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연예스페셜

`연예|스페셜 ‘ 채은정, 환상 몸매 비키니 공개

박영복(지호) 2011. 3. 28. 06:15


한국 네티즌본부 카페연합 공동게시물.
2011년 03월 28일 월요일.
작성者: ingcoms  

   

채은정, 환상 몸매 비키니 공개

 

 

 

‘비키니 바이블’이라 불릴 만큼 명품 몸매를 자랑하는 걸그룹 클레오 출신의 채은정이 작가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채은정은 최근 다이어트 & 뷰티를 주제로 한 ‘키니야, 놀자’를 출간했다. 이 책은 그동안 의류쇼핑몰 제이핏(www.jfit.co.kr)을 론칭하며 연예인 비키니 쇼핑몰 1위를 달성하는 등 사업가로서도 능력을 발휘한 그의 패션 노하우를 담았다.

출판 관계자는 “실전 경험에서 깨달은 비키니 스타일만드는 법과 다이어트 운동법에 관한 정보가 가득 담겼다”며 “단순히 비키니를 입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 모든 여성이 비키니를 아름답게 입을 수 있는 자신감을 갖게 하는 ‘비키니 교과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유세윤-채은정, '조금은 민망한' 코믹 비키니 화보

 

 

채은정, 환상 몸매 비키니 공개

 

 

 

채은정, 환상 몸매 비키니 공개

 

 

채은정, 환상 몸매 비키니 공개

 

 

클레오 출신 채은정, ‘하의실종 아찔 란제리룩’ 선보여…

 

   

‘후끈’ 란제리 패션쇼

 

 

 

 

 

 

 

 

25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쌍방울트라이그룹 2011년 기업설명회에서 모델들이 트라이, 앤스타일, 샤빌 등 쌍방울트라이그룹의 속옷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특약

  

 

   

청순미인 왕희지, 시스루 드레스로 섹시함 뽐내~

 

 

[뉴스엔 안성후 기자]

비정한 세상에 울리는 준엄한 경고의 메시지 영화'우리 이웃의 범죄'언론시사회가 3월 25일 오전 11시 CGV왕십리에서 열렸다.

이날 언론시사회에는 민병진 감독을 비롯 배우 신현준, 전노민, 왕희지, 노영학 등이 참석했다.

이름만으로도 영화의 기대감을 상승시키는 배우 신현준이 조형사로 변해 데뷔 20년 차 베테랑 배우다운 연기력으로 머리가 아닌 발로 뛰는 진짜 수사의 진수를 보여준다.

그의 파트너 이형사로는 배우 이기우가 열연, 기존의 젠틀한 이미지를 탈피하여 역동적인 형사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섹시 왕희지, 영화속에선 아줌마‘반전매력’

 

  

 

   

김민희 섹시눈빛 작렬 ‘팜므파탈’ 매력발산

 

 

 

[뉴스엔 박영주 기자]

김민희가 그녀의 스타일과 애티듀드를 LG패션과 함께 작업한 ‘The L book’ 화보를 통해 공개했다.‘ Love, Luxury, Lifestyle, Liberty’ 의 의미를 함축하고 있는 ‘The L Book’ 은 이시대 패션 아이콘들과 함께 작업 하는 아카이브 화보집으로 그 첫번째 뮤즈로는 김민희가 선정됐다.

동 시대 여성들의 로망인 김민희는 브랜드 콘셉트에 따라, 고혹적인 여인부터 장난꾸러기 소녀의 모습 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해냈고, 의상 콘셉트에 따라 멋지게 어울리는 애티튜드를 표현해냈다.

 

  

 

   

조윤희 ‘상큼한 손인사 남심 흔들’

 

 

[뉴스엔 이한형 기자]

국내 대표 매니지먼트사인 N.O.A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디저트 전문 프랜차이즈 '망고식스'정식 오픈 론칭 기념행사가 3월 25일 오후 4시 서울 압구정동 씨네시티 극장 인근에 위치한 '망고식스' 1호점 매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N.O.A 에 소속돼 있는 배우 조윤희가 참석해 '망고식스'의 첫 론칭을 축하했다.

특히 '망고식스'의 전속 모델인 공유는 현재 영화 '도가니' 촬영으로 한창 바쁜 와중에도 론칭 기념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스케줄 조정까지 하는 등 '망고식스'의 대표 얼굴로서 남다른 열의를 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공효진 ‘꽃샘 추위도 무시하는 아찔한 하의실종’

 

 

한보배 ‘깜찍+발랄 포즈’ 큐티매력 발산

 

 

김소은 ‘봄향기 물씬 백 하나로 화사하게’

 

 

윤승아 ‘섹시와 큐티가 만났다’

 

 

최유화 ‘차렷! 포토월은 아직 어색해요’

  

 

 

   

김효진 `나 책읽는 여자야~`

 

 

[이데일리 SPN 박은별 기자] 배우 김효진이 책과 함께 한 특별한 화보를 공개했다. 25일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김효진의 패션잡지 `하퍼스 바자` 4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잃어버린 책들의 연인`이라는 테마로 촬영이 진행됐다.

