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연예스페셜

`연예|스페셜 ‘ 이효리, 수영복 자태 ‘황홀한 S라인’

박영복(지호) 2012. 4. 20. 21:06

 
 

   

이효리, 아찔한 수영복 자태 ‘황홀한 S라인’

 

 

이효리가 수영복을 입고 섹시미를 발산했다.이효리는 4월 19일 발간되는 하이컷 화보를 통해 편안한 라운지 웨어와 섹시한 수영복 등 다양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효리는 신동엽이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야하고 음탕한 여자’라고 언급한 것에 대해 “야한 농담을 되게 좋아한다. 성에 대해 대놓고 자연스럽게 얘기하는 것이 내 스타일”이라고 말했다.

결혼관에 대해서는 “당장 계획은 없지만 결혼은 하고 싶다. 하지만 결혼을 하더라도 일반 사람들이 하는 형태로 해야 되겠다는 생각은 없다. 7년을 동거한 후 결혼하는 안젤리나 졸리-브래드 피트 커플처럼 제도에 대해 자유롭게 생각하는 편”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하이컷/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75호 이효리-01

 

이효리 “난 음탕한 여자, 내 안에 있는 모습” 솔직 발언

 

  

 

   

 

김사랑, 몸매강조 패션 '복근 살짝~' 탄성

 

김사랑

김사랑

 

배우 김사랑이 완벽한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였다.김사랑은 최근 패션매거진 '바자(BAZAAR)' 화보에서 타미힐피거 우먼(Tommy Hilfiger Women) 2012년 SS시즌 의상을 입고 새로운 프레피룩의 진수를 보여줬다.

긴 웨이브 헤어로 여성미를 한껏 드러낸 김사랑은 늘씬한 각선미가 강조되는 하의실종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여신 비주얼을 과시했다.

 

또 복근을 살짝 보인 그는 민소매 티셔츠에 바지만 입은 화려하지 않은 모습에도 당당한 눈빛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보정이 필요 없는 놀라운 몸매로 촬영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김사랑의 이번 화보는 '바자(BAZAAR)' 5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조선닷컴>

  

 

   

고상우 '환생(還生)_Join me there'

 

 

Endless Love, Archival digital print on diasec, 37x48 inch, 2012 /2012년 3월 29일(목) ~ 2012년 4월 29일(일) /자하미술관

 

 

 

 

 

 

 

 

 

Join me there /2012년 3월 29일(목) ~ 2012년 4월 29일(일) /자하미술관

 

 

 

 

  

 

   

클라라 '흰색 정장에 하의는 안보여'

 

 

SBS 주말드라마'맛있는 인생'의 제작발표회가 18일 SBS 목동사옥에서 열렸다.'맛있는 인생'은 형사출신인 한식당 주방장 아버지가 네 딸을 향해 펼치는 두텁고 깊은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출연자인 클라라가 포토타임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문영 기자

 

  

 

   

포미닛 ‘보헤미안 스타일~’

 

 

 

포미닛이 카리스마와 걸리시한 매력을 동시에 뽐냈다.

걸그룹 춘추전국시대라 불리는 요즘 연예계에 독보적인 컬러로 확실한 존재감을 만들어나가고 있는 포미닛이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개성 넘치는 화보를 촬영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강한 이미지와는 반대로 의외의 소녀다운 모습에 놀랐다는 질문에 포미닛은 "주변에서 많이 듣는 오해"라며 특히 애교가 가장 많은 멤버로 현아와 지윤을 꼽았다.

컴백을 앞두고 살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포미닛은 "대부분의 아이돌 그룹이 마찬가지다"며 "힘들지만 오랜만에 컴백하고 팬들을 만날 수 있어서 떨리고 흥분된다"고 말했다.

 

뉴스엔 (사진=코스모폴리탄)/동아닷컴

 

  

 

   

걸스데이 혜리, '핑크빛 공주님의 각선미'

 

 

[OSEN=곽영래 기자]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에서 진행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 생방송에서 걸스데이 혜리가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4년 만에 컴백한 넬, 깜찍한 걸그룹 걸스데이, 일본에서 높은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초신성이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한편 이날 엠카 출연진으로는 신화,샤이니,넬,포미닛,씨스타,EXO-K,BTOB,서인국,배치기,초신성,허각,걸스데이,노을,트리탑스,소리소,오션,백청강 등이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걸스데이 지해, '발랄한 미소'

 

 

걸스데이 소진, '앙증 맞은 그녀의 표정'

 

 

소리소, '애절한 가사로 감동주는?'

