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연예스페셜

`연예|스페셜 ‘ 서수진, 한층 더 성숙해진 청순함의 절정

박영복(지호) 2010. 9. 6. 06:32


한국 네티즌본부 카페연합 공동게시물.
2010년 9월 6일 월요일.
작성者: ingcoms  

   

서수진, 한층 더 성숙해진 청순함의 절정

 

 

 

소녀에서 여성미 물씬 풍기는 여인으로 성장한 서수진(22)의 아찔한 매력이코리아그라비아를 통해 공개된다.

소녀에서 한층 성숙해진 여인의 매력을 풍기는 서수진은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발산하며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여름에 걸맞는 시원한 비키니와 스타일리쉬한 그녀의 의상들이 화보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으며 그녀의 밝은 미소가 더운 여름에 상큼한 활력소가 될 것이다.

코리아그라비아 관계자는 “한층 성숙해진 서수진의 청순함과 섹시함이 절정의매력을 보여줄 것” 이라며 이번 화보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F컵 가슴의 섹시 댄서’ 김정주, 아찔 포즈도 자신있게

 

 

 

 

환상적인 F컵 가슴과 섹시한 S라인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섹시댄서 김정주(27)가 코리아그라비아를 통해 지금껏볼 수 없었던 매혹적이고 아찔한 모습들을 드러냈다.

현재 댄싱팀 팀장으로써 다방면으로활동하고 있는 김정주는 군살 없는 탄력적인 몸으로 다양한 포즈들을 어렵지 않게 소화해 냈으며 섹시한 의상들과 포즈들도 웃으며 소화해내 촬영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그 동안 무대에서는 볼 수없었던 매혹적이고 요염함 모습들을 아낌없이 보여주는 그녀의 신비한 매력에 모두 감탄할 것”이라며 이번 화보에 큰기대감을 드러냈다.

 

 

  

 

   

화사한 미소의 장신영

 

 

 

 

 

 

 

제시카 고메즈, ‘귀여운 모습도 있답니다’

 

 

 

 

 

제시카 고메즈, ‘이번에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제시카 고메즈가 2일 오후 논현동 한 스튜디오에서 스타화보 제작발표회를 가졌다. 제시카 고메즈가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영목 기자

 

 

  

 

   

박민영 ‘뷰티모델 됐어요’ 신비+청초 매력발산

 

 

 

 

[뉴스엔 이수연 기자]

배우 박민영 글로벌 뷰티브랜드 안나수이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박민영 소속사 관계자는 3일 "박민영이 세계적인 브랜드 안나수이의 모델로 발탁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박민영은 안나수이 신비스러우면서 아름다운 이미지와 매치돼 9월부터 국내 최초로 안나수이 새 얼굴로 활동한다.

 

  

 

   

얼음공주 이세은, 아찔 섹시 뒤태 눈길

 

 

 

 

[뉴스엔 이수연 기자]

탤런트 이세은이 차가운 얼음나라 공주로 변신했다.이세은은 최근 패셔니스타들 온라인 아지트 '엘르엣진'과 함께 무표정에서 느껴지는 여신 포스 색다른 화보를 공개했다.

이세은은 이번 화보에서 '하트리스 러브(HEARTLESS LOVE)'를 주제로 감정을 느낄 수 없는 얼음 나라에서 슬픈 러브스토리 연출을 컨셉트로 진행했다.

이날 이세은은 모델 박민우와 함께 차갑고 냉정하지만 가슴 속 깊이 이해할 수 없는 뜨거운 사랑을 간직한 얼음공주를 훌륭하게 소화했다.

 

  

 

   

엄지원 영화개봉 前 기품있는 우아함 한껏 발산

 

 

[뉴스엔 문다영 기자]

배우 엄지원이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나서 기품있는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올 하반기 두 편의 영화 개봉과 함께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엄지원은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가 새롭게 출시하는 AQ 메이크업 라인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됐다.

배우 엄지원은 지난 달 권영호 사진작가와의 지면 광고 촬영 현장에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한껏 선보이며 격조 높은 아름다움으로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엄지원,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청초한 미소=톱여배우답네

 

 

엄지원, 우아한 美의 여신 강림이란 이런것!

