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휴식/연예,오락,유머글

경험있으신가요?

박영복(지호) 2010. 4. 12. 09:51

경험있으신가요?

만약 경험이 없다면 건강한 대한 민국의 처녀, 총각이라고 할수 없습니다.

내일 한번 해 보세요

1. 이것은 통상 남자와 여자가 하지만 때로는 여자와 여자, 남자와 남자가 하는 경우도 있다.

2. 이것은 보통 침대위에서 하지만 어떤 경우는 버스 안에서 병원에서 등등 장소를 가리지 않는다.

3. 이것을 처음 할 때는 마음이 두렵고 몹시 망설여지지만 일단 한번 하고 나면 개운하고 또 하겠다는 마음이 생긴다.

4. 통상 남자들이 많이 할려고 하고 여자는 잘 안하려고 한다. (글쎄 ?)

5. 길거리를 가다가 보면 이것을 하라고 부르는 여자도 있다.

6. 보통 이것은 20대에 많이 경험하지만 10대라고 해서 못 할 것은 아니다. 또한 30, 40대 나이에 상관없이 한다.

7. 이것을 하다가 보면 출혈의 소지가 있다. 하지만 뭐 그다지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8. 이것을 할 때는 에이즈 등을 전염할 수도 있고 실제로 그런 황당한 경우도 있다.

9. 이것을 너무 자주하면 건강에 좋지 않다.

10. 이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이것의 의미가 반감한다.

경험있으신가요?

1번 부터 10번까지 생각나는 것이 하나뿐이라고요?

맞아요 정답은 --> 헌혈 <-- 입니다.

 

 

정자 이야기

한 남자의 몸속의 정자들이 이야기를 나눴다.

한 정자가 난 크면 의사가 돼야지.”라고 하자 다른 정자는 난 판사가 될테야.”라고 했다.

그러자 또다른 정자가 니들이 그렇타면 난 대통령이 될꺼야!”라고 힘주어 말했다.

그때 남자가 사정을 했다.

기회를 만난 정자들을 질세라 먼저 난자를 만나 수정을 하려고, 앞을 다투며 처절하게도 경쟁했다.

그 뜨거운 경쟁속에 결국 대통령이 되겠다던 정자가 제일 먼저 남자 몸 밖으로 나갔다.

그런데 기뻐해야 할 그 정자가 갑자기 정색을 하더니 이렇게 외쳤다.

! 딸딸이다!”