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연예스페셜

`연예|스페셜 ‘ 조윤서, 섹시한 '가슴골'

박영복(지호) 2010. 7. 23. 06:11


한국 네티즌본부 카페연합 공동게시물.
2010년 7월 23일 금요일.
작성者: ingcoms  
 

   

‘제 2의 청순 글래머’ 조윤서의 비밀노출

 

 

 

 

 

 

 

‘제 2의 청순 글래머’ 조윤서가 코리아그라비아를 통해, 청순한 소녀의 모습과 동시에 섹시한 여인까지 다양한 모습을 공개했다.

조윤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167cm의 키에 34-25-34의 완벽한 바디 라인을 자랑하며 하늘하늘하고 청순한 모습에서 나오는 이미지와는 달리 글래머러스 한 매력을 자랑하여 ‘제 2의 청순 글래머’라는 애칭을 얻고 있다.

 

눈웃음과 표정 연기가 자신 있다고 한 그녀는 이번 화보 촬영이 첫 촬영임에도 불구. 요염한 표정과 화끈한 포즈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후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 있으며,

 

시원한 여름 바다를 배경으로 남성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청순한 소녀의 모습에서 비밀스런 노출을 통해 글래머러스 한 몸매를 앞세워 성숙한 여인의 모습까지 ‘청순한 소녀의 이미지에서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하는 그녀만의 모습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스타화보

 

  

 

   

환상적인 S라인 아찔한 노출 대공개~

 

 

 

 

 

'환상적인 S라인' 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 김은채가 코리아그라비아로 자신의 매력과 끼를 마음껏 발산했다.

매력적인 눈웃음과 눈을 뗄 수 없는 S라인이 돋보이는 그녀는 촬영 내내 미소를 보이며 과도한 노출신도 과감하게 소화해내 촬영 관계자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

사진제공=스타화보

 

  

 

   

조윤서, 섹시한 '가슴골'

 

 

 

 

 
 
 

[아시아경제 한윤종 기자]모델 조윤서가 20일 오후 4시 서울 연남동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코리아 그라비아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조윤서 '살짝만 보여드릴게요'

 

 

 

조윤서, 그녀의 섹시한 침실

 

 

 

조윤서, 섹시한 옆 라인

 

 

   

섹시녀 민효린 ‘과속스캔들’감독 차기작 ‘써니’ 주연 낙점

 

 

배우 민효린이 지난해 820만 관객 동원을 하면 흥행 감독으로 발돋움한 강형철 감독의 차기작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민효린은 강형철 감독의 차기작 영화 '써니'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오는 9월부터 촬영에 들어간다. 민효린은 '써니'의 주연인 여고생 7공주 중 한 명으로 캐스팅됐다.

 

'써니'는 여고시절 문제아 집단인 7공주파였던 여성들이 중년이 돼 다시 만나 친구들을 찾아나서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이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부산 해운대서 ‘몸짱’ 뽐내세요

 

 

S라인 몸매와 몸짱을 뽑는 ‘제2회 비키니 콘테스트’가 부산 해운대해수욕장에서 7월 30일부터 8월 6일까지 1주일간 열린다. 사진은 지난해 대회 수상자들.

 

  

 

   

씨스타 보라 올블랙 패션으로 섹시하게~

 

 

[뉴스엔 임세영 기자]

제14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SICAF) 개막식이 7월 21일 오전 10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4층 컨퍼런스 룸에서 열렸다. 이로써 5일간의 아시아 최대의 만화 축제에 돌입했다.

 

이날 개막식에는 오세훈 서울시장, SICAF 강한영 조직위원장, SICAF 손기환 집행위원장, SICAF 홍보대사 가수 씨스타(소유 보라 다솜 효린) 등이 참석했다.

 

SICAF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 개막작으로는 김운기 감독의 애니메이션 '우당탕 농장'이 선정됐다.

 

  

 

   

'튜브탑' 이사강 감독, "옷이 자꾸 흘러내리네"

 

 

 

[스포츠서울닷컴 | 이승훈기자]류시원, 이사강 감독, 가수 하늘이 참석한 가운데 21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에서 로티플스카이 쇼케이스가 열렸다.

 

로티플스카이 3D뮤직비디오의 감독을 맡은 이사강은 어깨와 쇄골이 훤히 드러나는 의상을 입어 배우 못지 않은 미모를 과시했다. 한편 이사강 감독은 기자간담회 내내 의상이 흘러내리는지 계속해서 옷을 올리는 모습을 보였다.

 

  

 

   

'9년만의 컴백' 로티플 스카이, "포인트는 악세서리"

 

 

[스포츠서울닷컴 | 이승훈기자]류시원, 이사강 감독, 가수 하늘이 참석한 가운데 21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에서 로티플스카이 쇼케이스가 열렸다.