 

  

 

   

모피와 란제리의 만남 이색 패션쇼

 

 

 

 

 

 

(서울=연합뉴스) 김주성 기자 = 3일 오전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 열린 '가을ㆍ겨울 이색 패션쇼'에서 모델들이 다양한 모피의상과 란제리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인천공항을 빛낸 소녀시대

 

 

[LA(미국)=뉴스엔 김형우 기자]

미국 LA SM타운 콘서트를 위해 대규모 전세기가 띄워졌다.

SMTOWN LIVE ’10 WORLD TOUR in L.A. 공연은 9월4일(현지시간) 미국 L.A 스테이플스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강타, 보아(BoA), 유노윤호, 최강창민,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SHINee), f(x)(에프엑스), TRAX(트랙스), 김민종, 이연희, 아라 등이 총출동한다.

이번 공연을 위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300여명을 수용하는 대한항공 보잉 747-400 특별 전세기편을 이용하기로 했다. 이 전세기의 사용 단가만 10억원. 소속 연예인 40여명과 스태프, 취재진을 포함 총 300여명이 이 전세기를 타고 미국으로 이동했다.

 

 

 

스튜어디스 서현, 이번 목적지는 LA SM타운 콘서트입니다

 

  

 

   

정소민 웃음기 쏙 뺀 도도 시크녀 파격변신

 

 

[뉴스엔 이수연 기자]

신인배우 정소민이 도도한 시크녀로 변신했다.

정소민은 최근 하이컷 화보에서 '더 미니멀리스트(The Minimalist)' 컨셉트로 무표정한 얼굴과 묘한 눈빛 등 그녀만의 숨겨진 매력을 발산했다.

정소민은 이번 화보를 통해 매 컷마다 스타일과 각도에 따라 전혀 다른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정소민은 밤샘 촬영 강행군 속에 짬을 내 새벽 3시까지 진행된 이날 촬영에서 신인다운 열의와 신인답지 않은 포스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정소민 화보속 시크녀 포스 줄줄 ‘이런 모습 처음’

 

  

 

   

이요원 “늦가을 영화로 찾아뵐게요”

 

 

 

 

배우 이요원이 분위기 있는 가을 여자로 변신했다. 이요원은 최근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의류 브랜드 ‘라젤로’화보촬영에서 가을에 걸맞은 부드럽고 고풍스런 매력을 발산했다.

이요원은 이번 화보를 통해 고혹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의 영화 같은 컨셉의 화보는 마치 그녀를 오드리햅번의 재탄생을 연상시킬 정도로 부드러운 이미지와 고혹적인 느낌이 가을의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한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미스코리아 이지선, 매끈한 명품 각선미~

 

 

 

 

[뉴스엔 안성후 기자]

세계적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의 아카이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991년 처음 소개돼 돌풍을 일으킨 디스크 블레이즈가 디자이너 최범석의 손에 재탄생된 것을 축하하는 쇼케이스 및 파티가 9월 3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oVo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2AM(조권 임슬옹 정진운), 제국의아이들(문준영 시완 케빈Kevin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 씨스타(효린 소유 보라 다솜), 이영아, 구준엽, 박신혜, 김동욱, 차예련, 김나영, 이지선, 지현정 등 많은 셀러브리티들과 패션 피플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콜라보레이션 일환으로 제작된 스페셜 패키지 아티스트 리믹스 앨범의 DJ TAK, DJ CHIMAN, DJ CONAN, RRM DUO DJ SET의 공연으로 환상적인 파티를 꾸몄다.

 

 

쑥스러운 박신혜, 앞머리 만지작 만지막~

 

 

김나영, 해맑은 미소~ 

 

 

이영아, 푸마 oVo런칭 축하해요~

  

 

차예련, 푸마 운동화가 포인트~

 

 

씨스타 보라, 손가락 많이 나았어요~

 

 

씨스타 보라, 다친 손가락 붕대감고 ‘푸마ovo런칭 파티’ 참석

 

 

 

   

'소개팅녀' 한지우, KT올레 모델 발탁 'CF퀸 등극하나'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한지우가 신선한 이미지를 앞세워 차세대 CF퀸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지우의 소속사는 3일 "한지우가 KT 올레 CF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한지우는 이번 TV CF에서 고정관념을 탈피한 20대의 진취적이고 역동적인 젊음을 보여줄 예정이다.

