 

   

시크릿, 바다내음보다 더 신선한 무대

 

 

[아시아경제 이기범 기자]걸그룹 시크릿이 지난 12일 오전 강원도 속초 청초호 특설무대에서 열린 '2010 대한민국 음악대향연'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펼치고 있다.

 

 

 

 

[아시아경제 이기범 기자]걸그룹 시크릿이 지난 12일 오전 강원도 속초 청초호 특설무대에서 열린 '2010 대한민국 음악대향연'에서 리허설을 마친 뒤 무대를 내려오고 있다.

 

  

 

   

시크릿 '평상복도 예뻐요'

 

 

[아시아경제 이기범 기자]걸그룹 시크릿이 지난 12일 오전 강원도 속초 청초호 특설무대에서 열린 '2010 대한민국 음악대향연'를 마친 뒤 숙소로 출발하기 위해 평상복으로 갈아 입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시크릿, 더 성숙해지고 섹시한 무대

 

 

[아시아경제 이기범 기자]걸그룹 시크릿이 지난 12일 오전 서울 상암동 ENM센터에서 진행된 케이블 채널 엠넷 '엠! 카운트다운' 사전녹화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펼치고 있다.

 

  

 

   

빛나는 태양의 무대

 

 

 

 

아이돌 스타가수 태양이 12일 밤 강원 속초시 청초호특설무대에서 열린 MBC 음악프로 쇼!음악중심 녹화 방송에서 멋진 무대 매너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무대는 속초시가 주최한 2010 대한민국 음악대향연 축제 둘째 날 프로그램으로 진행됐고, 녹화방송은 14일 오후 4시20분 MBC에서 방영된다.

 

  

 

   

섹시 걸그룹 미스에이

 

 

 

걸그룹 미스에이(MISS A)가 12일 밤 강원 속초시 청초호특설무대에서 열린 MBC 음악프로 쇼!음악중심 녹화 방송에서 멋진 무대 매너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무대는 속초시가 주최한 2010 대한민국 음악대향연 축제 둘째 날 프로그램으로 진행됐고, 녹화방송은 14일 오후 4시20분 MBC에서 방영된다.

 

  

 

   

섹시퀸 손담비, 춤의 여왕 귀환

 

 

 

 

 

 

 

가수 손담비가 12일 밤 강원 속초시 청초호특설무대에서 열린 MBC 음악프로 쇼!음악중심 녹화 방송에서 멋진 무대 매너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무대는 속초시가 주최한 2010 대한민국 음악대향연 축제 둘째 날 프로그램으로 진행됐고, 녹화방송은 14일 오후 4시20분 MBC에서 방영된다.

 

  

 

   

팀106 레이싱걸 '누가 제일 예뻐요?'

 

 

[오이타(일본) = 아시아경제 박성기 기자]팀106(Team106) 소속 레이싱모델 안리나, 최유정, 김유연, 최슬기, 박시현, 정주미가 일본 오이타 오토폴리스 서킷에서 진행된 '2010 CJ헬로넷 슈퍼레이스' 개막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시케인 레이싱걸 '누가 제일 예뻐요?'

 

 

 

[오이타(일본) = 아시아경제 박성기 기자]시케인 레이싱팀(대표 변희수) 소속 레이싱모델 남은주, 이채은, 주다하가 일본 오이타 오토폴리스 서킷에서 진행된 '2010 CJ헬로넷 슈퍼레이스' 개막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 레이싱걸, 일본에서 각선미 대결

 

 

레이싱걸 이채은, 숨막히는 뒤태

 

 

 

 

[오이타(일본) = 아시아경제 박성기 기자]시케인 레이싱팀(대표 변희수) 소속 레이싱모델 이채은이 일본 오이타 오토폴리스 서킷에서 진행된 '2010 CJ헬로넷 슈퍼레이스' 개막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레이싱걸 이채은, 빛나는 꿀벅지

 

 

레이싱걸 남은주 '일본 비바람, 거세네'

 

 

 

 

   

소녀시대, 보아 응원 차 '뮤직뱅크' 깜짝 방문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소녀시대 멤버들이 최근 컴백한 보아의 무대를 찾아 축하의 인사를전했다

소녀시대 멤버인 윤아, 수영, 효연, 유리, 제시카, 써니는 13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 무대 전, 보아의 대기실을 찾아 컴백을 축하했다.

