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복(지호) 2022. 9. 13. 06:28

세대별 상품가치

.

 

10대: 쌤풀. 20대: 신상품. 30대: 정품.

40대: 명품. 50대: 쎄일품. 60대: 이월상품.

70대: 창고 대매출. 80대: 폐기 대상품.

화장의 세대론 

10대 : 치장. 20대 : 화장. 30대 : 분장.

40대 : 변장. 50대 : 위장. 60대 : 포장.

70대 : 환장. 80대 : 끝장.

세대별 부부 자리  

20대 : 포개져서 잔다. 30대 : 마주보고 잔다.

40대 : 천장보고 잔다. 50대 : 등 돌리고 잔다.

60대 : 딴방에서 따로 다로 잔다.

70대 : 어디서 자는지도 모르고 잔다.

 

(습관의 무서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