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연예스페셜

`연예|스페셜 ‘ 이수정,'도발적인 란제리 룩'

박영복(지호) 2012. 9. 15. 06:10

2012년 09월 15일 토요일.
 

   

이수정,'바람에 아찔한 속살이~'

 

 

 

[OSEN=사진팀]레이싱 모델 겸 방송인 이수정이 팬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감히 공개한 스타화보를 발표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Sexy Angel’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수정의 이번 스타화보는 필리핀 보라카이의 고급 리조트, 해변 등을 배경으로 환상적인 몸매를 과감하게 드러낸 도발적인 포즈로 치명적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해변 촬영에서는 복근이 만들어 질 정도로 운동으로 다져진 명품 몸매가 잘 드러난 도발적인 포즈들로 아찔한 섹시미를, 란제리 촬영에서는 감탄이 절로 나올 만큼 매혹적인 완벽한 뒷태를 보여줬다는 후문.

 

 

 

이수정,'도발적인 란제리 룩'

 

 

이수정,'어깨끈 내린 섹시 엔젤'

 

 

이수정,'섹시 글래머러스 그 자체'

 

  

 

   

장쯔이 가슴라인 너무 파였나? 드레스 가린 손 포착

 

 

 

장동건과 장쯔이가 제37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초청작 영화 ‘위험한 관계’ 공식 기자회견에 이어 레드카펫 행사와 상영 일정에 참석해 관객의 환호를 받았다.

제37회 토론토국제영화제에 초청된 ‘위험한 관계’ 배우 장동건 장쯔이와 허진호 감독은 10일(현지시간) 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 부문 공식 상영에 앞서 진행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영화 상영 시작 전 열린 레드카펫 행사는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아시아 최고 스타 장동건 장쯔이를 취재하기 위한 외신들의 취재 경쟁과 팬들의 환호로 열기가 뜨거웠다.

 

뉴스엔/동아닷컴

 

  

 

   

조민수-이정진 단정하고 우아한 모습으로 참석

 

 

‘피에타’ 베니스 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 수상 축하연이 9월13일 오후 6시 서울시 중구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 2층 오키드룸에서 열렸다.

이날 축하연에는 ‘피에타’ 김기덕 감독과 배우 조민수, 이정진 그리고 ‘무게’ 전규환 감독, 배우 조재현, ‘초대’ 유민영 감독 등이 참석했고 문화체육관광부 최광식 장관, 영화진흥위원회 김의석 위원장, 임권택 감독 등이 참석했다.

 

뉴스엔/동아닷컴

 

  

 

   

투엑스 수린,'아찔 옆트임 스커트'

 

 

[OSEN=정송이 기자] 13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에서 진행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 생방송에서 TWO X가 멋진 무대를 펼치고 있다.

 

이 날 엠카에서는 카라가 '판도라'로 1위를 차지 했으며, 이 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오렌지 캬라멜,시크릿, FT아일랜드, 티아라, UV, 제국의아이들, BAP, BTOB, 럼블피쉬, 솔비, TWO X, EVOL, 후레쉬보이즈가 출연했다.

 

 

 

투엑스 은영,'구릿빛 피부로 섹시하게'

 

 

투엑스,'섹시한 더블 업'

 

 

리지,'귀엽고 깜찍한 인형 빙의'

 

 

나나,'인형이야? 사람이야?'

 

 

바비인형으로 변신한 나나

 

 

이블 세이,'여전사 느낌 물씬'

 

 

이블,'우린 좀 달라'

 

  

 

   

이블,'우린 좀 달라'

 

 

[OSEN=정송이 기자] 13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에서 진행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 생방송에서 EXID가 멋진 무대를 펼치고 있다.

 

이 날 엠카에서는 카라가 '판도라'로 1위를 차지 했으며, 이 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오렌지 캬라멜,시크릿, FT아일랜드, 티아라, UV, 제국의아이들, BAP, BTOB, 럼블피쉬, 솔비, TWO X, EVOL, 후레쉬보이즈가 출연했다.