 

 

발랄한 걸스데이 민아, '저 귀엽죠'

 

 

걸스데이 소진-유라, '눈길끄는 섹시한 바디라인'

 

 

소진-유라-민아, '섹시 또는 깜찍!'

 

 

걸스데이, '귀여운 그녀들의 섹시한 각선미'

 

 

  

 

   

씨스타 보라-다솜, '그녀들의 학다리 댄스'

 

 

[OSEN=곽영래 기자]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에서 진행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 사전녹화에서 씨스타 다솜, 보라가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4년 만에 컴백한 넬, 깜찍한 걸그룹 걸스데이, 일본에서 높은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초신성이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한편 이날 엠카 출연진으로는 신화,샤이니,넬,포미닛,씨스타,EXO-K,BTOB,서인국,배치기,초신성,허각,걸스데이,노을,트리탑스,소리소,오션,백청강 등이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씨스타 보라, '치명적 유혹'

 

 

 

씨스타 다솜, '성숙해진 바디라인'

 

 

 

씨스타 소유, '보일듯 말듯'

 

 

씨스타 다솜-소유, '그녀들의 섹시한 바디라인'

 

 

 

 

씨스타, '섹시한 그녀들의 각선미'

 

  

 

   

가윤-지윤-현아, '맴버들끼리 몸매 대결?'

 

 

 

[OSEN=곽영래 기자]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에서 진행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 생방송에서 포미닛 가윤, 지윤, 현아가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4년 만에 컴백한 넬, 깜찍한 걸그룹 걸스데이, 일본에서 높은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초신성이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한편 이날 엠카 출연진으로는 신화,샤이니,넬,포미닛,씨스타,EXO-K,BTOB,서인국,배치기,초신성,허각,걸스데이,노을,트리탑스,소리소,오션,백청강 등이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포미닛 현아, 아찔한 삿대질…‘으악!’

 

 

포미닛 현아, 회심의 파격무대 ‘끝장섹시’

 

 

 

포미닛 남지현, 男댄서 가슴에 강한 터치 ‘못된 손’

 

 

  

 

   

안다미로, '디스코에 맞춰 신나게'

 

 

 

 

 

[OSEN=지형준 기자] 2012년 가요계 최고의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는 신인 댄싱 디바 안다미로 디지털 싱글 '말고'(피쳐링 YDG 양동근) 발표 기념 쇼케이스가 19일 오후 서울 압구정 예홀에서 열렸다. 안다미로가 '말고'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안다미로는 아시아의 레이디 가가를 목표로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 야심 찬 도전장을 내민 실력파 댄싱 디바로 신인답지 않은 파격적인 카리스마에 뛰어난 가창력과 댄스 실력까지 겸비, 2012년 가장 핫한 신인 뮤지션으로 가요계 관계자들의 비상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레이디가가 꿈꾸는 안다미로, '파격 무대'

 

 

  

 

   

임수정,'하의실종 패션,감독님이 너무 좋아하셔~'

 

 

 

 

[OSEN=정송이 기자] 19일 오전 압구정CGV에서 진행된 '내 아내의 모든 것'(민규동 감독) 제작보고회에서 임수정이 퇴장 하고 있다.

 

영화 '내 아내의 모든것'의 차별화된 재미와 공감을 만끽하는 데 있어 가장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은 서로에 대해 각기 다른 속내를 지닌 세 남녀의 캐릭터이다.

 

아름다운 외모와 완벽한 몸매, 화려한 요리 솜씨까지 객관적 스펙은 누가 봐도 최고인 여자 '정인', 인생 최고의 모토인 솔직함 아래 남의 시선은 아랑곳 않는 화끈한 면모를 보여주는 그녀는 물불 안가리는 성격 탓에 남편에게 만큼은 창피하고 피곤한 최악의 아내로 예측 불가능한 매력을 선사하며 극의 중심을 이끈다.