 

로티플스카이 3D뮤직비디오의 주인공 하늘은 9년만에 서는 첫 공식 활동이어서 그런지 패션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블랙 계열의 의상을 선택했으며, 문신, 각종 악세서리, 피어싱등으로 멋을 냈다.

 

또 오랜만에 서는 공식석상이여서 그런지 기자간담회 내내 어색한 표정과 몸짓을 보이기도 했다

 

  

"제 문신 어때요?"

 

 

'분홍빛 피어싱'

 

 

"오래 서있었더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서효림, "송중기 때문에 '성균관 스캔들' 출연 결심"

 

 

170cm 키에 8등신 몸매를 자랑하는 배우 서효림이 그 비결로 '우유 사랑'을 꼽았다. 매주 수요일 2010년을 이끌 핫 스타를 집중 조명하는 Mnet <WIDE Choice>에 출연한 서효림은 어릴 적 부터 우유를 무척 좋아했다며 심지어 밥을 말아먹을 정도였다고 밝혔다.

 

또한 그녀는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에 '송중기' 때문에 합류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데뷔 이후 또래들과 출연하는 작품이 처음이라는 그녀는 송중기가 출연한다는 소식에 "호흡이 잘 맞겠다" 판단하여 선택했다는 것.

 

실제 송중기와는 찰떡 호흡을 자랑한다고 밝힌 그녀는 "송중기가 다운이 되면 내가 업이 되고 내가 다운이 되면 중기가 업을 시켜준다. 촬영이 즐겁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센 제공>

 

  

 

   

정다혜 ‘대결’서 박해일의 여자 된다

 

 

[뉴스엔 홍정원 기자]

 

배우 정다혜가 영화 ‘대결’에 캐스팅돼 박해일과 호흡을 맞춘다. 정다혜의 소속사 측은 20일 “김윤진 박해일이 캐스팅된 영화 ‘대결’에 출연이 확정됐다”며 “극중 박해일과 미묘한 사랑의 감정을 나누는 나수영 역에 낙점돼 ‘대결’로 첫 스릴러 연기에 도전한다”고 전했다.

 

‘대결’은 딸을 살려야 하는 엄마와 엄마를 지켜야 하는 아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로 시나리오 단계부터 탁월한 캐릭터 묘사로 충무로의 주목을 받은 작품이다. 윤재근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티애 `핫팬츠, 패션 어때요`

 

 

배우 티애가 22일 오후 경기도 남양주 종합촬영소에서 열린 영화 `하이프네이션` 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남양주(경기)=임성균기자 ]

 

  

 

   

카라, 쇼핑몰 ‘카라야’ 관계자 “욕설티셔츠 아니다. 판매 계속”

 

 

[뉴스엔 김유경 기자]

걸그룹 카라의 쇼핑몰 '카라야' 관계자가 욕설티셔츠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쇼핑몰 '카라야'는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픈 2개월만에 연예인 쇼핑몰 업계 4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카라는 보도자료와 함께 멤버 구하라와 강지영이 'BEST FU**IN FIVE'란 커다란 문구가 쓰여있는 티셔츠를 입고있는 사진을 함께 공개했고 이로인해 욕설 티셔츠논란에 휘말렸다.

 

네티즌들은 "FU**IN은 성교를 뜻하는 단어다. 영어로 된 욕설 티셔츠를 입어야 하나?", "카라가 영어 문구의 의미를 알고 옷을 입었을까?", "설마 노이즈 마케팅은 아니겠지" 등의 부정적인 반응을보이고 있다

 

  

 

   

김아중 ‘듀퐁 리베르떼 한국 홍보대사 됐어요~’

 

 

 

[뉴스엔 정유진 기자]

프랑스 138년 전통의 최고급 남성 명품 브랜드 S.T.듀퐁이 22일 오후 6시 서울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 리젠시룸에서 ‘LIBERTE(리베르떼)’ 런칭 컬렉션을 개최했다.

S.T.듀퐁 최초로 선보이는 현대적이고 우아한 여성전용 필기구 라인 ‘LIBERTE(리베르떼)’ 컬렉션은 파리 본사의 S.T.Dupont CEO인 Alain Crevet(알랑 크레베) 사장이 전 세계를 투어하며 진행되는 행사로 한국이 첫번째 국가로 선정됐다.

 

  

 

   

‘여인천하’ 가요계, 섹시 여가수 채연-나르샤 ‘맞대결’

 

 

[뉴스엔 이은지 기자]

올 여름 가요계가 여가수들의 총성 없는 전쟁으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22일 방송되는 Mnet ‘엠 카운트다운’에서는 1년여 만에 첫 컴백무대를 선보이는 채연, 나르샤를 비롯 섹시 걸그룹 포미닛, 미쓰에이, LPG 등이 출연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한다.