 

 

 

EXID 혜린,'리본 머리띠로 귀여움 강조'

 

 

EXID 하니,'S라인 뽐내며'

 

 

솔비,'자심감 넘치는 오뚜기'

 

 

 

솔비,'화려한 스타킹'

 

 

 

리지,'시선끄는 허리라인'

 

 

나나,'화려한 네일 컬러'

 

 

시크릿 전효성,'몰라보게 살빠졌네'

 

 

시크릿 한선화,'도도한 매력'

 

 

시크릿 지은,'머리 하나로 묶고'

 

 

시크릿 징거,'건강한 각선미'

 

 

시크릿 선화,'황광희 보고있나~'

 

 

시크릿 효성,'건강미 넘치는 각선미'

 

 

전효성, 배꼽티+한 뼘 팬츠…육감미 절정

 

 

시크릿 효성-지은,'체크패턴 의상으로 귀여움 더해~'

 

  

시크릿,'도도한 섹시 컨셉'

 

 

'섹시 컨셉으로 돌아온 시크릿'

 

 

   

유인영,'자신감 넘치는 포즈'

 

 

 

[OSEN= 곽영래 기자]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압구정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진행된 이태리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나파피리' 론칭기념 행사에서 유인영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1987년 이태리 아오스타에서 탄생한 나파피리는 정통 아웃도어룩을 스트리트 패션으로 이끌어낸 최초의 브랜드로서 이번 2012년 가을 한국에 첫선을 보였다.

 

나파피리는 '북극권'이란 뜻으로 극지방 탐험대로부터 영감을 받아 '먼 곳으로의 여행과 모험'이라는 콘셉트로 이미 유렵을 중심으로 22개국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편안하면서도 품위가 유지가 가능한 프리이엄 웨어로 선보이며 20대에서 30대까지 인기를 얻고 있다.

 

 

 

 

고아라 ‘팔색조’ 매력

 

 

 

   

시크릿 효성-지은,'체크패턴 의상으로 귀여움 더해~'

 

 

[OSEN=정송이 기자] 13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에서 진행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 생방송에서 오렌지캬라멜이 멋진 무대를 펼치고 있다.

 

이 날 엠카에서는 카라가 '판도라'로 1위를 차지 했으며, 이 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오렌지 캬라멜,시크릿, FT아일랜드, 티아라, UV, 제국의아이들, BAP, BTOB, 럼블피쉬, 솔비, TWO X, EVOL, 후레쉬보이즈가 출연했다.

 

 

 

나나,'마네킹이 따로 없네'

 

 

나나,'시선 사로잡는 인형외모'

 

 

오렌지캬라멜 레이나,'귀여움 더하는 레이스 의상'

 

 

오렌지캬라멜,'셋이 모여 크로스!'

 

  

 

   

제시카 볼륨 몸매, 멤버들도 부러워 할 ‘아찔 라인’ 남다른 상체볼륨

 

 

제시카 볼륨몸매가 공개됐다.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멤버들이 부러워하는 제시카의 몸매'란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이 올라왔다.

 

사진 속 제시카는 볼륨감을 강조하는 드레스와 무대의상을 입고 아찔한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제시카는 청순한 얼굴과 대조되는 베이비페이스로 눈길을 끌었다. 제시카의 아찔한 볼륨몸매에 네티즌들도 감탄할 정도.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제시카 볼륨몸매 예뻐!" "오 제시카 진짜 반전 볼륨몸매" "은근히 제시카가 몸매가 좋더라" "제시카 귀여우면서 까칠하면서 예쁘기도하고..게다가 몸매도 좋아 대박 사기캐릭터" 등 반응을 보였다.

 

뉴스엔/동아닷컴

 

  

 

   

한채아 男心 홀리는 애교 ‘갈수록 어려져 서른 맞아?’ 깜짝

 

 

한채아가 애교를 선보였다.배우 한채아는 9월 13일 자신의 트위터에 "사랑스러운 빅토리아로 변신 중인데 어렵네요. 울랄라 촬영 중입니다"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채아는 공개된 사진에서 한껏 애교를 부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브이자를 볼에 갖다 대며 미소 지은 한채아 모습에서 매력이 물씬 느껴진다. 또 다른 사진에서 한채아는 미간에 살짝 인상을 쓰고 입술을 앞으로 내밀어 애교 부리는 모습을 보였다.

 

뉴스엔/동아닷컴

 

  

 

   

소녀시대 윤아-태연, 미니 원피스로 인형미모 뽐내

 

 

청담동에 위치한 구찌의 서울 플래그십스토어에 구찌를 사랑하는 스타들이 대거 출동했다.

숙련된 이탈리아 장인들이 제품을 만드는 과정을 직접 시연, 장인정신의 진수를 선보인 구찌의 아티잔 코너에 영화배우 김혜수, 소녀시대의 윤아와 태연, 션&정혜영 부부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특히 김혜수는 고객 개개인의 이름을 새기는 구찌의 이니셜 엠보싱 서비스(Initial Embossing Service )를 직접 체험, 자신이 소장한 구찌 핸드백에 영문 이름 이니셜을 새겨 넣기도 했다.

