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휴식/건강 정보

삶의 변화까지 일으키는 오르가슴 즐기는법

박영복(지호) 2014. 4. 25. 11:06

삶의 변화까지 일으키는 오르가슴 즐기는법

 

건강하고 활력이 넘치면서 젊어 보이는 사람들의 공통점은 바로 섹스를 즐긴다는 점 입니다..

섹스는 젊음을 유지하는 훌륭한 비결인 것입니다.  어떤 이는 짜릿한 오르가슴은 웰빙과도 같다고 말하기도 하는데. 이 말은 결코 어불성설이 아닙니다.

스코클랜드 로열 에든버러 병원의 심리학자 데이비드 윅스는 섹스의 효과를 알아내려고 몇 가지 설문조사를 실시하는데. 그는 18세에서 100세 남녀 3,5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설문조사에서 섹스의 효과가 얼마나 대단한지 밝혀냈습니다.

 

조사결과에 따르면 일주일에 3번 섹스하는 사람은 원래 나이보다 더 젊어 보였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특히 만족스러운 섹스는 여성,남성 모두에게 큰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섹스가 사람을 젊게 보이도록 해주는 원인은 쾌감의 극치인 오르가슴이 지금까지 알려진 가장 훌륭한 스트레스 방어기제로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사람은 오르가슴을 통해 정서적 편안함의 유지와 날아갈 듯한 기분을 통해 질병에 대한 기본적인 면역기능이 강화된다고합니다..

성행위에서 항상 높은 오르가슴 빈도를 보이는 남성은 심혈관 질환에 이완돼 사망할 가능성이 50% 감소한다고도합니다.

 

또한 섹스는  엔돌핀을 분비하는데 이는 마약성분와 같은 호르몬이라고도 합니다. 엔돌핀이 분비되면 내장기능도 좋아지고 혈액 순환도 원활해져 피부혈색이 돌고 눈빛도 생기가 넘쳐 초롱초롱해지는 효과도 있다고합니다.

그리고 오르가슴의 순간에 뇌하수체 호르몬인 옥시토신이 분비되는데 이는 정신을 집중시키고 머리를 맑게 해주는 역활을 한다고 합니다. 우울할 때, 신경이 날카로울때, 화가 날때 약으로 치료할 수도 있지만 섹스로 다스려보는것도 좋은 방법이라합니다.

섹스를 하면 예뻐진다는 말이 거짓이 아닌거죠..

 

하지만 위에서 언급했듯이 섹스를 즐기면서 남자나 여자 모두 오르가슴을 충분히 느껴야 한다는것이죠.

충분한 오르가슴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겠지만 그렇지못한 사람들도 많다고합니다. 2%부족한 섹스를 하게되면 스트레스가 더 쌓이고 몸도 무거워지고 짜증도 많이 난다고 합니다. 남성은 남성대로 파트너를 만족시켜주지 못한 스트레스가 심하고 여성은 여성대로 불만족스런 관계로 스트레스가 심해 심한경우 외도를 하는 경우까지있다고합니다.

 

이런 분들은 성인기구를 이용한 자위행위를 통해 오르가슴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딸기닷컴(www.ttalgy.com) 관계자에 따르면 섹스리스, 성트러블, 돌싱, 솔로들은 성인기구 구매율이 무척 높다고합니다.

성인기구가 성적욕구를 완전 해소시켜주면서 삶에 활력소까지 만들어주니 애용자가 많다고합니다.

더 나아가 60대이 후 부부들도 많이 애용하고 있다고합니다.

여성들은 성인용품의 대명사 페어리미니,발키리를 비롯하여 지스팟과 포르치오자극에 최고인 지니로애를 비롯하여 지니 화, 소피아1,2,3, 위바이브(커플용),도넛, 남자의 순정등의 제품이 인기가 좋으며 기능성젤인 제스트라,레이디시크릿,바이젤 또한 도움이 많이되는 제품이다.  남성들의 경우는 여성의 성기를 그대로 재현한 명기의 증명, 애널느낌을 강하게 주는 킨제이햅스와 전신시리즈등이 인기가 좋다고하니 참고해보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오르가슴이 주는 행복이 어떤것인지 느껴보면 섹스의 중요성을 새삼 깨닫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