 

채연은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이자 특유의 개성이 가득 담긴 댄스곡 ‘봐봐봐’로 팬들을 처음 만난다. 한층 성숙미가 느껴지는 섹시한 댄스와 퍼포먼스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원조 섹시퀸의 새로운 변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웃찾사' 승효빈, 출연하자마자 검색어 1위 "깜짝 놀랐다"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에 출연한 승효빈이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7일 ‘웃찾사’의 ‘헤어지는 중입니다’ 코너에 출연한 승효빈은 출연하자마자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승효빈은 2006년 미스코리아 뉴욕 미 출신.

승효빈은 “주위에서 축하한다고 전화가 와서 인터넷을 봤는데, 정말 내 이름이 검색어 1위에 올라가 깜짝 놀랐고 신기했다”며 “코너 끝난 뒤에도 전화와 문자가 많이 왔다. 기쁘면서도 관심을 가져주신 만큼 더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승효빈은 개그우먼 신기루가 자신의 코너를 위해 직접 인터넷에서 찾아낸 배우로 알려졌다. 전인화를 존경한다는 승효빈은 “연기에 욕심이 생긴다. 스타가 된다는 생각보다 진정한 배우로 인정받고 싶고, 어떤 역할도 소화해낼 자신이 있다”고 밝혔다.

 

  

 

   

`방자전` 류현경, 옷이 자꾸 흘러 내리네

 

 

 

 

 

 

 

 

 

 

 

 

 

 

[뉴스엔 이은지 기자]

최근 영화 ‘방자전’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류현경의 스타화보 사진촬영 현장공개가 22일 오후 3시 서울 마포구 까페베네 홍대입구점에서 열렸다.

류현경의 이번 스타화보는 세부에서 5박 6일동안 진행되었으며, 약 60여벌의 의상을 입고 진행되었다. 또한 전통악기 우쿨렐레를 수준급으로 연주하는 류현경이 이번 촬영을 위한 소품으로 한국에서 우쿨렐레를 손수 준비했다.

 

류현경은 힘든 촬영 중간중간에도 힘들어하는 스탭들을 위해 직접 개사한 코믹송을 틈틈이 들려주며 스탭들에게 힘을 불어넣어 주었다는 후문이다.

 

  

 

   

‘고교생 모델’ 최은정 맥심 모델 눈길

 

 

고교생 화보모델인 '착한 글래머' 최은정이 MAXIM 한국판 8월호 촬영에서 깜찍한 미소와 섹시한 포즈로 터질듯한 매력을 발산했다.

촬영 당일 급성 장염으로 컨디션이 나빴음에도 불구하고 최은정은 지친 기색 없이 밝고 환한 미소와 섹시하고 분위기있는 표정을 오가며 무사히 화보 촬영을 마쳤다.

 

담당 에디터는 “의상을 준비하는 게 어려울 정도로 바스트 사이즈가 압도적이었다”고 말했다. 최은정은 긴 촬영 시간동안 포즈에 대한 아이디어도 제공하는 등 대담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

도넛과 체리, 아이스크림과 자두 등 소품으로 최은정의 귀엽고 달콤한 매력을 표현한 이 화보는 MAXIM 정식 한국판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인형같은 크리스티나 헨드릭스

 

 

 

배우 크리스티나 헨드릭스가 20일(현지 시간) 미국 할리우드 만6(Mann 6) 극장에서 열린 드라마 ‘매드맨 4시즌’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매드맨’의 주연배우들

 

 

배우 엘리자베스 모스, 존 햄, 크리스티나 헨드릭스(왼쪽부터)가 20일(현지 시간) 미국 할리우드 만6(Mann 6) 극장에서 열린 드라마 ‘매드맨 4시즌’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크리스틴 카발라리 vs 앤젤리나 졸리

 

 

배우 크리스틴 카발라리가 19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州) 할리우드의 그라우맨스차이니즈 극장에서 열린 영화 ‘솔트’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그녀의 유혹…

 

 

20일(이하 현지 시간)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의 돔플라츠(Domplatz)에서 배우들이 극작가 호프만스탈의 연극 ‘예더만(Jedermann)’ 리허설을 하고 있다. 크리스티안 스투클 감독이 연출하는 이번 공연은 잘츠부르크 페스티벌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막을 올린다.

 

 

아름다운 연극 배우

 

 

 

20일(이하 현지 시간)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의 돔플라츠(Domplatz)에서 배우 브리짓 미니슈마이르(Buhlschaft 役)가 극작가 호프만스탈의 연극 ‘예더만(Jedermann)’ 리허설을 하고 있다.