김효진은 이번 화보를 위해 자신이 선정한 일곱 권의 책을 화보촬영 현장으로 직접 가져와 적극적이고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그가 선정한 일곱 가지 책은 `모피를 입은 비너스`, `채링크로스 84번지`, `외딴 방`, `호밀밭의 파수꾼`, `달의 궁전`, `열정`과 같은 6권의 소설과 헬렌니어링의 에세이 `소박한 밥상`이다.

김효진은 `하퍼스 바자`와 인터뷰를 통해 "폭 넓은 연기 캐릭터를 위해, 모피를 반대하고 채식을 택한 동물애호가로서의 실천을 위해, 혹은 다양한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개인의 취향을 충족시키려 책을 읽는다"며 "이해할 수 없는 것들을 이해하게 되고 세계가 넓어지는 것을 느끼게 돼 행복하다"고 전했다.

 

 

 

김효진 `블랙원피스로 아찔한 매력`

 

 

김효진, 책과 화보..`지적인 카리스마`

 

  

 

   

LPG “편견 깨는게 목표, 무플보다 악플이 낫죠”(인터뷰)

 

 

편견이란 어떤 사물, 현상에 대해 근거 없이 갖고 있는 의견을 말한다. 선입견은 만들어지는 것보다 없애는 것이 더욱 힘들다. 어느덧 데뷔 3년차가 된 걸그룹 LPG(유미 가연 세미 수연 은별)는 대중의 편견에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다.

'사랑의 초인종', '누나라서 미안해'로 '트로트돌'의 전형을 보여줬다면 신곡 '앵그리'(Angry)는 "LPG 맞아?"라는 말이 나오게 하는 곡이다.

"'LPG는 노래를 못해서 트로트를 한다', '키 큰 비주얼 가수다'는 선입견이 있어요. 이번 노래를 통해 노래도 춤도 소화하며 저력을 보여주고 싶었죠. 무대에서는 정말 정직한 MR(music recorded, 반주 음악)로 노래하는데 라이브를 너무 안 하는 것 아니냐는 지적을 받을 때도 있거든요. '앵그리'로 활동하면서 이 모든 선입견을 날려 버리려구요."

LPG는 2010년 16개국 20개 차트를 강타한 신예 2인조 밴드 욜란다 비 쿨(Yolanda Be Cool)과 호주 출신 DJ 겸 프로듀서 디컵(Dcup)의 'We no speak americano'(위 노 스피크 아메리카노) 리메이크 곡 '앵그리'에 쉽게 부를 수 있는 이별 가사를 붙였다. 'We no speak Americano'도 사실은 1965년 이탈리아 레나토 카르소네가 발매한 'Tu Vuo Fa L'americano'를 샘플링한 곡이다.

[뉴스엔]/동아닷컴 특약

 

  

 

   

오렌지캬라멜, 섹시걸로 변신해 싱글 발표

 

 

여성그룹 오렌지캬라멜이 4월1일 디지털 싱글 ‘방콕시티’를 깜짝 발표한다.

오렌지캬라멜은 25일 소속사 ‘플레디스’ 트위터를 통해 섹시한 펑키 걸로 변신한 컨셉트 사진과 ‘등자초당(橙子焦糖) 아시아 프로젝트 1탄! 방콕시티!!’라는 문구와 함께 음반 발매 사실을 발표했다. ‘등자초당’은 오렌지캬라멜의 중국식 이름이다.

플레디스의 한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싱글 ‘방콕시티’는 애프터스쿨의 글로벌 유닛인 오렌지캬라멜의 ‘아시아 공략 프로젝트 1탄’이며, 그 동안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깜짝 음반을 공개하게 됐다”고 밝혔다.

플레디스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오렌지캬라멜은 귀엽고 톡톡 튀는 오렌지캬라멜의 매력에 성숙한 매력을 더해 몽환적인 표정과 펑키한 헤어스타일로 매혹적인 섹시미를 드러내고 있다./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41세 오연수, 8등신 황금비율 몸매 ‘완벽’

 

 

[뉴스엔 전원 기자]

배우 오연수가 이세이 미야케 패션화보를 통해 세련되고 섹시한 자태를 뽐냈다.오연수는 SBS '나쁜 남자'에서 김남길과 격정적인 사랑에 빠지는 재벌가 유부녀 홍태라 역을 맡아 숨막히는 사랑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한 바 있다.