스케줄 때문에 함께 오지 못한 태연, 티파니, 서현을 제외한 여섯 멤버들은 보아의 대기실에서 담소를 나누며 같은 소속사 식구끼리 훈훈한 정을 나눴다.

 

  

 

   

손담비, 뜨거운 밤 더 뜨겁게 달구는 섹시댄스 작렬~

 

 

 

[뉴스엔 이은지 기자]


7집 앨범 발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DJ DOC 풀 사이드 파티가 8월 14일 오후 7시 30분 서울 광진구 쉐라톤 워커힐 호텔 리버파크 야외수영장에서 열렸다.

이하늘 김창렬 정재용의 3인조그룹 DJ DOC 풀 사이드 파티는 여름공연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매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콘서트다.

 

지난 7월 말 발매되면서 엄청난 인기와 파장을 몰고 왔던 DJ DOC의 7집 앨범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온,오프라인 음악차트를 장악하고 있는 가운데 2009년 여름에 이어 2010년 여름에도 어김없이 찾아 온 DJDOC의 풀 사이드 파티 또한 앨범의 인기와 더불어 공연의 인기도 점점 더 열기를 더했다.

한편 이날 공연에는 손담비, 노라조 등 화려한 게스트들이 참여해 더욱 화려하고 풍성한 공연을 만들었다.

 

  

 

   

리한나, 도발적인 섹시미 과시

 

 

 

 

 

 

 

 

 

 

가수 리한나가 12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자..따라해 봐요

 

 

13일 미스유니버스대회에 출전한 미스 파라과이, 미스 스웨덴 등 각국 미녀들이 본선 대회에 앞서 라스베가스 만달레이 베이 리조트 호텔에서 안무가와 함께 워킹 연습을 하고 있다. 본선대회는 23일 밤 9시(현지시간)에 열린다.[AP=연합뉴스]

 

  

 

   

케샤의 유혹

 

 

가수 케샤가 13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서 진행된 NBC의 ‘투데이’에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키스 날리는 케샤

 

 

 

 

 

 

 

 

가수 케샤가 13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서 진행된 NBC의 ‘투데이’에서 공연을 선보이던 중 키스를 날리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데미 로바토, “날 따라 해봐요”

 

 

가수 데미 로바토가 13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서 진행된 ABC의 ‘굿모닝 아메리카’에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베이징 서커스단의 니카라과 공연

 

 

 

 

12일(현지 시간) 니카라과 마나과에서 중국 베이징 서커스단이 공연을 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65년 전 ‘승전 키스’처럼…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거대동상

 

 

제2차 세계대전 승리 6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12일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설치된 ‘간호사와 키스하는 수병’의 동상 밑에서 한 쌍의 연인이 키스를 하고 있다.

 

동상의 모델이 된 사진은 미국의 유명 사진작가 앨프리드 아이젠스타트가 1945년 8월 14일 일본의 무조건 항복 소식이 전해진 뒤 타임스스퀘어 광장으로 쏟아져 나온 인파 속에서 포착했다.

 

이 사진은 일주일 뒤 주간지 라이프에 실려 미 전역에 알려졌다. 작품명이 ‘무조건 항복’인 높이 7.7m의 이 동상은 조각가 슈어드 존슨 씨가 제작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16세 때 첫경험, 남성 5000명과 잤다” 폭로

 

 

영국의 한 20대 여성이 5000명이 넘는 남성과 잠자리를 했다고 스스로 폭로해 논란이 일고 있다.

 

영국 대중지 더선의 보도에 따르면 니키 리(25) 양은 16세 때 첫경험을 한 뒤 18세가 될 때까지 800명의 남성과 잠자리를 갖었으며 21세가 됐을 때는 그 수가 2289명으로 늘어났다.

 

심지어 리 양은 남성 파트너와의 성관계를 10점 만점 기준으로 점수를 매겨 빨간 공책에 기록했다. 그녀는 “나이트클럽이나 골목, 공원, 극장 등 장소를 불문하고 성생활을 즐겼다”고 말했다.

 

또 그녀는 “한번 관계를 갖은 남성은 대체로 다시 만나지 않으며 하룻밤에 서로 다른 4명의 남성과 잠자리를 갖은 적도 있다”고 털어놨다.