 

크리스티안 스투클 감독이 연출하는 이번 공연은 잘츠부르크 페스티벌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막을 올린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다정한 와타나베 켄 부부

 

 

20일 도쿄에서 열린 영화 ‘인셉션(Inception)’ 시사회에 도착한 배우 와타나베 켄과 부인 미나미 카호.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다카 패션위크

 

 

20일(현지 시간) 방글라데시에서 열린 다카 패션위크에서 모델들이 디자이너 파라나 타헤르(방글라데시)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립스틱 짙게 바르고…

 

 

 

20일(현지 시간) 방글라데시에서 열린 다카 패션위크에서 한 모델이 무대에 오르기 전 화장을 하고 있다.

 

 

방글라데시 미녀 모델

 

 

 

20일(현지 시간) 방글라데시에서 열린 다카 패션위크에서 모델 나미라가 무대에 오르기 전 화장을 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재활용 패션’

 

 

16일(이하 현지 시간) 중국 베이징 올림픽 경기장 인근 푸른꿈 공원에서 모델들이 재활용품으로 만든 의상을 입고 있다. 이 공원에서는 오는 10월 10일까지 환경보호와 지속가능발전을 알리기 위한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수영 즐기는 비키니女

 

 

18일(현지 시간) 우크라이나 키예프의 드니프로강에서 한 여성이 수영을 즐기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美女들의 아찔한 ‘황금’ 보디페인팅…에이즈 퇴치 행사

 

 

 

 

17일(현지 시간) 오스트리아 빈에서 열린 유럽 최대 에이즈 퇴치 자선 행사 ‘라이프 볼(The Life Ball)’ .

 

 

 

 

 

17일(현지 시간) 오스트리아 빈에서 열린 유럽 최대 에이즈 퇴치 자선 행사 ‘라이프 볼(The Life Ball)’오프닝에 참가한 티나 본티즈 .

 

 

 

 

 

모델 리디아 허스트(미국)가 16일(이하 현지 시간) 오스트리아 빈의 국제공항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허스트는 18일 빈 시청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의 에이즈 퇴치 자선 행사 ‘라이프 볼(The Life Ball)’에 참석하기 위해 오스트리아를 방문했다.

 

 

 

 

 

 

17일(현지 시간) 오스트리아 빈에서 열린 유럽 최대 에이즈 퇴치 자선 행사 ‘라이프 볼(The Life Ball)’ 오프닝.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화사한 미소의 장신영

 

 

 

지난 19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 할리우드의 그라우맨스차이니즈 극장에서 영화 '솔트' 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참석한 배우 크리스틴 카발라리는 앞 가슴라인이 깊이 파인 의상을 입고나와 언론의 플레쉬세례를 받았다.

 

한편, 시사회에 참석해 애정을 과시한 브란젤리나커플과 리브 슈라이버-나오미 왓츠 커플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사진|미국=로이터>

 

  

 

   

배꼽없는 치어리더들 보셨나요?

 

 

프로야구 KIA와 삼성의 경기가 열린 21일 광주 무등야구장에서 KIA 치어리더들이 열심히 응원하고 있다.  임현동 기자

 

  

 

   

정민태 코치의 세심한(?) 지도

 

 

22일 오후 서울 목동구장에서 열린 2010프로야구 넥센히어로즈와 SK와이번스의 경기에 앞서 시구자로 나서는 KBS N아나운서가 정민태코치의 세심한 지도를 받아 멋진 투구폼을 만들어내고 있다.

목동=김민규 기자

 

  

 

   

‘연습도 너무 즐거워요!’

 

 

김연아와 미셸 콴(오른쪽)이 22일 오후 고양 킨텍스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진행된 '삼성 애니콜 하우젠 2010 올댓스케이트 서머' 공개 리허설에서 열연하고 있다.

 

이영목기자

 

 

 

기자회견 참석한 연아-미셸콴 ‘커플룩이네~’

 

  

 

   

‘덥다…더워…’

 

 

18일(현지 시간) 체코에서 열린 프라하 오픈 테니스대회 결승에서 바르보라 잘라보바(체코)가 아그네스 자바이(헝가리)와의 경기 도중 옷을 걷어올리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임금님 보시는 'Netizen Photo News'
번거로운 가입 필 없이 계속 보실 수 있어요~ ↙


오늘의날씨 오늘의스포츠 오늘의운세 || 뉴스더보기


한국 네티즌본부 연합 공동게시물

'Netizen 연예스페셜 News'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뉴스규칙을 준수합니다.
 
작성: ☞ 한국네티즌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