2007년 미스코리아로 데뷔한 한지우는 최근 3주사이에 아베다 화장품, 노키아 휴대폰, G마켓, KT올레의 광고모델로 연이어 발탁되는 등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주목받고 있다.

 

  

 

   

'속옷논란' 씨스타 다솜, "핑크색 속바지로 교체한게 역효과" 해명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최근 두 번째 싱글 ‘가식걸’로 인기몰이 중인 씨스타(SISTAR)의 막내 다솜이 때아닌 속옷 논란에 휩싸인 것에 대해 억울한 속내를 내비쳤다.

다솜은 최근 각 온라인 게시판에서 씨스타 다솜의 속바지 미착용 논란 의혹이 증폭되면서 큰 화제로 떠올랐다.

지난달 27일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씨스타는 '가식걸' 컴백무대를 선보였다. 하지만 ‘인기가요’ 방송이후 속바지를 입지 않은 것 같은 허벅지가 노출된 캡쳐 컷이 온라인 게시판에서 조회수 20만 건을 상회, 급속도로 전파되면서 논란이 일었다.

이에 대해 씨스타의 다솜은 최근 아시아경제신문 스포츠투데이와의 인터뷰를 통해 억울한 심경을 내비쳤다. “이번 음반 의상 컨셉이 가벼운 재질의 스커트인데 안무를 추는 동작을 하다 보면 잘 들어올려져서 속바지가 잘 보인다.”며 “‘뮤직뱅크’와 ‘음악중심’ 때는 검은색 속바지를 입었는데 눈에 거슬린다는 의견이 많아서 일부로 ‘인기가요’는 의상 색깔에 맞춰 핑크색 속바지로 교체했다. 하지만 그것이 역효과가 됐다”고 해명했다.

한편, 씨스타는 컴백과 동시에 가식걸 '미코춤' 패러디 열풍으로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오고 있으며, 가식걸은 각 음원차트 최 상위권을 차지하며 순항 중이다,

 

 

 

  

 

 

   

 

소녀시대 "日 진출 '대박' 확신하는 이유는.."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소녀시대가 일본에 진출하기에 앞서 겪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소녀시대는 2일 오후 미국 LA로 향한 전세기 내에서 기자들과 만나 "최근에 일본에서 첫 쇼케이스를 하기 위해 비행기를 탔다"고 말했다.

이어 "일본으로 향하던 중 무엇인가 번쩍하더니 이내 '비행기가 번개에 맞았지만 괜찮다'는 방송이 나오더라"며 "마치 영화 속 한 장면같았다"고 덧붙였다.

정말 위험할 수 있었던 상황이었지만 소녀시대는 "(그 번개가)일본에서 대박날 징조라고 생각했다"고 웃어보이는 여유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김민종, 보아, 유노윤호, 최강창민, 슈퍼주니어, 샤이니, f(x), 트랙스 등 소속사 식구들과 오는 9월 4일 오후 7시(현지 시간)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리는 SMTOWN LIVE '10 WORLD TOUR에 참석,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아라, 공항에서도 자체 발광

 

 

[스포츠투데이 한윤종 기자]배우 아라가 2일 오전 미국 LA로 가기 위해 특별 전세기를 타러 가고 있다.

SM TOWN LIVE '10 WORLD TOUR in L.A.는 9월4일 오후 7시부터(현지시간) 미국 LA 스테이플스센터에서 열린다.

 

  

 

   

보아 '수고했어, 김 기사'

 

 

[스포츠투데이 이기범 기자]미국 LA스테이플센터에서 열리는 'SM타운 라이브 콘서트'에 참석하기 위해 지난 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 가수 보아가 차량에서 내리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랙 드레스로 멋낸 양미

 

 

 

배우 양미((楊冪)가 3일(현지 시간) 이탈리아에서 열린 제67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고르바시오프(Gorbaciof, 스테파노 인세르티 감독)’ 포토콜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블랙으로 멋낸 엘리나 세드나위

 

 

 

배우 엘리나 세드나위가 3일(현지 시간) 이탈리아에서 열린 제67회 베니스국제영화제 ‘섬웨어(Somewhere, 소피아 코폴라 감독)’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각선미 드러낸 우페이츠

 

 

 

배우 우페이츠(吳佩慈)가 3일(현지 시간) 이탈리아에서 열린 제67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검우강호’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빅토리아시크릿' 암브로시오 "역시 섹시 톱모델!"