그런 오연수의 섹시한 매력은 이번 이세이 미야케 화보에서도 기대 이상의 세련됨과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겨 매력적이라는 평가다.

이번 시즌 컬렉션의 테마 ‘Ghost in the Clothes(옷 안의 유령)’를 매력적으로 연출한 오연수는 퓨어하지만 독특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플리츠 주름의 스커트와 블라우스, 샴페인을 형상화한 볼륨 있는 이브닝 드레스 등 총 9벌을 착용했다. 이 화보는 월간지 ‘헤렌’ 4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오연수 이세이 미야케 뮤즈 변신 ‘40대 믿기지 않는 미모’

 

 

오연수, 화보서 각선미 슬쩍 공개 ‘매끈하군’

 

 

40대 오연수, 걸그룹 부럽지 않은 슬림 몸매 ‘세련미’

 

  

 

   

씨스타 ‘신들린듯한 환상무대’

 

 

[뉴스엔 안성후 기자]

삼성전자가 안드로이드 스마트 플레이어 '갤럭시 플레이어 70'의 국내 출시에 맞춰 25일 고객이 참여하는 'Live Sets' 콘서트를 개최했다.

서울 광진구 악스 코리아(AX Korea) 에서 열린 이번 콘서트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콘서트에는 파워풀한 가창력의 김태우, 발라드 왕자 성시경, 인기 걸그룹 씨스타(효린 소유 보라 다솜), 만능엔터테이너 데니안 등이 참석해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0여명의 팬들에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Live Sets(라이브셋) 콘서트’는 삼성전자가 지난 200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행사로 국내 유명 뮤지션들이 선보이는 순수 라이브 축제다.

 

 

씨스타 다솜, ‘청순+큐티+섹시’ 3色 매력

 

 

씨스타 보라, 아찔한 하이킥 뒤태~

 

  

씨스타 보라, 환상 바디라인~

 

 

씨스타 효린 ‘격한 S라인~’

 

 

씨스타 효린 ‘애교 뱃살’ 귀엽네~

 

 

 

   

걸스데이 유라, 눈길잡는 가슴라인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그룹 걸스데이(Girls Day)의 유라가 2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진행된 케이블 채널 Mnet(엠넷) 'M CountDown(엠카운트다운)'에서 열정적인 공연을 펼치고 있다.

 

 

 

걸스데이 지해, 빛나는 꿀벅지

 

  

걸스데이 소진, 이기적 각선미

 

 

걸스데이 혜리, 깜찍함의 결정체

 

 

   

반전드레스 이윤미, 앞은 우아하고 뒤는 섹시하게~

 

 

[뉴스엔 안성후 기자]

주영훈, 이윤미 부부의 딸 아라가 첫 돌을 맞이했다.주영훈 부부는 3월 26일 오후 5시 30분 서울 광진구 워커힐 W호텔에서 아라의 첫 생일을 기념하는 돌잔치를 열었다.

이윤미는 최근 트위터를 통해 아라의 첫 번째 생일 기념으로 찍은 가족사진을 공개하며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드러냈다. 사진 속 세 사람은 행복함이 묻어나는 예쁜 모습이었다.

이들 부부는 또 아라의 첫 생일 기념으로 지난 8일 컴패션을 통해 후원하는 아이들을 만나기 위해 인도네시아를 방문해 뜻깊은 선행을 펼치기도 했다.

 

  

 

   

치치 나라, 눈길잡는 가슴라인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그룹 치치(CHI CHI)의 나라가 2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진행된 케이블 채널 Mnet(엠넷) 'M CountDown(엠카운트다운)'에서 열정적인 공연을 펼치고 있다.

 

 

 

치치 보름, 빛나는 꿀벅지

 

 

치치 아지, 눈길잡는 가슴라인

 

 

치치 세미, 빛나는 꿀벅지

 

 

치치 지유, 눈길잡는 가슴라인

 

  

 

   

이기적인 각선미

 

 

튜브가 너무 작아요 오빠튜브가 너무 작아요 오빠튜브가 너무 작아요 오빠튜브가 너무 작아요 오빠튜브가 너무 작아요 오빠
튜브가 너무 작아요 오빠튜브가 너무 작아요 오빠튜브가 너무 작아요 오빠튜브가 너무 작아요 오빠튜브가 너무 작아요 오빠
튜브가 너무 작아요 오빠튜브가 너무 작아요 오빠튜브가 너무 작아요 오빠튜브가 너무 작아요 오빠튜브가 너무 작아요 오빠
 

 

 

 

이기적인 각선미

 

  

 

   

Stéphane Rolland Couture Spring Summer 2011 @ Paris Couture Week

 