 

리 양은 성관계 중독이라는 세간의 비난에도 개의치 않으며, 현재 생활에 만족해 치료는 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성행동 전문의 팸 스퍼 박사는 “무분별한 성관계는 향후 정신 건강을 크게 해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전쟁이 끝나고...

 

 

지난 8월 14일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V-J DAY(Victory-Japan)의 커플키스를 재연하는 행사가 있었다. 1945년 8월 14일 일본과의 승리를 기념하기 위한 축제날, 알프레드 젠스태트는 전쟁에서 돌아온 타임스퀘어의 선원과 간호사의 키스를 사진으로 찍었다.

 

65년이 흐른 후에도 미국에서 수십 명의 커플들은 일본전에서의 승리를 기념하기 위한 의식에 참여했다.[AP]

 

  

 

   

中 '인터넷 얼짱' 맹동적, 비키니 화보 공개 눈길

 

 

 

중국 모델겸 탤런트 맹동적(21)은 '인터넷 아이돌'로 통한다. 중국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그녀의 이름을 한, 두 번쯤 봤을 만큼 유명세를 타고 있기 때문이다.


그런 그녀가 지난 4일 비키니 화보를 공개했다. 예상대로 중국 네티즌의 반응은 뜨거웠다. 네티즌들은 "꿈속의 연인"이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특히 T팬티 비키니는 남자들의 혼을 빼놓기에 충분했다. 아담하고 탄력있는 엉덩이가 고스란히 드러났다.

 

맹동적은 지난해 미인대회인 '세계시상소저'에서 포토제닉상을 받은 뒤 연예계로 데뷔했다.

해남 출신인 맹동적은 170cm, 47kg의 늘씬한 체격과 34-23-34의 몸매를 갖고 있다.


[프레스원ㅣ中日뉴스 미디어

 

 

  

 

   

스칼렛 요한슨, 결혼 2주년 기념해 33억 원 저택 구입

 

 

[스포츠서울닷컴ㅣ김가연 인턴기자] '잉꼬 부부' 스칼렛 요한슨-라이언 레이놀즈가 결혼 2주년을 기념해 통 큰 선물을 준비했다.

 

할리우드 연예지 'US매거진'은 지난 13일(한국시간) "요한슨 부부가 최근 LA 저택을 구입했다"면서 "다음 달에 있는 결혼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가격은 약 33억 원을 호가한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이 구입한 저택은 서로에게 주는 선물. 특별한 날을 기억하기 위한 것이다. 해당 저택은 아늑한 인테리아가 돋보인다. 내부 인테리어는 중세풍으로 되어 있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나는 것이 특징이다.

 

  

 

   

서지혜 ‘S라인 강속구’

 

 

15일 오후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0프로야구 두산베어스와 SK와이번스의 경기에서 시구자로 나선 배우 서지혜가 멋진 폼으로 공을 던지고 있다.

잠실=김민규 기자

 

  

 

   

나란히~ 나란히~

 

 

 

율리아 콜투노바-나탈리아 곤차로바 조(러시아)가 13일(현지 시간)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열린 유럽 수영선수권대회 여자 10m 싱크로 플랫폼 다이빙 결승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미녀 샤라포바의 폭발적 환호

 

 

마리아 샤라포바가 신시네티오픈테니스에서 프랑스 마리온 바르톨리를 꺾고 환호하고 있다.

 

(AP Photo)

 

 

‘8등신’ 테니스 요정

 

 

 

  

 

13일(현지 시간) 미국에서 열린 2010 신시내티 여자 오픈 테니스대회 8강전에서 마리아 샤라포바(러시아)가 마리옹 바르톨리(프랑스)의 공을 받아넘기고 있다.

 

 

이바노비치, 신시내티 여자 오픈 준결승 진출

 

 

 

13일(현지 시간) 미국에서 열린 2010 신시내티 여자 오픈 테니스대회 8강전에서 아나 이바노비치(세르비아)가 악굴 아만무라도바(우즈베키스탄)에게 승리를 거둔 뒤 기뻐하고 있다.

 

 

 

 


임금님 보시는 'Netizen Photo News'
번거로운 가입 필 없이 계속 보실 수 있어요~ ↙


오늘의날씨 오늘의스포츠 오늘의운세 || 뉴스더보기


한국 네티즌본부 연합 공동게시물

'Netizen 연예스페셜 News'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뉴스규칙을 준수합니다.
 
작성: ☞ 한국네티즌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