 

  

 

   

조은별, '핑크 재킷과 눈길 끄는 각선미'

 

 

[OSEN인천,= 곽영래 기자] 19일 오전 인천 국제공항에서 7인조 여자 그룹 멤버 조은별이 인천공항 게이트에서 나오고 있다.

 

효민은 이날 귀국 후 함께 유럽으로 떠난 조세현 사진작가, 차은택 감독, 신인 7인조 걸그룹(황지현 최수은 이해인 김혜지 소민 조은별 에스더)과 함께 귀국 직후 인천공항 앞에서 잠깐 동안 제작과정에 대해 간단한 설명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어떤 그림과 영상을 담아왔는지, 또 조세현 사진작가가 평가하는 효민의 사진실력 등 8박9일간 유럽여정에 대해 설명했다.

 

 

 

 

황지현-최수은-효민, '편안한 공항패션'

 

 

혜진-조은별, '유럽 일정 마치고 귀국했어요'

 

 

에스더-효민, '심플한 공항 패션'

 
 

 

  

 

   

김사랑, 보석만큼 빛나는 V라인 ‘어머나~’

 

 

 

 

2012 한국주얼리페어 부대행사 '2012 베스트 주얼리 레이디 시상식'이 4월 19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렸다.올해는 '시크릿가든'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김사랑이 베스트 주얼리 레이디로 선정돼 시상식에 참석했다.이날 김사랑은 뮤즈로 디자인된 제작비 5천만원 상당의 목걸이를 직접 착용했다.

 

한국주얼리페어는 한국무역협회와 국내 8개 보석 유관 기관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보석 전시회로, 올해로 10회를 맞이했다.전시회 메인행사로 매년 '보석이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를 선정 발표하고 있다.

[뉴스엔]/동아닷컴

 

  

 

   

전보람 맞아? 155cm에 이런 비율이…‘깜짝’

 

 

걸그룹 티아라 전보람이 미니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전보람은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베로나에서, 포즈를 잡는 일이란 역시 어려워요”라며 미니드레스를 입고 있는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전보람은 분홍색 튜브톱의 미니드레스에 누드톤 힐을 신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전보람은 작은 키에도 불구, 늘씬한 각선미와 볼륨있는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깜찍한 인형같다”, “키 작아도 굴욕없는 비율”, “미니드레스가 정말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보람이 속한 티아라는 지난 10일 유럽여행을 떠났으며 여행기를 유투브 채널로 생중계하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김희선, 꽃보다 아름다운 미모 ‘고혹적인 자태’

 

 

 

 

배우 김희선(35)의 화보가 공개됐다.김희선은 최근 진행된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5월호 화보 촬영에서 장미꽃과 함께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카메라 앞에 선 그녀는 베테랑 배우답게 능숙한 포즈와 표정 연기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그 동안 방송에서 보여준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모습 이외에도 세련되고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선보이며 그녀의 아름다움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한편, 김희선의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5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KGC라이프앤진/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한국팬들에게 사랑의 키스 날리는 레이디 가가'

 

 

 

 

 

 

[OSEN=김포 공항, 정송이 기자] 20일 오후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세계적인 팝가수 '레이디 가가(LADY GAGA)'가 입국 후 팬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현대카드 주최로 오는 27일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슈퍼콘서트는 레이디 가가의 전 세계 월드투어(The Born This Way Ball Global Tour) 첫 무대여서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Maxim 2011 Hot 100 -73. Jamie Chung

 

 

 

 

 

 

 

 

 

 

 

Maxim 2011 Hot 100 -73. Jamie Chung

 

  

 

   

호피 드레스로 멋낸 여배우

 

 

배우 코니 브리튼이 18일(현지 시간) 미국 할리우드에서 열린 TV 시리즈 ‘아메리칸 호러스토리(American Horror Story)’ 특별상영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환하게 웃는 에밀리 블런트

 

 

배우 에밀리 블런트가 18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트리베카 영화제(Tribeca Film Festival)에서 자신이 출연한 개막작 ‘5년째 약혼중(Five-Year Engagement)’ 상영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영화 제작한 줄리아 로버츠

 

 

줄리아 로버츠가 18일(현지 시간) 미국 할리우드에서 열린 새 영화 ‘지저스 헨리 크라이스트(Jesus Henry Christ)’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줄리아 로버츠는 이 영화의 제작에 참여했다.