 

 

 

 

 

 

 

Stéphane Rolland Couture Spring Summer 2011 @ Paris Couture Week

 

  

 

   

질리언 베이어, 육감 몸매 ‘아찔’

 

 

 

 

 

 

 

 

모델 질리안 베이어(미국)가 피트니스 걸스 매거진(Fitness Gurls Magazine) 최신호를 통해 그녀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냈다. 걸스 매거진/동아닷컴 특약

 

  

 

   

해변 느낌 물씬

 

 

한 모델이 24일(현지 시간) 콜롬비아 바란끼이야에서 열린 플라타포르마 K 패션위크에서 패션 브랜드 온다 데 마르(Onda de Mar)의 수영복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레나 마이어-란드루트, 트로피 키스

 

 

가수 레나 마이어-란드루트(독일)가 24일(현지 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에코 뮤직 어워즈에서 트로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독일음반산업협회는 매년 전 세계에서 두각을 나타낸 가수들을 선정해 25개 분야에서 상을 수여한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녹색 드레스로 멋낸 에미 로섬

 

 

배우 에미 로섬이 24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의 링컨 센터에서 열린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오리 백작(Le Comte Ory)’ 시사회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레이서와 섹시디바의 만남

 

 

F1 드라이버 루이스 해밀턴(영국)이 여자친구 니콜 셰르징거(푸시캣 돌스)와 함께 25일(현지 시간) 호주 멜버른에서 열린 호주 그랑프리 대회에 앞서 연습장에 도착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콜롬비아의 화끈한 여름 패션

 

 

한 모델이 24일 콜롬비아 바랑키야에서 열린 플라타포마 K 패션쇼에서 학생 디자이너 그룹‘마르카 8’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머리에 꽃 달고…

 

 

한 모델이 24일 콜롬비아 바랑키야에서 열린 플라타포마 K 패션쇼에서 라 살레 컬리지 학생들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시스루룩’의 매력

 

 

한 모델이 24일 콜롬비아 바랑키야에서 열린 플라타포마 K 패션쇼에서 디자이너 아드리아나 콘트레라스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中 톱배우 린즈링 연루 ‘성상납’ 몸값 38만원→4억 경악

 

 

[뉴스엔 조연경 기자]

중국 연예계가 발칵 뒤집혔다.최근 중국의 주요 언론 매체들은 "대만의 유명 모델 에이전시가 모델 업계의 해외 성상납 비리를 폭로했다"고 보도해 파문이 일고 있다.

이 에이전시가 밝힌 내용에 따르면 대만의 유명 제작사와 연예 기획사 관계자들은 국내에서 행할 경우 성상납 비리가 폭로될 것을 우려해 모델들을 일부러 해외로 불러 성상납을 요구했다. 가장 대표적인 곳은 홍콩과 라스베이거스. 1회당 한화 38만원부터 시작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번 성상납 의혹에는 대만의 톱모델 겸 배우 린즈링(林志玲)로 연루돼 있다고 알려져 더 큰 충격을 안겼다.린즈링은 재벌, 기획사 관계자 등 수많은 남성들에게 라스베이거스에서 성상납을 했으며 한화 약 4억에 달하는 접대비를 받았다고 한다.

 

  

 

   

국회의사당 앞에서 포즈 취하는 곡예사

 

 

지포스 서커스단 소속 곡예사 로우리 토마스 씨가 22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의 국회의사당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아찔한 발차기'

 

 

허재 감독이 이끄는 KCC가 26일 오후 전주 실내체육관서 열린 삼성과 '2010-2011 현대 모비스 프로농구' 6강 PO 1차전서 23점을 기록한 강병현의 활약에 힘입어 105-77로 대승을 거뒀다.

이로써 KCC는 5전 3선승제의 6강 PO서 먼저 1승을 차지하며 기선 제압을 하는데 성공했다. 또한 지난 시즌부터 이어온 PO 홈 경기 연승 행진을 '3'에서 '4'로 늘렸다.하프타임때 KCC 치어리더가 섹시한 안무를 보이고 있다.

 

 

 

`깜찍한 V(브이)~`

 

  

 

   

놀라운 균형 잡기

 

 

 

벨리시모 트리오가 24일(현지 시간) 취리히 동쪽 라퍼스빌(Rapperswil)에서 스위스국립서커스단의 ‘크니(Knie)’ 쇼 리허설을 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임금님 보시는 'Netizen Photo News'
연결에 넣어두고 보시면 편리할 것입니다. ↙



오늘의날씨 오늘의스포츠 오늘의운세 | 뉴스더보기


한국 네티즌본부. 연합 공동게시물.

'Netizen 연예스페셜 News'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뉴스규칙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