 

 

광고 촬영을 위해 한국에 머물고 있는 빅토리아 시크릿의 얼굴인 슈퍼모델 알레산드라 암브로시오(29)가 지난 2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고혹적인 매력을 자랑했다.

 

 

이날 가장 먼저 스튜디오에 도착한 암브로시오는 2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끝내고 촬영 스태프들과 많은 얘기를 나눈 후 본격적인 촬영을 돌입, 시종 웃음을 잃지 않는 여유를 보였다.

 

 

암브로시오는 진지하고 겸손한 자세로 한 컷 한 컷 셔터가 울릴 때마다 최고의 모델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운동으로 다져진 그의 슬림한 몸매가 타이트한 블랙 원피스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현장 스태프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이주상기자

 

  

 

   

남자친구와 함께 등장한 나오미 캠벨

 

 

 

 

 

 

모델 나오미 캠벨과 남자친구 블라디미르 도로닌이 2일(현지 시간) 이탈리아에서 열린 제67회 베니스국제영화제 ‘마이럴(Miral)’ 시사회에 도착해 나란히 레드카펫 위를 걷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가가, 섹시한 ‘자유의 여신상’으로 파격 변신

 

 

‘퍼포먼스의 여왕’레이디 가가가 V매거진 2010 가을호 표지를 통해 섹시한(?) 자유의 여신상으로 파격 변신에 성공했다.

 

레이디 가가는 속이 비치는 검정 속옷 차림에 짙은 화장과 길게 늘어뜨린 머리로 과장되지 않으면서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유명 패션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도 검정 턱시도 차림과 무표정한 얼굴로 몽환적인 느낌을 더했다.

 

V매거지 편집장 스테판 간 씨는 언론 인터뷰를 통해 “자유의 여신상은 프랑스가 미국에게 준 선물이지만 가가는 팝아트와 패션의 중심지인 뉴욕에 선사하는 최고의선물”이라며가가를극찬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오묘한 눈빛’…밀라요요비치

 

 

 

 

 

 

 

 

배우 밀라 요요비치가 3일(현지 시간) 일본 도쿄에서 열린 ‘레지던트 이블:끝나지 않은 전쟁(3D)’ 홍보 기자회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가오팅팅, 빛나는 미모

 

 

배우 가오팅팅이 2일(현지 시간) 이탈리아에서 열린 제67회 베니스국제영화제 ‘용신탸오(用心跳)’ 포토콜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미즈하라 키코 2일(현지 시간) 이탈리아에서 열린 제67회 베니스국제영화제 ‘상실의 시대’ 포토콜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키쿠치 린코(오른쪽)와 미즈하라 키코가 2일(현지 시간) 이탈리아에서 열린 제67회 베니스국제영화제 ‘상실의 시대’ 포토콜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인간 나비’

 

 

 

 

 

2일(현지 시간) 콜롬비아 메델린에서 열린 제6회 ‘공연예술축제’에서 한 예술가가 모델의 몸에 그림을 그리고 있다.

 

 

 

 

2일(현지 시간) 콜롬비아 메델린에서 열린 제6회 ‘공연예술축제’에서 한 예술가가 모델의 몸에 그림을 그리고 있다.