 

사진제공|구찌 /동아닷컴 홍수민 기자

 

  

 

   

씨스타 보라 맞아? 유진 뺨치는 ‘뷰티여신’ 등극

 

 

씨스타 멤버 보라의 색다른 모습이 화제다.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씨스타 보라 이런 모습 처음이야’라는 제목의 사진이 등장했다. 이는 한 화장품 브랜드의 광고 사진으로 보라의 모습을 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보라는 여배우 못지 않은 포즈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그녀의 진한 메이크업이 눈에 띈다. 평소 공연 무대를 비롯해 예능프로그램에서 수수한 차림으로 등장했던 보라의 털털한 이미지와 달리 짙은 눈화장을 비롯한 색조 화장이 시선을 잡아 끈 것.

 

사진출처|‘보라 색조 화장’ 온라인 커뮤니티/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EXID 솔지, 우월한 기럭지 ‘각선미가… 예뻐~’

 

 

 

 

‘월드스타’를 꿈꾸는 5인조 걸그룹 EXID가 비상할 준비를 마쳤다.EXID(정화, 솔지, 혜린, 하니, LE)는 지난 4월 팀 멤버 교체라는 아픔을 딛고 더욱 탄탄해져 돌아왔기 때문이다.

 

현재, EXID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이 필 굿(I Feel Good)으로 활동중이다. EXID 멤버 솔지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국경원 기자/동아닷컴

 

 

 

EXID 정화, 우월한 몸매 ‘상큼함 작렬!’

 

 

EXID 혜린, ‘男心 뒤흔든 깜찍 미소’

 

 

EXID 하니, 살아있는 S라인 ‘대박이네!’

 

 

EXID LE, 파워 래퍼 ‘반전 깜찍 포즈!’

 

 

신예’ EXID, ‘월드스타의 꿈 이룰꺼에요!’

 

 

  

 

   

'시크릿', 신곡 '포이즌'의 '쩍벌춤' 선정성 논란

 

 

4인조 걸그룹 '시크릿'이 13일 공개한 신곡 '포이즌'의 뮤직비디오와 방송 무대에 등장하는 안무가 지나치게 선정적이란 논란을 낳고 있다.

'포이즌'은 독약처럼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남자에 대한 곡으로, 시크릿은 이번 곡에서 섹시한 콘셉트를 내세우고 있어 의상과 안무 등 전체적인 분위기가 선정적이란 평을 받았다.

특히 핫팬츠를 입은 멤버들이 무릎을 직각으로 굽힌 채 양다리를 활짝 벌리는 장면은 아무리 섹시 콘셉트라 해도 지나치게 선정적이라는 지적이 나온다.

'포이즌'의 뮤직비디오에서는 특히 이 안무를 하는 장면을 멤버들의 정면 아래쪽에서 촬영하며 멤버들의 허벅지 안쪽 인대가 도드라지게 보일 정도로 노골적으로 촬영하고 있다. 이날 시크릿이 등장한 케이블채널 Mnet의 '엠카운트다운'에서도 비슷한 장면이 연출됐다.

지난해 상반기에도 걸그룹 포미닛이 일명 ‘쩍벌춤’이라 불렸던, 무릎을 꿇은 상태에서 다리를 벌렸다가 오므리는 동작을 선보였다가 선정적이란 지적에 수정한 적이 있다.

'시크릿'의 '포이즌' 뮤직비디오 중 선정성 논란이 있는 안무 부분. /뮤직비디오 캡처

 

 

 

 

   

Colombia Fashion

 

 

 

 

 

 

 

 

 

 

 

 

 

 

 

A model wears a creation by Agua Bendita during Moda Fashion Show in Medellin, Colombia, Thursday, July 26, 2012. (AP Photo/Luis Benavides) 

  

 

   

 

'해변의 여인' 미란다 커, 환상 비키니 몸매 자랑

 

 

 

 

 

 

 

타고난 몸매를 가지고 태어난 모델 미란다 커가 비키니 화보를 촬영했다고 22일(현지시각) 데일리 메일이 보도했다. 시드니의 모나 베일 해변에서 촬영한 이 비키니 화보에서 미란다 커는 타고난 몸매를 자랑했다.