 

로이터/동아닷컴

 

  

 

   

화사한 미소의 장신영

 

 

배우 킴 캐트럴이 18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트리베카 영화제(Tribeca Film Festival) 개막작 ‘5년째 약혼중(Five-Year Engagement)’ 상영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스칼렛 요한슨, 빛나는 미모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19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 패딩턴의 더 뷰에서 열린 영화 ‘어벤져스(Avengers Assemble)’ 시사회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레드 카펫’ 드레스

 

 

배우 코비 스멀더스가 19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 패딩턴의 더 뷰에서 열린 영화 ‘어벤져스(Avengers Assemble)’ 시사회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키스 날리는 밀라 요보비치

 

 

배우 밀라 요보비치가 19일(현지 시간) 멕시코 칸쿤에서 열린 자신의 영화 ‘레지던트 이블 5 : 최후의 심판(Resident Evil: Retribution)’ 홍보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씨리얼,'부끄러워요'

 

 

[OSEN=목동, 이대선 기자] 20일 오후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열린 '2012 팔도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 클리닝타임 때 걸그룹 씨리얼이 축하 공연을 펼치고 있다.

 

또 만났다. 벌써 시즌 두 번째 맞대결이다. 넥센 문성현(21)과 두산 김선우(35)가 시즌 첫 승을 놓고 진검승부를 벌인다.

 

  

 

   

日 여자 싱크로나이즈드 팀의 환상적인 연기

 

 

일본 대표팀 선수들이 19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 스트랫포드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2012 런던 올림픽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 팀 테크니컬 부문 예선 경기를 펼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미셸 위 ‘고향의 굴욕’

 

 

재미교포 골퍼 미셸 위가 19일 자신의 고향 인근인 미국 하와이 주 카폴레이 코올리나골프장(파72)에서 열린 미국여자프로골프투어 롯데챔피언십 1라운드 18번홀에서 어프로치샷을 한 뒤 허리를 구부려 타구의 방향을 주시하고 있다.

 

그린 적중률이 55.6%에 그친 미셸 위는 퍼트 수가 34개까지 치솟아 112위(6오버파)로 경기를 마쳤다. 신지애는 청야니(대만)와 1타 차 공동 2위(3언더파)에 올랐다./동아닷컴

 

  

 

   

감기 걸린 피겨선수, 점프하다 콧물이…

 

 

이탈이아 피겨선수 카롤리나 코스트너(25)가 19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국제빙상경기연맹(ISU)‘월드팀 트로피’대회 여자 쇼트 프로그램 부분에 출전, 연기를 펼치고 있다. ‘월드팀 트로피’대회는 올 시즌 마지막 대회다.

차가운 빙상에서 열리는 스포츠 치고는 너무 얇은 의상에 감기라도 걸린 듯 점프를 시도한 코스트너의 코에서 콧물이 흘러나오고 있다. 한편 일본 피겨 간판 스타 아사다 마오는 잠시 휴식을 선언하며 이번 대회에 출전을 하지 않았다.

 

로이터/동아닷컴

 

  

 

   

한화 치어리더,'섹시한 하이킥!'

 

 

 

[OSEN=청주, 민경훈 기자] 19일 오후 충청북도 청주구장에서 열린 '2012 팔도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와 LG 트윈스의 경기에서 LG가 연장 10회 접전 끝에 한화에 극적인 승리를 거뒀다.

 

LG는 이 날 경기에서 1-1로 팽팽히 맞선 연장 10회초 대타 작은 이병규(7번)의 결승타에 힘입어 2-1 힘겨운 승리를 따냈다. 이날 승리로 2연승을 거둔 LG는 6승4패가 됐고, 한화는 2승8패로 최하위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한화 치어리더들이 화려한 공연을 펼치고 있다.

 

 

 

한화 치어리더,'섹시댄스로 시선집중'

 

 

한화 치어리더,'섹시한 바디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