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뉴질랜드 제트 Jatropha에 생물 연료를 파리
오클랜드, 뉴질랜드 12 월 30 일 2008 (팔) - 생물 연료 혼합 오늘에서 실행되는 자사의 사 엔진 중 하나를 제트와 승객 jatropha 시험 비행을 위해 테스트 생물 연료를 만든부터 항공 상업 최초의 세계 완료, 에어 뉴질랜드는 말했다.
이시간 에어 뉴질랜드의 시험 비행은 배출 및 절단 비용을 절감할 수있는 jatropha 식물의 씨앗에서 만든 2 세대 생물 연료에 의해 제공되었다. 비행기가 생물 연료 믹스의 일환으로 jatropha jatropha 종자유를 사용하는 최초 기사였다.
에어 뉴질랜드 테스트 비행기 (사진 호의 에어 뉴질랜드) |
시험 비행은 50:50 jatropha의 조화를 생물 연료로 오늘 아침 오클랜드 공항에서 벗었 제트 연료 대답은 에어 뉴질랜드 보잉 747-400의 롤스로이스 RB211 엔진 중 하나를 가동.
명령에 파일럿, 에어 뉴질랜드 747 함대 관리자 선장 키이스 아훠와 그의 대원 넓은 Hauraki 걸프 지역에 밖으로 날아갔다.
전체 전력 발진과 35,000피트에 오르막 후, 그들은 확인하고 다양한 고도에서 운영 다양한 조건 아래에있는 엔진과 연료 시스템의 성능을 측정 연료 검사 수를었다.
에어 뉴질랜드의 CEO 롭 Fyfe는 비행 소위 "항공사 및 상업 항공기에 대한 이정표."
"오늘 우리는 지속 가능한 연료 개발 및 항공 역사에서 중요한 순간의 가장 초기 단계에 서,"Fyfe 고 말했다.
시험 비행은 미래 세대에 대한 더 지속 가능한 항공 여행에 대한 드라이브에 파트너 보잉, 롤스로이스와 Honeywell의 UOP와 공동 발의했다 성명에서 항공사 고 말했다.
Jatropha 종자 포드 (사진 호의 에어 뉴질랜드) |
Jatropha는 연료를 생산하는 데 사용되는 소화가 안되기 지질 오일을 포함하는 씨앗을 생산하는 공장입니다. 각 종자는 식량 작물에 대한 주요 지역을 사용할 수 떠나 달리 비 경작할과 건조한 지역 등 어려운 조건의 범위에서 자란 수있는 석유와 jatropha 년에 질량 30~40%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에어 뉴질랜드와 그 파트너들은 어떤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연료의 시험 비행 프로그램에 부합해야 세 가지 기준에 대해 타협할 수있다.
첫째, 연료와 환경적으로 지속되어야합니다 기존의 식량 자원과 경쟁 없습니다.
둘째, 연료가 드롭 전통적인 제트 연료에 대한 대체 및 기술 적어도 오늘날 사용하는 제품으로 잘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그것은 비용이 기존의 연료 공급과 경쟁해야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요일의 비행에 사용되는 jatropha은 말라위, 모잠비크와 탄자니아에서 자란, 항공사 고 말했다. jatropha 기름 소싱에 대한 기준은 토지도 토지 산림이나 과거 2 년간 이내에 처녀 초원다고 필요합니다.
오일 및 에어 뉴질랜드의 생물 연료 jatropha 제품의 유리병 에어 뉴질랜드의 팀장 데이비드 모건과 조화. (사진 호의 에어 뉴질랜드) |
Jatropha는 가난한 땅에서 자라는 건조한 대부분의 식량 작물에 적합하지 기후. 이 시험 비행에 대한 씨앗을 성장 jatropha 농장은 비가 먹이가 아닌 기계식 irrigated 있습니다.
시험 비행 파트너가 독립적으로 원본에 Terasol 에너지, 지속 가능한 jatropha 개발 프로젝트의 리더, 약혼 및 항공편 jatropha 기반의 연료는 지속 가능성 기준을 충족함을 증명합니다.
일단 Terasol 에너지로부터받은, jatropha 기름은 에어 뉴질랜드, 보잉과 정제 기술 개발자 UOP 간의 공동 노력을 통해 세련되었다. 프로세스는 전통적인 석유 제트 연료에 대한 직접적인 대체 역할을 할 수 제트 연료를 생산하는 UOP 기술을 활용.
에어 뉴질랜드는 연료의 10 %가 2013 년까지 지속 가능한 생물 연료를 통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을 목표로.
월, 버진 애틀랜틱은 사 엔진 중 하나에 코코넛 오일과 babassu 오일의 20 %의 혼합물을 사용하여, 혼합 생물 연료에 상용 항공기를 테스트하는 최초의 항공사했다.
월, 두 개 항공사들은 생물 연료 조화를 테스트합니다. 1월 7일에 콘티넨탈 항공 조류와 jatropha 관련된 조화에 의해 구동 시험 비행을 실시한다. 비행기가 두 엔진 항공기를 사용하여 연료 원으로 해조류를 사용하여 상업 캐리어, 첫 번째, 그리고 미국의 상용 여객의 첫 번째 생물 연료 시범 비행에 의해 최초의 생물 연료 비행 것입니다.
1 월 30 일, 일본 항공은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일 수있는 방법으로 oilseed camelina에 따라 연료를 사용하여 도쿄에서 시험 비행을 계획하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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