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색조 엄정화가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댄싱퀸’으로 스크린에 복귀한다.‘댄싱퀸’은 차기 서울 시장 후보의 아내가 남편 몰래 댄스 가수가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유쾌하고 감동적으로 다룬 드라마. 극 중 엄정화는 꿈을 잊은 채 평범한 주부로 살다 남편 몰래 댄스 가수에 도전하는 아내로 변신한다.
엄정화는 지난 6월 개봉한 영화 ‘마마’의 촬영이 끝나자마자 차기작 ‘댄싱퀸’을 위해 댄스 트레이닝을 시작, 촬영이 한창인 현재까지도 댄스 연습을 병행하며 캐릭터 완성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엄정화는 히트곡 ‘배반의 장미’ ‘초대’ 등을 비롯해 ‘몰라’ ‘포이즌’ ‘디스코’(D.I.S.C.O) 등으로 가창력과 출중한 댄스 실력을 겸비한 탑 가수지만 이번 역을 위해 하루도 안무 연습을 거르지 않고 영화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배우 엄현경, KBS2 '드라마스페셜-딸기 아이스크림' 여주인공 캐스팅

배우 엄현경이 KBS2 '드라마스페셜-딸기 아이스크림'(지병헌 연출)의 여주인공 한준경 역에 캐스팅됐다. '딸기 아이스크림'은 회사동료이자 연인사이인 한준경(엄현경)과 권기정(김영훈)의 사랑을 담을 예정.
두 사람이 이별을 한 뒤 권기정이 불의의 사고로 죽음을 맞이하게 되면서 한준경은 남자친구가 마치 옆에 살아있는 것처럼 현재와 회상을 오가며 애절한 사랑을 그리게 된다.
엄현경과 상대 역인 김영훈은 지난 4월 종영한 KBS2 '강력반'에서 사건의 중요한 단서를 쥔 피해자와 사이코패스 살인마 역으로 한 차례 연기 호흡을 이룬 바 있다. 이들이 이번에는 서로 사랑하는 연인 연기를 선보여 특별한 인연을 갖게 됐다.
엄현경은 소속사를 통해 "정말로 한 남자를 사랑한다면 충분히 그럴 수 있을 것 같다. 너무도 가슴 아픈 사랑인 것 같다"며 "매신마다 눈물을 흘리고 있다"고 전했다.
왕지혜, 도자기 같은 '무결점 럭셔리 스킨' 과시

배우 왕지혜가 메이크업 브랜드 겔랑의 뮤즈로 완벽 변신했다.왕지혜는 지난 7월 말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겔랑 란제리 드 뽀 파운데이션&컨실러'의 뷰티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화보에서 왕지혜는 오렌지빛 립스틱과 누드톤 투명 메이크업으로 매끄럽고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를 드러냈다. 이에 왕지혜의 시원스런 이목구비를 더욱 부각시키며 생기 넘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해냈다는 평.
평소 '무결점 럭셔리 스킨'이라는 찬사를 받아오던 왕지혜는 이날 촬영 내내 관계자들을 감탄시키며 고혹적인 포즈와 표정으로 완벽한 이미지를 만들어 냈다. 특히 장시간 동안 이어진 촬영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인기를 독차지 했다.
그룹 쇼콜라 멤버 티아, 화장품 브랜드 모델 발탁

그룹 쇼콜라의 혼혈 멤버 티아가 화장품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데뷔 전부터 3명의 혼혈 멤버 구성으로 화제를 모은 쇼콜라가 데뷔와 함께 화장품 모델 발탁이라는 경사를 맞은 것. 티아는 화장품 브랜드 리오엘리의 전속 모델이 됐다.
리오엘리는 10대 후반에서 20대 중반 여성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특히 지난 18일 데뷔 무대를 가진 후 일주일도 지나지 않은 시점에서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것은 극히 이례적인 일이다.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파격적인 대우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방송 관계자 및 네티즌들은 가요계뿐만 아니라 광고계에서도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그룹 쇼콜라에 놀라움을 표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유다인, 영화에 드라마에 OST까지 '팔방미인'

배우 유다인이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와 '의뢰인', KBS드라마스페셜 '기쁜 우리 젊은 날'에 동시에 캐스팅되며 활동 폭을 넓히고 있다.
영화 '혜화, 동'에서 내면 연기로 호평을 받은 유다인은 '의뢰인'에서 장혁의 아내 서정아 역을 맡아 하정우, 박희순, 장혁과 함께 9월말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 반도체 핵심기술 유출 세력에 맞서는 현철(이범수)과 보험금을 노리고 위장 자살극을 벌이는 진우(류승범)가 서로 얽히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에서 그녀는 국정원 요원 장하연 역으로 현철과 대립하며, 범죄세력과 맞서 싸울 예정이다.
백지영 앞머리 싹둑 동안미모 “연하남친 효과? 점점 어려져”

백지영이 앞머리를 싹둑 자르고 동안미녀로 변신했다. 가수 백지영은 최근 트위터에 “좋은 사람들이 곁에 있다는 건 참 행복한 일이다^^ 얼짱 어린 각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백지영은 가지런한 앞머리에 싱그러운 미소를 띠고 있으며 웨이브 진 머릿결은 그를 더욱 어려보이게 만들었다.
특히 현재 9살 연하 배우 정석원와 공개 데이트 중인 백지영은 열애 후 미모가 더욱 빛을 발하고 있어 ‘여자는 사랑하면 예뻐진다’는 속설을 몸소 증명하고 있다.
백지영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도 “연하 남친 때문에 미모 관리에 힘쓰는 듯” “사진 잘 나왔어요” “능력자~ 예쁘게 사랑하세요” 등이 반응을 보였다.
'원조 베이글녀'이제니, 방송 접고 섹시 화보만 찍은 이유?

'원조 베이글녀' 이제니가 돌연 방송을 접고 미국행을 선택한 배경과 섹시 화보를 촬영한 이유를 털어놨다.
이제니는 지난 25일 방송된 케이블 방송 tvN '현장 토크쇼 TAXI'의 200회 특집이 진행된 미국 로스엔젤레스 편에 출연했다. 그동안 이제니는 6년 전 MBC '황태자의 첫사랑'을 마지막으로 연기 활동을 중단했고, 섹시 화보만 3차례 촬영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이제니는 "나의 귀여운 이미지가 너무 강해 역할이 한정됐었다. 매번 똑같은 역할이 이 작품에서도 저 작품에서도 하는 것이 싫더라"고 돌연 미국행을 택한 사연을 공개했다. 이어 섹시 화보를 촬영한 데 대해 "귀여운 캐릭터에 국한된 이미지를 바꾸고자 한 노력이었다"고 밝혔다.
임성민 "KBS 근무 당시, 예능 금지령 받았다"

KBS 아나운서 출신으로 연기자로서도 활동한 임성민이 과거 '예능 포로그램 금지령'을 받은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25일 KBS2 '해피투게더-시즌3' 제작진에 따르면 임성민은 이 프로그램의 최근 녹화에서 "KBS 아나운서를 하던 당시 뉴스뿐만이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MC 및 패널로서도 방송 출연을 많이 했었다"고 밝혔다.
임성민은 이어 "예능 프로그램에 나가서 얌전하게 진행만 했었어야 했는데 나도 모르게 승부욕이 생겨 너무 열심히 참여를 했고, 심지어 음악만 나오면 끼를 주체하지 못하고 나섰다"고 털어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