 

그녀는 표범 무늬의 비키니와 페이즐리 무늬의 비키니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미란다 커는 지난 10일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 타바사 국내 런칭 1주년을 기념해 내한한 바 있다. (사진=영국 데일리 메일)

  

 

   

요즘 비키니도 '비칠 듯 말듯' 한 시스루가 유행?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비치의 메르세데스-벤츠 여름 패션위크 행사에서 모델들이 수영복을 입고 워킹을 선보이고 있다. /AP 연합

 

  

 

   

드레스 사이로 ‘환상’ 각선미 뽐내는 여배우

 

 

 

  

 

    

 

배우 페넬로페 크루즈(38·스페인)가 13일(현지 시간) 캐나다에서 열린 제37회 토론토 국제영화제에서 영화 ‘트와이스 본(Twice Born)’상영회장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ZZZ컵' 거대 가슴女, 일반 속옷과 비교해보니

 

 

평범하지 않은 신체적 특징을 가진 사람이 소개돼 화제다.12일 영국의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오는 16일부터 방송되는 영국의 한 쇼프로그램에서는 특이한 신체적 특징을 가진 사람들에 대해 다룬다.

 

가슴 사이즈가 무려 102ZZZ컵이라는 애니(Annie)는 세계에서 가장 큰 가슴을 가진 여성으로 소개됐다. 여성의 가슴 사이즈 앞에 붙는 숫자는 밑가슴 둘레로 이 여성은 밑가슴 둘레가 102cm인 것이다.

 

또 'ZZZ컵'은 윗 가슴 둘레와 밑 가슴 둘레의 차이를 말하는데, 보통 가장 크다고 생각하는 F컵이 윗 가슴 둘레와 밑 가슴 둘레의 차이가 23.5cm이다. 동양과 서양, 속옷 회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다.

또 웨슬리(Wesley)라는 이름을 가진 한 남성은 음낭의 무게가 약 72kg이며 현재도 계속해서 자라고 있다고 한다.심리학자이자 메릴랜드 대학에서 성 건강에 대해 연구하고 있는 타시로(Tashiro)는 "우리가 사는 세상에는 다양성이 있다.

 

이러한 사람들을 이상하게 보는 대신 사람들은 그들을 만족시키고 삶을 풍요롭게 하는 저마다의 방식이 있다. 다양성에 대해 관용을 가지자"라며 "이 프로그램이 대단한 것은 대화를 가능하게 한다"고 평가했다.  장은영 인턴기자 

 

  

 

   

유명 백화점 쇼핑몰, 女모델 가슴사진 노출 ‘헉’

 

 

 

뉴욕 데일리뉴스 인터넷판은 12일(현지시간) 한 속옷 모델이 유두를 노출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이 사진은 미국의 대표적인 백화점인 시어스 백화점의 인터넷 쇼핑몰에 게재된 사진으로 모델의 가슴 부분이 적나라하게 보인다.

데일리뉴스는 이 사진에 대한 설명으로 ‘고객을 위한 스트립 쇼’라며 문제의 사진을 제한없이 게재한 시어스 쇼핑몰을 비꼬았다.시어스 쇼핑몰 측은 현재 문제의 사진을 삭제한 상태다. (사진 출처=시어스 쇼핑몰 홈페이지)

이충진 동아닷컴 기자 

 

  

 

   

비키니 女들, 옥상 욕조서 단체로 술판 ‘헉’

 

 

 

6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 동부 해크니(Hackney)의 한 창고 지붕에서 열린 '핫 텁 시네마(Hot Tub cinema)’행사에서 수영복 차림의 사람들이 야외 욕조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히잡도 어울리는 캐서린

 

 

 

 

 

 

 

 

영국의 캐서린 왕세손빈이 13일(현지 시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모스크를 방문했다. 영국의 윌리엄 왕세손 부부는 엘리자베스 2세 여황 즉위 60주년을 맞아 9일 일정으로 동남아 국가들을 순방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야구여신 최희,'해맑은 잇몸 미소'

 

 

 

[OSEN=목동,박준형 기자] 14일 오후 서울 목동구장에서 열리는 2012 팔도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 전 최희 아나운서가 시구를 마친후 미소 짓고 있다.

 

이날 넥센과 한화는 우완 김영민과 우완 김혁민을 선발투수로 내세웠다.김영민은 지난 5월 문성현의 로테이션 이탈로 선발진에 들어와 5승을 거두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2년의 공백을 채워줄 만한 호투였다.

 

그러나 점차 힘이 떨어지고 공이 타자들 눈에 익으면서 최근 다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최근 개인 5연패 중이다. 지난 7월 19일 이후 승이 하나도 없다.

 

 

상기내용은 저작권 저촉이 둴수있으니 퍼가는것을 삼가하시기 바람니다 ingco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