 

 

 

 

2일(현지 시간) 콜롬비아 메델린에서 열린 제6회 ‘공연예술축제’에서 한 예술가가 모델의 몸에 그림을 그리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나카시마 미카 "'레지던트 이블4'에 출연했어요"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영화 '레지던트 이블4: 끝나지 않은 전쟁'에 출연한 일본 여가수 나카시마 미카가 2일 오후 도쿄 롯본기힐스 아레나에서 열린 이 영화의 레드카펫 및 프리미어 시사회에 참여해 취재진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영화 '레지던트 이블4: 끝나지 않은 전쟁'에 출연한 나카시마 미카, 밀라 요보비치, 알리 라터, 웬트워스 밀러가 2일 오후 도쿄 롯본기힐스 아레나에서 열린 이 영화의 레드카펫 및 프리미어 시사회에 참여해 취재진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벤치에 앉은 바레장

 

 

2일(현지 시간) 터키 이스탄불에서 열린 FIBA 세계농구선수권대회 브라질-크로아티아 경기에서 앤더슨 바레장(브라질, 왼쪽)이 벤치에 앉아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구대성,`한화 이글스 영원하라`

 

 

한대화,`구대성 선수 그동안 수고했어요`

 

 

[OSEN=대전,김영민 기자] 3일 대전 경기장에서 열린 `2010 CJ마구마구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와 삼성 라이온즈 경기 5회말 종료후 한화 구대성 선수의 은퇴기념 공식 행사가 열렸다.


 `불패의 사나이 대성불패(臺晟不敗)`라는 컨셉트로 진행되어진 이번 행사에서 구대성 선수가 한대화 감독으로 부터 꽃다발을 전달받고 있다.

 

 

 

구대성, 대성불패(臺晟不敗) 영원히 기억할게요`

 

 

  

 

   

즈보나레바, 현란한 포즈로 상대를 현혹시킨다

 

 

 

 

2일(현지시간) 뉴욕에서 열린 US오픈 테니스 토너먼트에서 러시아의 베라 즈보나레바가 리턴샷을 하고 있다. (AP Photo/Paul J. Bereswill)

 

 

머리에 불난다 불나

 

 

 

2일(현지시간) 뉴욕에서 열린 US오픈 테니스 토너먼트에서 스위스의 패티 슈나이더가 얼음으로 머리를 식히고 있다. (AP Photo/Mark Humphrey)

 

 

캐롤린 워즈니아키의 ‘상큼한 키스’

 

 

 

2일(현지시간) 뉴욕에서 열린 US오픈 테니스 토너먼트에서 덴마크의 캐롤린 워즈니아키가 승리를 거둔 후 관중에 키스를 날리고 있다. (AP Photo/Paul J. Bereswill)

 

 

워즈니아키의 뒤태

 

 

 

2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US 오픈 테니스대회에서 카롤린 워즈니아키(덴마크)가 창카이첸(대만)을 상대로 서브를 넣고 있다.

 

 

‘쭉쭉 서브’ 샤라포바 US오픈 32강 진출

 

 

 

미녀 테니스 스타 마리야 샤라포바(러시아)가 3일 미국 뉴욕 주 플러싱메도에서 열린 US오픈 여자 단식 2회전에서 체코의 이베타 베네쇼바를 상대로 강력한 서브를 넣고 있다. 샤라포바가 2-0(6-1, 6-2)으로 가볍게 이기고 32강전에 진출했다.

.

 

US오픈 참가한 비너스 윌리엄스…속 비치는 파격 의상

 

 

 

 

 

 

 

 

테니스 선수 비너스 윌리엄스가 3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US오픈 맨디 미넬라(룩셈부르크)와의 경기에서 속이 훤히 비치는 ‘시스루(see-through) 룩’경기복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윌리엄스는 지난 5월 프랑스오픈에서도 속이 훤히 비치는 망사 옷에 살색 속바지를 입어 전세계 언론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두바이의 ‘태권 공주’ 마이타

 

 

(베이징=연합뉴스) 김영현 기자 = UAE의 '태권 공주'로 잘 알려진 셰이카 마이타 모하메드 라시드 알 막툼이 2일 중국 베이징 과학기술대학 체육관에서 '스포츠어코드 컴뱃 게임스' 태권도 경기를 관전했다

 

  

 


임금님 보시는 'Netizen Photo News'
번거로운 가입 필 없이 계속 보실 수 있어요~ ↙


오늘의날씨 오늘의스포츠 오늘의운세 || 뉴스더보기


한국 네티즌본부 연합 공동게시물

'Netizen 연예스페셜 News'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뉴스규칙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